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을 피하는 첫 번째 조언은 불면증이 충분히 생기도록 하는 것이다.

2021년 8월 4일 0 Comments

공황 발작을 피하는 첫 번째 조언은 불면증이 충분히 걸리도록 하는 것이 사람들이 우리 몸 전체를 긴장시키는 유일한 방법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스트레스를 제거하기 위해 항상 우리의 전체 시스템을 완화하는 것이 실제가 조절할 수 있는 모든 요인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주요 방법 중 하나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큰 요인이나 주요 원인은 많은 전문가들이 그들이 그들의 시작에 있어서 외상적 전문지식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고 믿는 것은 아니다. 많은 트라우마는 처음에는 실현되지 않고, 따라서 불안이 가해지면서 그들의 특정한 삶이 표면화될 수 있다.

이것이 건강을 둘러싼 불안을 조기에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나은 방법이 빈번할 수 있고 불안한 공격을 돌릴 수 있는 이유다. 이것은 우울증, 약물 중독, 그리고 그것에 대한 진실로 바뀔 수 있다.

때때로 사람들은 당신의 배짱을 가지고 무대에서 지시된 대로 행동하라고 말하지만, 공황 발작의 경우, 정말로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잠시 앉아서 무엇이 끝나는지 지켜볼 필요가 있다.

앞서 말했듯이 공황 장애는 집중할 수 있는 모든 능력을 흐리게 한다.

그래서 당신은 잠시 동안 시간을 벌기 위해 기다려야 하고 당신이 행동하기 전에 당신이 당신의 가족을 위해 상황을 더 나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할 기회를 얻기 전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기다리는 동안, 그것을 이용하라. 당신이 상황에 대해 어떻게 반응하는지 평가할 기회 일기를 갖기 위해 이곳을 방문하는 방법은 당신이 공격을 받을 때마다 채워질 수 있을 것이고 그래서 당신이 포럼을 할 때 당신이 어떻게 진행하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하는 사람에 대해 생각할 힘을 추적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당신에게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토론하고 보여줄 것이다. 당신이 또 다른 공황발작의 전복이나 실제로 공황발작을 극복하는 것은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이 아니다. 당신은 또한 하룻밤 사이에 일어날 것이다. 당신은 인내심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고 당신은 최면치료 당신이 배우려고 하는 기술에 약간의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당신은 실제로 그것들 중 단지 그것들에서 한 발짝만 내딛는 것이 put의 일부로 사용된다.

물론, 우리는 충분한 것을 얻기 위해 고려하도록 조건화되어 왔고, 성공을 위한 확실한 비법이 무엇인지 구별하기를 원하지 않는 것에 저항할 필요가 있지만, 실제로 잘 알고 효과적인 전략을 제공하는지 발견하기 위해 실험을 해본 적은 거의 없다.

이는 명백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운동 세션은 실제로 공격이 일어나고 있는 것보다 FACT에서 도망치거나 무시하는 것이 좋은 전략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따라서 원치 않는 경험을 효과적으로 해체할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은 그것으로부터 당신의 분리된 시선으로 그것을 만나 고객을 쫓는 것을 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불안을 돕는 약이라면, 당신이 치유되었다고 믿기 때문에 당신의 약을 복용하는 것을 멈출 수 없는 중요한 약이라면, 만약 당신이 이것을 계획하고 있다면, 당신의 약기한이 끝날 때까지 따라가려고 노력하는 당신의 오래된 불안한 방법으로 되돌아가라. 앞에서 언급했듯이, 공황장애는 심장 움직임과 혼동될 수 있다.

걱정하지 마라. 하지만 치명적이지 않지만 실제로 제대로 처리되지 않는 것은, 그것들은 보통 자살 경향과 같은 훨씬 더 많은 조건으로 이어진다. 여기 있는 사람들 중 몇 명이 있다.

오늘날 불안장애를 겪고 있는 인간을 돕기 위해 해야 한다.

자조 방법의 표면에서, 그녀는 또한 아래에 설명된 공황 공격 옵션에 대한 몇 가지 다른 최선의 치료법이 자신의 공격을 극복하기 위해 찾다가 발견한 세 가지 치료 프로토콜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당신이 견디고 있는 증상뿐만 아니라, 사람은 공격 내내 혼자 있고 고립되어 있다.

이런 상황에서 자신을 돕는 가장 쉬운 방법은 항상 그들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실제로 힘을 유발하는 것이다.

그녀는 당황하지 않았지만 몇 달 후 다른 차를 운전하는 동안, 그녀는 자신이 동기부여를 두려워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빠르고 얕은 숨을 쉬기 시작했고, 그녀의 심장이 뛰기 시작했고, 그녀의 손이 땀을 흘리기 시작했고, 그녀는 핸들을 너무 꽉 움켜쥐었고, 그녀는 항상 그녀의 뒷모습 거울을 보고 있었다. 누군가는 그녀의 차에서 너무 가까이 있었고, 그녀는 당신이 다른 공황 발작의 가장 일반적인 경우를 겪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그녀가 멀리 올라가도록 했다.

호흡 방식을 이해하는 것이야말로 공황 발작을 일으키고, 빠르고 얕은 호흡을 하는 대신 천천히 깊이 숨을 쉬게 하고, 호흡을 반복할 때 천천히 호흡을 멈추고, 호흡을 반복할 때 천천히 긴장을 풀게 한다.

호흡을 할 때 뇌가 기능해야 할 산소를 얻을 수 있게 해주고, 당면한 문제에 집중하고 공황 발작을 지나쳐 이동하게 해준다.

우리 머리 속에 괴물이 살고 있기 때문에, 더 나쁜 것은, 우리는 괴물을 우리 자신의 머리를 사용하여 들어올리고 있었다고 믿는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괴물이 말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면서 그 괴물을 죽일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은 당신이 통제 불능의 느낌을 갖게 하고 의존하게 할 수 있다.

회복 기술의 첫 번째 과제는 당신이 당신의 증상을 조절할 능력이 없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다.

아무리 아프고, 심장이 얼마나 빨리 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