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우리가 이것을 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2022년 2월 22일 0 Comments

곧, 우리는 우리가 이것을 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우리는 우리가 진정 무엇이고 왜 여기에 오기로 선택했는지를 잊어버렸다. 우리는 우리가 살고 있는 체격이라고 믿기 시작했다. 그것은 실제로 우리의 동물 몸 속에서 우리의 경험에 대한 이야기였던 어두운 시대를 시작했다. https://gjsb.info

처음에 마지막 질문으로 시작하겠습니다.어떻게 천체를 볼 수 있습니까? 아스트랄 거울이 있지만 실제로는 아스트랄 체격을보기 위해 하나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 천체의 시력은 아스트랄 안구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아스트랄 예측을 할 때, 당신의 시력 감각은 당신의 아스트랄 신체 영역의 어느 곳에서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스트랄 유형을 야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어떤 기능을 변경해야하는지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전체적으로 몸을 거부하는 대신, 어떤 기능이 잘못된 성별을 생각 나게하고 그들에 대해 무엇을해야할지 결정하십시오. 신체의 일부 기능은 다른 사람들보다 귀찮을 수 있습니다. 특히 가슴에 귀찮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일시적으로 생각하고 변경 계획을 세우십시오. 예를 들어, 수술을위한 현금이 없거나 받아 들일 수없는 사람들과 함께 살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몸의 불쾌한 부분을 순간적으로 보는 것으로 바꾸는 것이 당신의 기분을 나아지게 할 수 있다.

스플릿 데이 요법은 전문적인 신체 계약자가 선호하는 것입니다. 일부는 잘못된 연결을 만들 수 있으며 보디 빌더가 대량의 질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스플릿 루틴이 뛰어난 것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신체는 지속적으로 전체 신체 요법으로 구조를 배치하고 그 후에는 특정 영역을 강조하는 데 집중하기 시작합니다.

또 다른 추가 혜택은? 당신은 당신의 핵심에 깊이 관여하고 있으며, 각 운동으로 몸의 거의 모든 주요 근육 그룹을 생각해보십시오!예를 들어, 당신이 단순히 규칙적인 오래된 팔 굽혀 펴기를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위 근육, 당신의 등 전체, 당신의 가슴, 다리, 심지어 당신의 발을 사용하여 반복을 완료해야합니다!당신은 또한 표준 스쿼트를하면서 많은 근육 그룹을 참여시킵니다.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거의 모든 체조 운동에 똑같이 적용됩니다!그리고 또 다른 장점; 언제 모든 근육 그룹을 활용하고 신체 부위를 분리하지 않기 때문에 운동에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일관되게, 빠르고, 효율적이고, 체중이 나가는 운동을 한다면, 당신은 찢어지고, 날씬하고, 멋지고, 운동적인 외모를 갖게 될 것이다. 그것은 수년 동안 당신을 따돌렸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정체성을 반영하는 기능 검색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 정체성과 일치하든 그렇지 않든,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많은 것을 알지 못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두꺼운 눈썹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영적 은사를 통과하지만 그리스도의 영은 주권 적으로 열정적으로 당신에게 선물을 제공합니다. 그는 선물이 영적으로 힘을 얻고 영적으로 선택되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선물에 대해 자랑 할만한 장소가 결코 없습니다. 모두 똑같은 성령에 의해 수여되므로 모두가 평등한 명예를 얻습니다. 아무도 모든 선물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몸의 이웃이 필요합니다. 그 선물들은 신의 찬란함을 위해 조화롭게 달리고 있다.

우리 몸에 독소가 쌓이자마자 세포 기능을 방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이것은 만성 피로, 발기부전, 갑상선염, 여드름, 시력 걱정과 같은 다양한 건강 상태에서 나타난다. 궁극적으로 오염물질은 신장병, 고혈압, 당뇨병, 암, 피부 질환, 자가면역 질환, 간 질환과 같은 지속적인 질병에 발전하고 기여한다.

그 중에서도

그것은 일반적으로 독성 물질과 죽은 피부 세포의 몸을 제거하여 작동합니다 랩 중에 존재하는 열 때문에, 또한 unclog 모공을 감싸십시오. 랩은 또한 크림이나 랩에서 항산화 제와 비타민 E와 같은 영양분을 섭취하게하여 피부를 육성합니다. 바디 랩을 경험하는 사람은 치료 직후 빛나는 피부에 위탁됩니다

근육을 작동하려면 역도가 필요하지만 올바른 영양과 훌륭한 식단이 필요합니다. 근육은 일관된 에너지 원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및 조직 구조 효소와 같은 다른 중요한 영양소를 필요로합니다. 우리가 먹는 것은 근육 구조 활성 성분을 이상적인 위치로 가져 오는 데 중요합니다. 따라서 우리가 무엇을 얼마나 많이 소비하는지 염두에 두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가벼운 몸은 우리가 체격에 남아있는 동안 쉽게 사용할 수없는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생태 학적 위험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신체가하는 것처럼 상처를 입을 수도없고 나이를 먹을 수도 없습니다. 체격과 달리 가벼운 몸은 유지 보수가 높지 않습니다. 오히려 빛에 단순히 자랍니다. 가벼운 몸은 걱정과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가질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