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력한 회사를 구매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2022년 3월 3일 0 Comments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를 구입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또한, 그것은 올바른 속도로 그들을 구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즈니스를 분석 한 후 당신은 그들에 투자하는 것이 편안하고 요금이 내려 간다면 당신은 그들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해야합니다 더 높은 가격에 비즈니스가 의미가 있다면, 그리고 왜 더 낮은 비용으로 더 많은 구매하지 않습니다, 비용이 올라간다면 당신은 항상 더 많은 구매가 의미가 있는지 또는 투자를 유지하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명심하십시오. 강한 사업은 끊임없이 성공을 거둘 것이다. 당신은 수동적인 수입으로 끊임없이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라.

우리는 세부 사항의 세계에 거주하고 투자에 대한 풍부한 정보가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사이트에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지역 도서관에서 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금융 투자 그룹에 가입, 동료와 이야기하고 심지어 무료 투자 워크샵에 등록 이해 부족 결코 투자하지 않는 요인이되어서는 안됩니다

알다시피, 어떤 오래된 연습과 이상적인 연습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

누구나 골프 클럽 세트를 얻을 수 있고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때릴 수 있다.

다시 한 번, 그리고 다시 한 번, 그리고 다시 한 번, 그리고 소들이 돌아올 때까지, 나는 실제로 이것을 했다. 그리고 그것은 확실히 나를 타이거 우즈로 만들지 못했다.

영업사원으로서 부족함을 느낀다면 부동산 대표를 통해 변신주택을 파는 것은 괜찮지만 최선의 일을 하기 위해서는 집을 판매원으로 보는 것이 필수적이다.

위치에있는이 5 가지 구성 요소를 사용하면 동기 부여가되고 부분적으로 사전 판매 된 판매자가 매일 계속해서 자신을 호출하게됩니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당신에게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하기 위해 풀려날 수 있다: 동기부여된 판매자들과 거래를 하라!

당신의 필요와 당신의 목표 목록을 만드십시오 투자는 충동에 관한 모든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투자에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정말로 투자하기 전에 먼저 목표를 설정해야합니다 당신은 먼저 당신의 요구 사항을 제거하고 당신의 목표와 목표를 정말로 간결하게해야합니다 당신은 방법을 따라 길을 잃지 않거나 큰 실수를하지 않도록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알 수있는 과정을 그릴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은 부동산 투자의 환상적인 세계에 대한 나의 소개였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층 주택에 들어가 완전히 변기에 몸을 담갔다.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완벽한 집을 원한다면 필요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쓰고 싶을 것입니다. 나는 이해합니다. 왜냐하면 나의 더 좋은 절반은 끊임없이 우리가 우리 집에해야할 일을 제안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그녀가 옳습니다. 그러나 그녀 가족방 는 roi를 가져 오지 않는 항목으로 집을 꾸미고 싶어합니다. 그것은 매우 얇은 구별입니다. 장기 전망을 가진 서비스 : 그는 보험과 같은 장기적인 역량을 가진 회사에 투자하는 것을 믿습니다. 그는 보험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실제로 장기 조직 잠재력을 가진 다른 회사도 구입했습니다. 그는 이 조직이 향후 수십년 동안 성장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들을 구입하고 대다수의 시간 동안 그는 옳은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금융가들은 취미 금융가라고 불릴 수 있다.

그들은 파트타임이다. 그들은 보통 그들이 투자하는 것과 같은 시간, 전문성, 노력, 배려를 그들의 직업에 대해 예약하지 않는다.

파트너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진정한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확실하지 않은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의사 결정권자가 단순히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파트너가 있어야하는 경우, 직업을 시작하기 전에 역할을 명확하게 정의하십시오. 그룹 선택은 잘 작동하지 않는 경향이 있으며 많은 긴장감을 유발합니다.한 파트너가 대량의 현금을 설치하고 다른 파트너가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략에 동의한 다음 자본을 투자하고 파트너에게 돌아가십시오. 그의 일을 분명히 하라. 만약 당신이 그 일을 관리하고 있다면, 나서서 통제하라.

달러 기반 투자는 약간 다른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당신은 선택한 달러 금액으로 주식 (또는 기타 금융 투자)을 구입합니다. 단순히 주식 비용의 배수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한 달에 50 달러를 투자하려는 경우 항상 정확한 전체 주식을 취득하지는 않습니다. $ 50 상당의 주식을 구입합니다. $ 1252 주식의 경우 $ 50은 399 주식을 구입합니다. 공유, 1/4의 공유, 심지어 8/25의 공유

당신의 필요와 당신의 목표의 목록을 만드십시오 투자는 충동에 관한 모든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투자에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실제로 투자하기 전에 처음에 당신의 목표를 설정해야합니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의 필요를 제거하고 당신의 목표와 목표에 매우 간결해야합니다 당신이 길을 잃지 않거나 길을 따라 큰 실수를하지 않도록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이해할 수있는 길을 그려야합니다

완성 결과는 당신이 당신의 은퇴 계좌에 많은 세금을 완전히 공짜로 받게 될 것이라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집에서 이 현금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