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로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금융 정보를 찾기 위해 그들 자신을 대신하여 어려운 신용등급을 가지고 있다.

2022년 2월 27일 0 Comments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로 자신을 대신하여 자신이 사용할 수있는 최상의 금융 정보를 찾기가 어려운 신용 등급을 공정하게 가지고 있습니다. 카드 사용은 자신의 점수를 높이기 위해 낮은 관심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더 높은 APR 지불 연간 수수료 없음 교환 – 무료 카드로 광고되는 일부 신용 카드는 영구적 인 수수료 없음 기능을 제공하지만 터무니없는 연간 비율을 청구하여이를 보완합니다 월간 계정 잔액에 대해 매년 상환하는 속도를 알아야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수수료가있는 신용 카드가 훨씬 더 작은 APR이 더 나은 옵션 일 수 있습니다.

옵션 # 1 은행과 함께 가면 $ 250 또는 $ 50000을 제공하고 기본적으로 $ 25000 또는 $ 50000의 대출을 제공하고 최소 상환 요구에 대해 항상 더 많은 돈을 지불하십시오.

첫 번째 고려 사항은 연령입니다 신용 카드는 고급 빨간색 또는 흰색 와인과 같은 나이입니다. 계정이 길수록 신용 등급에 실제 주스가 더 많이 주어집니다.이 경우 새 카드를 닫고 오래된 카드를 열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카드 더미를 하나의 카드로 줄이려는 사람은 가장 오래된 카드를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낮은 이자율을 가진 은행 카드를 선택하십시오. 매달 잔액을 가지고 다니기 위해서,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최소한의 것은 저금리 카드를 고르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미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저축할 수 있도록 이런 종류의 신용카드로 바꿀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은행에 전화를 걸어 그들의 낮은 이자율 카드에 대해 문의하기만 하면 된다.

은행은 월별 유지보수 수수료(첫 달)와 함께 연회비(첫 해)가 초기 신용 한도에 어떻게 부과되는지 미리 알려주지 않을 수 있다.

이는 처음에 공물 카드가 실제로 당신의 신용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연회비가있는 카드를 피하십시오. 발급자에게이 특정 요금을 면제 해줄 것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신용 기록이 좋은 유서 깊은 소비자 인 경우 기꺼이 귀하의 요청을 기꺼이 승인 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신용카드로 빚을 지는 두 번째 이유는 그들이 청구서를 완전히 지불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위의 규칙을 따랐다면, 당신은 당신의 계좌를 완전히 다양하게 사용하기 위해 충분한 혜택이 필요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이 지불하지 않은 것을 정확히 청구하는 사람들의 눈은 당신이 산 물건들을 발견하는 것 이상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비상사태나 그런 일로 인해 당신의 청구서를 한 달 동안 지불하지 못하게 된다면, 그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만큼 정기적으로 지불, 단순히 최소가 아니라,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얻을 수있는 한 빨리 자신을 얻을 것을 제안 오, 그리고 일정 시간에 자신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 콘텐츠 기사는 이러한 시장이 자신의 신용 부채에 문제가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다음 신용 타로 카드에 매우 많은 부채를 갖지 않도록하는 꽤 직접적인 팁이 온라인맞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과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내 기사의 제목으로, 나는 신용 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이 실제로 당신의 좋은 순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당신의 카드는 당신의 재정을 지원하고 좋은 점수를 유지하는 시스템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FICO는 하이테크 노트북 컴퓨터에 의해 처리되는 비밀 공식을 통해 점수를 관리합니다.이 알려지지 않은 프로세스는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FICO가 신용 가치의 기회를 예측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이 기술로 할 수있는 매우 특별하게되면 즉시 원본 사본을 적절하게 닫아야합니다. 계정 잔액이 명확하기 때문에 계정이 평평하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실제로 카드 발급자와 함께 두 배로해야합니다. 닫을 수있는 오래된 카드

나는 이 책을 시리즈의 일부로 쓰기 위해 접근했다(모기지 스트레스 버스터즈라는 멋진 책도 썼다). 내가 쓴 기간에 호주인들은 기록적인 양의 신용카드와 금융부채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읽기 쉽고 실용적이며 재미있는 책을 쓰고 싶었다. 나는 독자들이 광고의 끝을 찾기를 절대적으로 원했다(때로는 금융에 대한 비열한 위업이 아니다).

연회비가 있는 카드를 피하십시오. 발급자에게 이러한 종류의 수수료를 면제해 줄 것을 요청할 수도 있다.

특히 신용 상태가 좋은 오래된 소비자라면 누구나 기꺼이 당신의 요청을 승인할 것이라는 사실에 놀랄 것이다.

첫 번째 고려 사항은 나이 신용 카드는 고급 와인 병과 같은 나이입니다. 계정이 길수록 주스는 신용 점수에 제공됩니다.이 경우 새로운 카드를 닫고 오래된 카드를 열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카드 더미를 하나의 카드로 줄이려면 가장 오래된 카드를 넓게 유지하십시오.

모든 잔액 이체 제안 무시 – 대부분의 수수료 신용카드가 제공하지 않는 것은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