어떤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독성 물질 축적을 없애기 위해 몸을 청소한다.

2022년 3월 9일 0 Comments

어떤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독성 물질 축적을 제거하기 위해 몸을 청소합니다.이 많은 사람들은 정상적으로 건강합니다. 다음으로, 여드름, 헤르페스, 간염, HPV 등과 같은 특별한 것을 다루려고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당뇨병, 고혈압, 콜레스테롤 또는 기타 만성 질환을 앓고있는 사람들은 증상을 개선하거나 상태를 되돌리려고 시도하거나 약물을 적게 또는 전혀 복용하지 않으려 고합니다. 과체중 또는 과체중이고 추가 체중을 잃고 싶어하는 많은 사람들입니다. 그러면 자신을 젊어지게하고, 더 명확하게 생각하고, 더 많은 에너지를 느끼고, 더 나은 성생활을 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트랜스젠더로서, 나는 신체 수용 문제로 많이 싸웠다. 오랫동안, 나는 내 여성의 몸이 내 것이라고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리 속에서, 나는 내가 높이 평가하고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하는 잘 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다. 나는 화가 났다. 누군가가 내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훨씬 더 잘 돌봐야 한다고 권고할 때마다, 그것의 여성과 내가 내 머리 속에서 하는 방식으로 보이지 않을 때,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잠재적으로 내 몸을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개인 페이스 북 페이지에 자신의 사진을 올리는 데 1 년이 걸렸습니다.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보고 여자의 얼 1인샵 굴을 봅니다.

2) 물건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체중 운동에 경험이 있고 실제로 환상적인 결과를 얻은 사람으로부터 약간의 도움을받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필요한 것은 배짱, 약간의 내구성, 일상적인 처방을 따르는 헌신, 그리고 몇 평방 피트의 면적입니다. 뒷마당에 여분의 침실, 차고 또는 잔디 패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또는 산업 단지는 환상적인 운동 장소를 만듭니다 (특히 아침 일찍, 주말에)

엘리트들은 결코 눈을 떼지 않는다. 그들은 가운 톤을 통해 시나리오에 자신을 맞춘다. 그들은 축하에 따라 옷을 갈아입는다. 그리고 그것이 그들이 그렇게 매력적으로 보이는 이유들 중 하나이다.

당신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특징을 찾으려고 노력하십시오.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 정체성과 일치하든 그렇지 않든,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많은 기회가 없는 부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두꺼운 눈썹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신 요법의 단점은 운동이 길어지고, 피곤하고, 육체적으로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약점이 있는 경우 특정 근육 그룹에 집중하기가 어렵고 전신 운동은 종종 물질 운동으로 제어됩니다. 전체 발전에 더 유리하지만 일부 약한 부분은 무시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건강 상태가 하나 이상의 요소에 의해 정상적으로 유발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우리의 생활 방식, 환경 및 유전학이 있습니다. 그러나 유전자가 무엇이든, 생활 방식이나 환경이 무엇이든간에 독소의 축적은 결코 이점이 아닙니다. 두 번째 과제 : 자신의 책을 시작하십시오. 신체가 원하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으면 처리 할 수있는 것이 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몸은 당신의 관찰을 철회합니다.

좋은 신체 계약자가 되기 위해서는 단순히 체중을 늘리는 것 이상에 집중해야 합니다. 신체 구축에서 얻고 자하는 것에 대한 심각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교육 전반에 걸쳐 정신을 유지하고 영감을 얻으며 긍정적인 사고 방식을 유지하기 때문에 교육의 가장 중요한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신체 개발을 위한 목표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어떤 몸을 원하는가? 당신이 실제로 이것들을 적어 놓거나 마음 속에 넣었을 때, 당신은 모두 당신의 신체 구조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토닝 된 몸을 효과적으로 구축하기 위해서는 운동이 분명히 매우 중요합니다. 운동으로 인해 신진 대사율이 상승하여 신체에서 지방을 태우는 데 도움이된다는 사실 때문에 운동은 피곤할 필요는 없지만 일상적으로해야합니다. 일주일에 5 번 상태? 근력 훈련과 심장 운동의 혼합은 훌륭한 대안이다.

현재 환경에서는 요구 사항이지만 일상적으로이 작업을 수행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전신 또는 신체의 특정 부분을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신체 해독을 사용합니다.

또한 당신이 절차로 달성하고자하는 것을 결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단기 프로그램이나 장기 프로그램으로 가장 좋은 신체 해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오래 지속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다이어트 계획을 완전히 바꾸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영적인 선물을 지나가지만 그리스도의 영은 주권적으로 그리고 은혜롭게 당신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그는 당신이 현재를 고려해야 한다고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