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개인적으로 관심있는 주제를 기반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또 다른 이유입니다.

2022년 3월 5일 0 Comments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관심이있는 주제를 기반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그렇게 중요한 또 다른 이유입니다 가능하면 신중하게 당신이 실제로 사랑하는 취미에 연결됩니다 바로 그때 당신은 지속적으로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수많은 브랜드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 열정을 가지고하고 일상적으로 향상하고 확인하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지고, 또한 그렇게하는 즐거움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그렇게 쉽지 않습니다 당신은 좋은 품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데 투자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를 제공하거나 전문가를 고용해야합니다 다음,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 소비자를 얻을 필요가있다 이렇게하려면, 일부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seo 및 기사 디렉토리 사이트를 사용하는 동안 다른 사람들은 검색 페이지에 마케터로 자신의 웹 사이트를 기록하기 위해 지불합니다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그런데, 왜 그럴까? 그들은 분명히 틈새 시장과 그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진정으로 구매해야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는 방법에 의문을 제기했을 것입니다. 틈새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입니다.

개인은 제휴 마케팅으로 우수한 현금을 얻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당신 자신의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완료 결과를 염두에두고 역으로 작업하여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싶은지 결정한 다음 역으로 작업하고 30, 60 및 90 일 전략을 개발하여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당신은 빠르게 그들에 키워드 용어가 사이트의 수를 볼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다, 그러나 그것은 일반적으로 넓은 키워드 용어가 될 것입니다 – 즉 수중 닌자 뜨개질에 입력하는 것은 그것을 논의하는 21,000 웹 사이트가있을 수 있지만, 실제 게시물에는 해저와 같은 문장이있을 수 있습니다, 닌자에 의해 몰래 폭행, 당신은 뜨개질을 할 시간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정확히 당신이 염두에 두었던 것이 아닙니다; 그것이 었습니까?

당신이 실제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사이트의 일부에 가입 한 후, 당신은 다음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통해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것은 당신이 볼 수있는 것입니다 각 제품이 지불하는 것과 그것이 반복되는지 여부

그리고 페이스 북 마케팅은 당신이 키워드 연구 및 SEO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트래픽을 생성하는 가장 좋은 기술입니다 페이스 북에서, 당신은 즐거운 페이지를 생성하고, 관련 그룹 오피가이드 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총 당신은 당신의 좋은 친구를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참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제휴로 이메일 마케팅하는 경우 당신이 당신의 최고의 이메일을 주시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수많은 경우에 당신의 이메일을받는 많은 사람들이 구독을 취소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새로운 고객들을 찾게 될 것이다. 이메일을 가장 잘 수행하고 최선을 다하기를 바란다.

바퀴가 돌아가는 거야?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경력입니다. 고객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는 기존의 영업 업무가 아닙니다.

많은 신생 계열사가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있는 틈새 시장을 추구하는 큰 실수가 있습니다. 문제는 이러한 틈새 시장이 지나치게 혼잡하다는 것입니다. 주로 당신보다 지식이 풍부하고 많은 자원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수 제휴 마케팅 제안은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제공하는 비즈니스와 협력하는 것입니다 라이프 타임 커미션으로, 고객이 1 년 후에 제품을 구매하면 여전히 추천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제공하는 비즈니스가 여전히 많이 있으므로 연구하고 시도하십시오.

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소득 측면에서 만들 수있는 것에 충격을받을 것입니다.이 품목의 일반적인 주문 가치는 $ 100 이상이고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35 %이기 때문에, 나는 약물 및 의약품에 대해 강조하고 진술하고 있습니다.이 수수료 부분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품목이 있지만 제약 품목은 판매하기가 비교적 간단합니다.

당신이 실제로 훌륭한 틈새 시장을 발견 한 후에, 당신은보기 흉한 제휴사 링크로 현금을 만들려고하는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쓸모 없습니다 당신은 브랜드 도메인 이름으로 귀하의 웹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얻을 것입니다 – 대신 길고보기 흉하게 보이고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문자가 있습니다

당신이 광범위한 이해를 얻을 수있는 좋은 방법은 절차를 통해 당신을 안내하는 것입니다 사람 이름 마이크와 그는 자동차를 사랑한다 구체적으로, 그는 자동차와 자동차와 트럭 수리를 개발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그의 가족과 친구의 자동차와 트럭을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 할 기쁘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