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들은 자신들의 위치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기 위해 수천 년 동안 이 길을 살고 있었다.

2021년 8월 1일 0 Comments

개들은 수천 년 동안 이 길을 살아왔기 때문에, 그들이 자신의 위치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만약 당신이 필요한 강한 지도자가 아니라면, 당신의 애완동물은 쪼아대는 규칙으로 자신을 옮기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서 리더십을 추구해야 한다면, 정보 제공자는 당신의 리더가 되지 않았다는 첫 번째 신호다. 개 요구

훈련에서 달성되는 주요 목표는 당신과 애완동물 사이에 명확한 의사소통을 제공하고, 유대감을 강화하며, 서로 더 많은 매력을 발휘하며, 애완동물을 안전하게 한다.

파내기, 씹기, 과도한 짖기, 뛰어오르는 것과 같은 대부분의 행동 문제를 해결하고, 그 밖의 많은 것들은 적절한 준비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문을 두드리고, 벨을 누르고, 문에서 소리를 내라. 보통 잘 생긴 잔디밭은 개를 화나게 한다.

당신은 당신이 침착할 때 그 행동을 바로잡아야 한다.

당신이 동시에 충전할 때 당신은 이 일을 하는 동안 이 행동에서 소음에 둔감한 개를 얻기 위해 훈련해야 한다.

그리고 그 행동은 수정될 것이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다른 곳으로 돌리지 않도록 이 조용한 환경에서 개 훈련을 수행하라. 여러분이 강아지가 두개골 위에 강아지를 먹을 때 반복적으로 앉도록 알려라.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의 개는 일어날 수 있어야 하고, 그 간식에 도달하기 위해 그들 자신의 것과 함께 앉아야 할 것이다.

대부분의 개들은 개에게서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그들의 개인에게 흥분하고, 그들의 마음을 확장하고 다양한 명령으로 도전하기를 원하지만, 당신의 개가 그 시간의 90%의 쉬운 명령에 적절하게 반응할 때까지 반복을 확장하고 변화시키지 말라. 그것은 개가 예상하는 것을 이해한다는 큰 평가다.

개들은 야생 동물에 정말 호기심이 많다. 그들은 그들이 보거나 소리를 내거나 감지기를 남기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이 속성을 학습 기술로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개 지성을 자극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전처가 이 부분을 알게 되면, 일단 당신의 애완동물이 머물면, 그에게 만족스러운 목소리로 말하고 또한 당신의 다리를 쓰다듬으라고 말하라. 당신이 당신의 애완동물이 즉시 이런 종류의 개 훈련에 반응해야 한다고 말하는 동안, 당신은 그들에게 보상한다.

당신은 또한 집의 모든 지침을 일관되게 유지하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다른 사람이 단지 그를 위해 인터넷에서 허락한다면, 한 사람이 개에게 가구나 침대의 물품을 멀리할 시간이 확실히 없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혼란스러울 수 있고 그리고 나서 그는 왜 다른 사람이 괜찮다고 말한 것에 대해 꾸짖을지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끈, 마구, 칼라 유형 – 좋은 개 훈련을 할 때 필요한 개에게 어떤 종류의 끈, 마구, 칼라를 사용하는가. 당신의 개가 더 크고, 목표에 도달하고, 그 물건들이 만들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끈을 잡아당기는 개를 소유한다면, 질식사 체인이나 칼라를 사용하는 것과는 반대로 당신의 애완동물을 관리하기 위한 새로운 마구가 엄청나게 권장된다. 최고의 도구는 좋은 개 훈련만큼 필수적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개들은 경계가 필요하고, 경계를 높이 평가하며, 당신이 당신의 규율과 보상에 부합하도록 확장되고, 그들은 규칙을 따를 것이다. 팩 리더는 규칙을 정하고 모든 개들은 그것을 알고 있다.

이 상황에서, 개들은 그가 길들여지지 않은 개들 아래 어딘가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팩 리더와 당신은 아이들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당신의 개가 그녀가 쪼아대는 질서의 발밑에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도록 하라. 당신의 개는 당신의 아이들에게 길들여지지 않은 개 리더 역할을 맡길 힘을 원한다.

사용 가능하지 않을 때

당신은 반복하고 반복하고, 반복하고, 다시 반복하고, 그리고 다시 반복한다.

만약 간식이 당신의 개를 훈련시키는 데 중요한 강화라면, 반복은 당신이 그들에게 제안하는 경우나 집에 있는 경우, 아마도 정보가 아닌 복종을 배우지 않는 모든 개들 중 가까운 초다. 배우기 위해서는 개는 반복적인 교훈을 경험해야 한다.

같은 일을 다시 하지만 당신의 개가 성공적으로 훈련되도록 하는 것은 지루할 수 있다.

개인 훈련으로 훈련시킬 수 없다면, 심지어 정규 훈련 프로그램도 자주 다른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을 수도 있고, 개를 고양이파양 이용하고 그 결함을 이해하기 위해 인증을 받은 사람을 고용할 수도 있다.

강아지 훈련은 순종 훈련 기법으로 시작된다. 첫째, 개는 주인이 서로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보상과 적절 – 개들은 명령이 무엇인지 자동적으로 알지 못한다.

그들에게 기대되는 것을 보여주고 그들에게 보상을 함으로써, 주인들은 개들에게 그들이 요구하는 것을 할 이유를 주고 있다.

만약 개가 반응하지 않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