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게이츠를 보라(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

2022년 2월 28일 0 Comments

빌 게이츠 (예,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BG를 인용) 당신이 로버트 Cringley에 의해 PBS 다큐멘터리, 우발적 인 제국을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이 컴퓨터 일을 생각해 내려고 노력하는 수백 광신적 인 기술자 중 하나 였다는 것을 확인할 것입니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과 함께 그는 IBM을 통해 243B 회사로 Microsoft를 탔습니다 오늘입니다

내 친구, 부동산 후원자로서 점점 더 성공하기위한 우리의 탐구에 오늘 여기 우리와 어떻게 관련이 있습니까? 나는 모든 종류의 웹 사이트와 세미나 및 워크샵이 밤새 부동산에 성공적인 투자자가되기 위해 필요한 값싼 쓰레기를 파는 곳에서 모두 튀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미디어에서 39 달러짜리 정보 광고 강좌 중 하나를 구입 한 사람이 갑자기 주머니에 천 달러 만 들고 인증을받을 수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진짜 부동산을 어떻게 투자할 수 있는지에 대한 eBook이나 쓸모없는 재탕된 잡동사니를 준비하는 대필자 입니다.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십대 대학생, 은퇴 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및 정규직으로 입사 한 정규 열심히 일하는 엄마와 아빠가 포함됩니다. 아니요

1 단계 – 계획을 세우십시오 : 장기 부동산 목표 (일명 은퇴 및 부의 건설)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시장에서 돈을 버는 것과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그런 다음 적절한 실체를 설정하고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다음 중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한 놀라운 답변을 인식하는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에게 세마역현대프리미어캠퍼스 적합한 기술을 발견 할 것입니다. 많은 좋은 기회 투자가 좋은 이웃, 시작하기에 좋은 위치가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돈이나 신용 기록을 적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부동산 투자자들은 자신의 자금을 부동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빌려주는 금액을 바칩니다. 판매자를 빌려주는 것은 종종 좋은 모든 당사자입니다. 그 후의 다른 약속들 당신의 좋은 소식은 당신도 그것에 대한 해결책이 있다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그 무엇보다도 현실적인 목표를 가져라.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재빨리 부를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아마 지금 그것을 소유하지 않을 것이다.

이 기술은 임대 아파트 건물, 사무실 건물, 저장 장치, 주차 공간 및 이와 같은 부동산 구매와 같은 여러 수익 흐름이 현금 흐름 시스템에 더 많은 것을 제공 할 때입니다.이 방법은 여러 사람이 하나의 부동산을 수정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고, 당신은 계속해서 더 많은 돈을 벌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환난에 처해 있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망설임을 당신의 약간의 신뢰에 두지 말라. 당신의 과거 일이 아직 조작되지 않았다고 생각하라. 그것은 당신에 의해 완성될 수도 있고, 누구든지 그것을 극도로 생각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 둘 다 당신이 돈을 벌기 위해 투자할 때 당신의 성공은 당신이 어떤 분야에 투자하든 상관없이 당신이 어떻게 알고 플레이하느냐에 달려있다고 확신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위의 예제보다 훨씬 더 잘 수행할 수 있는 부동산을 선택, 개선, 관리 및 자금 조달에 뛰어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 위기 이후 가치를 얻는 주식을 이용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은퇴하는 동안 여러 해 동안 주식에 대한 이익에 의존했습니다.

나는 이 목록이 우리 가족에게 주어진 지식을 주길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책들로부터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매우 능숙해지지 않을 이유가 없다.

사실상 세금 공제가 가능한 존재로 살아라. 부동산 투자 사업을 하는 것은 개인, 사업, 부동산 세금 부가 혜택을 가장 많이 받을 수 있다.

일단 개인이 부동산 투자에 뛰어 들면, 미래의 선물 바구니에 머무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시장이 증가하거나 감소 할지라도 엄청난 성공을 거둘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시장이 하락할 때가되면 폭풍우를 피할 수 있어야하지만 최소한 포기하고 욕실 타월을 던져야합니다.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두통을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합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투자자는 초보자로 어딘가에서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전에 초보자 였고 열심히 마술을 통해 성공했습니다!그들의 전문 지식은 행동을 취하고 경험을 축적 할 때만 시작되었습니다. 일단 시작하고 노련한 투자자가되면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것과 관련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확실히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