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때로 사람들은 만남에 대한 걱정을 간직할 수 있다.

2022년 2월 23일 0 Comments

때때로 사람들은 만남에 대한 관심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너무 자주 그들은 단순히 스트레스를 피하는 것이 실제로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키고, 공격이 당신에게 더 많이 발생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가장 두려워하기 때문에 폭행이 발생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더 많은 것을 가져옵니다 그래서 구매는 많은 생각을 유지하고 많은 운동을 피하십시오, 당신은 더 빠른 재료를 찾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당신은 공황과 불안 발작이 오는 것을 느끼기 때문에 더 잘 사라질 수 있고 계획을 세울 수 그것이 당신에게서 오는 흐름을 허용함으로써

개인의 상황에 대해 운동을 할 수 없다면, 이완 아이디어를 시도하십시오. 작업 할 때 각 영역에 모든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발과 수축을하고 구조를 풀어주십시오. 발가락을 단단히 감싼 다음 분비하십시오. 약 5 번 반복하십시오. 다음, 종아리로 이동하십시오. 긴장을 풀고 근육을 천천히 풀어주고, 5 일에서 몇 주 이상 반복하십시오. 모든 큰 근육 그룹, 허벅지, 엉덩이, 위장, 등, 팔, 손 마지막으로 얼굴 피부의 근육을 수축시키고 풀어주는 다섯 번의 반복으로 끝낸다.

나는 단지 해악에 관한 양을 언급한다.

다른 것들은 가슴 통증이나 불편함, 떨림이나 떨림, 숨이 막히는 느낌, 무감각함이나 얼얼한 느낌, 그리고 춥고 뜨거운 섬광을 포함한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공격을 한 번만 하는 것이 지속적인 기반을 구축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고 가정할 수 있을 때.

그리고 많은 환자들은 실제로 자신의 문제를 숨 깁니다 – 가족 사업가 가족, 가족 직장 동료들 – 이것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공격이 약점, 성격 결함 또는 분명히 좋은 정신 질환의 징조라는 잘못된 생각에서 이루어집니다. 공황 발작에서 이러한 종류의 아무 것도 행동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그래, 그래, 전에도 들어봤지만 꾸준히 해봤어? 아니, 정말이야? 만약 당신이 알아차린다면, 당신의 경험에서 공황이나 불안 발작이나 가벼운 극도의 불안이 일어날 때마다, 당신의 호흡은 얕아진다. 그것은 또한 몇 가지 사건에 대해 멈출 수 있다.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명 자폐성장애보조기기 상, 깊은 호흡 또는 다른 이완 방법을 통해 자신을 편안하게하십시오. 즐거운 생각을 생각하거나 잠을 자면서 어떤 식 으로든 생각하지 마십시오. 기업은 불안과 공포와 싸우는 데 필수적인 신뢰할 수있는 밤잠을 자도록 도와줍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기억해야 할 한 가지는 십대의 불안 발작은 정신 질환과는 반대입니다. 첫 번째 반응은 심리학자에게 있습니다. 대부분의 훌륭한 심리학자들은 CBT 또는 행동 수정으로 공황 발작을 멈출 수있을 것입니다.이 모든 것을 지구를 보존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효과를보기 위해 이러한 유형의 치료를하는 데 실제로 수개월이 걸리고 비용이 많이 드는 것처럼 보입니다. 수천 명의 남녀 중 한 명입니다. 미국에서는 거의 5 %의 사람들이 1 가지 이상의 히스테리 장애를 앓고 있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산발적인 불안 발작이며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매우 쇠약 해지는 일일 수 있습니다. 빈번한 공황 발작은 의학적으로 불안 장애로 간주됩니다

공격 후, 특히 불안을 느끼는 것은 공격 후에 여러 가지 방법으로 몸을 시도하고 이완시키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안정된 호흡과 완전한 호흡을 구현하여 시스템을 이완시키고 심박수를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되어야합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불안이 발생했을 때 불안을 받아들이고 공격을 시도하는 것이 현명 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아무런 해를 끼치 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이상할 수도 있지만, 그들과 싸우는 것은 당신의 두려움을 증가시키고 공황과 불안 공격을 거대한 크기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특별한 공황 발작이 불쾌하다는 것을 인정함으로써 시작하십시오. 그러나 그것의 삶이나 사회의 끝 공황 발작을 피하면서, 당신은 우리를 두려워하게하는 힘을 줄이고 있습니다.

공황 발작은 대개 자신의 이유로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자녀가 일상 생활에서 직면하는 문제에 대한 회신입니다. 앉아서 이러한 곤경을 유발하십시오.

마리화나와 같은 약물은 이러한 gnaws의 치료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마약이 자신에게 가질 수있는 유일한 효과는 의존성을 유발한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일부 연구에 따르면 공격을받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마약, 특히 의료용 대마초

등반과 같은 공격을 받았을 때 뭔가 신나는 일을 하는 것을 고려해보라!이것은 당신의 아드레날린을 좋은 용도로 사용하면서 당신이 어떤 부정적인 영향으로 끝나지 않고 무서운 단계를 밟을 수 있음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두려움을 당신의 상사에게 보여줄 수있는 좋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