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웹 사이트로 직접 전달되었습니다.

2022년 2월 28일 0 Comments

두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웹 사이트로 직접 전달되었습니다. 따라서 페이지를 방문하기 위해 노력한 모든 대상 트래픽은 어떻게됩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일어난다. 그들은 사고 당신은 아이들에게 시간 커미션을 준다. 아니면,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개인 사이트를 유지하고 떠난다.

온라인 광고 제휴 제품의 4에 가까운 5 년마다 나는 사람들이 왜 붙어있는지에 대한 3 가지 설명을 찾았다고 믿는다. 개인은 계속 일하는 것을 멈 춥니 다. 왜 사람들은 좌절감을 느끼며 이런 종류의 웹 사이트를 말합니까? 음, 내가 더 이상 거기 없기 때문에 나는 마침내 코드를 해독하고 풀타임 수입을 얻었다.

사람들은 웹에서 정기적으로 콘텐츠를 읽고 하단에 대한 링크 중 하나를 누르고 알고 싶어합니다. 제휴사는 누군가를 위해 제품을 판매할 것입니다. 구성 요소를 거의 또는 전혀 개발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견고한 기업인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누구와 사업을 해야하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들이 판매하는 제품을 알고 평균 금액을 달성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광고 및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소매 업체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으며, 종종 사이트의 모든 사람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궁금해 할 수있는 주제를 기반으로 한 추천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정말로 중요한 두 번째 이유입니다. 진정으로 사랑하는 취미와 밀접하게 관련되어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다양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생각해 내고 열정을 얻는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하는 경우 경향은 제휴 네트워크를 클릭하기 전에 웹 사이트를 떠나는 것을 막을 수있는 것을 제거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Tier 또는 Two Tier 프로그램입니까? 단지 하나의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만든 사업에 대해서만 당신에게 돈을 지불합니다. 두 계층 프로그램은 사업에 대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고, 프로그램에서 스폰서하는 모든 제휴사가 생성 한 판매에 대해서도 커미션을 지불합니다. 일부 2 계층 프로그램은 스폰서하는 각 신규 제휴사에 대해 약간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C Pay Per Sale :이 경우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웹 사이트에 끌리는 고객 구매로 인한 판매 금액을 사용하는 동안 지불됩니다. 커미션 기반 프로그램입니다. 본질적으로 대부분의 팝 오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당한 관심을 끄는 사람들은 새롭고 다른 것을 시각화합니다. 옵트인 목록을 개발하려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필수적입니다. 귀하의 옵트인 목록이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 중 일부일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부터

당신이 판매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상품과 서비스의 형태를 제시하는 계열사를 찾는 것은 제휴 마케팅 캠페인의 주요 단계입니다. 제휴 네트워크와의 다양성을 원하는 동안, 당신은 또한 진정으로 좋아하고 신뢰하는 회사와 연결해야합니다.

방문자가 제품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방문자의 이름과 전자 메일을 수집하는 자체 캡처 페이지입니다.이 페이지는 대상 목록을 작성할뿐만 아니라 더 많은 판매, 백 엔드 판매, 판매 증가 및 추가 제품 제공을 허용합니다.

당신이 깊이 이해를 얻을 수있는 간단한 방법은 결국 솔루션을 통해 당신을 안내하는 것입니다. 누군가가 마이크라는 이름을 말하고 그는 자동차를 좋아 seo 최적화 합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그는 자동차를 만들고 자동차 수리를 좋아합니다. 그는 친구의 사람들을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 수행하게되어 기쁩니다.

마지막 수업의 초점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이되는 다른 방법을 다루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웹 사이트에서의 중요성에 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당신의 상인을 직접 전송하고 웹 사이트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습니다,하지만 정말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해야합니다 당신은 좋은 웹 포털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견고한 웹 사이트, 아마도 훌륭한 콘텐츠로 고객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 다른 제품을 대상으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 Google 애드 센스와 같은), 그리고 더 많은 양의

그러나 무엇이 더 많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일을하고 있지만, 그들 중 일부는 무료 기사와 블로그 게시물보다 더 많은 방법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 모든 사람들이 친구가 보여준 $ 15,000에 대한 월간 연구를 보았습니다.

당신이 초보자일 때 당신은 이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상향 조정하고 싶습니다.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제품이 실제로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됩니다. 올바른 뷰어보다 먼저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교육을 담당하십니까? 내 말은 너는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니까 마케팅 방법에 대한 팁을 알거나 틀림없이 배워야 한다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