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행동은 최소 잔액 이상을 지불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2022년 2월 22일 0 Comments

다음 조치는 최소 잔액 이상을 지불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최소 금액만 지불하면 최소 지불 금액의 최소 3 배를 지불하려고 시도할 때 지불할 수없는 부채를 점차적으로 (또는 신속하게) 수집할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선불 카드는 정확히 그들이 의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구매를 위해 지출하는 카드를 활용할 수 있도록 그것에 돈을 넣을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지불하고 가스뿐만 아니라 지출 할 때 현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당신이 카드에 돈을 넣지 않으면, 당신은 실제 돈을 사용하지 않는 한 어떤 구매에 투자 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판매자가이 카드를 수락하지 않을 수 있음을 기억해야합니다 그러나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이 유형의 경우,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카드를 사용하여 쇼핑을 할 수 있다.

단지 당신이 구매하러 나가기 전에 그것에 자금을 예치했는지 확인하라.

이제 여기에 몇 가지 연수생 청구 카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디스커버 학생 신용 카드는 1499 %의 구매에 대해 매우 우수한 APR을 제공합니다. 또한 25 일간의 유예 기간을 제공합니다. 이는 매우 훌륭합니다. 또 다른 카드는 Citi mtvU Platinum 대학생을위한 비자 카드입니다. 많은 구매에 포인트 보상을 제공하며 APR이 1324 %로 매우 낮고 6 개월의 소개 기간이 0 %입니다.

당신은 끊임없이 당신이 신용 카드를 얻어야하는 이유를 이해해야합니다 이것의 주된 목적은 언제 어디서나 즉각적이고 편리한 사용 가능한 신용을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지불 또는 거래는 단순화되고 훨씬 더 빠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당신이 하나를 얻는 것을 기뻐하고 얻을 수있는 인센티브 및 기타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이전 유형의 카드와 마찬가지로 선불 시나리오를 설정해야하지만이 경우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경우 보험 인 비용 절감 계정을 설정하면 저축 계좌에있는 잔액에 따라 신용 한도가 설정됩니다 보안 카드의 큰 장점은 저축 계좌 부분에 약간의이자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이 카드는 신용 등급이 카드로 활동을 표시하기 때문에 환상적입니다 신속한 지불을 보장합니다!그리고 1년 정도 뛰어난 활동을 한 후에는 카드를 표준형으로 변형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지도 모른다.

오, 그리고 이것이 보증 승인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신용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신용을 가져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일반 신용보다 훨씬 더 좋은 신용을 요구합니다. 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기회에 따라 이들 중 하나를 훌륭한 신용으로 얻을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이자율은 일반적으로 훨씬 높습니다. 나중에 지출하더라도 펌프에서 더 많은 비용이 발생합니다.

신용 카드 빚에 최소 지불은 은행을 행복하게 유지하기 위해 만들어집니다 – 그들은 당신의 빚을 갚기 위해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 당신이 단지 최소 지불을 지불하는 경우, 그것은 부채를 청산하는 데 수년과 수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비용의 수천 달러를 신중하게 충전 카드를 사용하려면, 당신은 그것을 완전히 매월 지불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캐시백을 제공하는 추세는 다양한 요인에 대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스 가격의 상승, 카드 발급 기관이 제공하는 높은 부분 및 충전 카드 회사가 직면하는 경쟁 증가는 모두 더 많은 수의 캐시백 신용 카드 사용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많은 금융 기관에는 최고 온라인 판매자와 함께 캐시백 보너스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캐시백 충전 카드 프로그램을 받은 신용카드 회사의 유명 파트너들의 현재 카드용 엠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러한 유형의 카드를받는 것은 절대적으로 귀하의 신용 회복을위한 적절한 지침의 한 단계입니다 카드깡현금화 .

당신은 어떤 구매든지에 1% 현금 후불에서 무엇이든 찾아낼 수 있고, 당신이 가스 또는 식료품을 구매하는 경우에 2% 선택권 당신이 얻을 수 있는 현금 후불의 양에는 한계가 없고, 대부분의 경우에 그것들은 끝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그것들을 보존하고 가스의 달 가치를 위한 현금을 이용하거나 휴일을 가지고 가고 싶은 경우에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그렇게 하기 위하여 돈 후불 대안은 당신의 가정에 선물 카드, 신용, 또는 수표의 종류에서 올 수 있다 베스트 원할 때마다 비용 절감을 얻을 수 있는 모든 것 중에서

회사 소유주로서, 당신은 현금에 비해 충전 카드로 기만적인 지불을 경험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혼자 남겨지지 않는다. 당신이 채무불이행이나 기만적인 지불을 처리해야 할 때, 공정 신용 청구법과 다른 관련 법률들은 당신에게 추가적인 보안과 다재다능함을 준다.

비교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당신의 신용보고서에 더 나쁜 것은 무엇인가? 각각 1,000 달러의 신용 카드가 있는 3 개의 신용 카드와 각각 330 달러의 잔액이 있거나 동일한 3 개의 카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