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을 열고 창문에서 보이는 것을 보기 위해 부동산 주위를 산책하라.

2022년 2월 21일 0 Comments

커튼을 열고 건물 주변을 산책하여 창문에서 보이는 것을 확인하십시오.필요하다면, 몇 가지 고가의 물건들을 평범한 그림에서 벗어나게 하십시오.

보안 시스템은 또한 누군가가 밖으로 나가서 침입하는 경우 가정에 보호 기능을 추가합니다. 경보가 자동으로 울리면 보안 회사에 경고합니다. 모니터링 담당자가 알고 싶어합니다. 연락해서는 안되는 경우 응급 요원이 순간적으로 침입 사실을 알립니다. 이는 도난 경보가 집에 있는 시간을 크게 줄이고 따라 잡힐 확률을 높입니다

매년 6 개의 집을 넘는 1 개의 집이 도난 당할 것입니다 경찰은 모든 주택 강도의 60 %가 잠금 해제 된 창문과 문을 통해 발생한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주택 소유자는 모든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으로 시작해야합니다. 그러나 의심의 여지없이 가장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삶을 이어 받아 집 보안을 향상시킬 수있는 것은 집에 대한 집 보안 카메라입니다.

하지 마라, 나는 반복한다.

여분의 열쇠를 양탄자 밑이나 화분에 두지 마라. 대신, 당신이 당신의 새 집에서 잠길 경우를 대비해서 이웃이나 친구를 위한 여분의 팁을 주어라.

이제 USB 20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마더 보드를 구입해야합니다.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카메라를 연결하기위한 백 링크 마더 보드는 대용량 메모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재산 주위에 울타리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정말 좋은 모양입니까? 울타리 내부의 느슨하거나 누락된 패널 또는 보가 전혀 우수하지 않은 경우 더 강한지 확인하십시오.

전신이 무선이면 시스템에 프로그래밍된 키 리모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을 사용하면 제어 그룹에 패닉 경보를 보내고 무장 해제하고 전송할 수 있습니다. 제어 테이블에 대한 의료 비상 경보를 트리거할 수 있는 의료 펜던트가 있습니다. 중앙 스테이션에서 전송되는 각 경보는 뛰어난 유형의 경보입니다. 이미 의료 비상 사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최고의 당국을 파견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일반적으로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팔찌 또는 손목 밴드와 같은 펜던트를 부착하는 것 샤워시 착용할 수 있도록 내수성이 있는 것

많은 비용이들 필요가 없거나 그렇게 요구하지 않는 웰빙 주택 보안에 수행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그것을 개선하기 위한 쉬운 단계를 논의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재산 주위에 울타리를 가지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좋은 상태일까요? 패널 또는 보가 느슨하거나 누락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형상이 좋지 않은 경우 울타리를 강하게 작성하십시오.

당신의 단단한 유선 시스템의 기간을 알으십시오 유선 시스템은 배선을위한 당신의 가정 벽에 구멍을 만들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선 시스템은 당신이 가기를 꺼리지 않는다면 당신과 함께해야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무선 시스템이 가장 좋으며 대부분의 케이블 연결에서 번거 로움을 피하십시오.

완전히 무료 Whataburger 쿠폰 일을 먼저 정의에 의해 가장 저렴하고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에너지의 일부와 소량을 요구하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이웃 시계 전략을 시작하거나 참여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는 집의 보안을 향상시키는 성공적인 프로그램이지만 이웃과 관련이 있습니다. 비용이 들지 않으며 지역 경찰 부서에 연락하여 해당 지역에 이미 존재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당신이 하나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미닫이 유리문을 소유하고 있다면, 불법적인 쉬운 접근으로부터 그것을 제거할 수 있는가? 여기에는 입구의 대부분 또는 바닥에 여분의 자물쇠가 포함되어 있으며 슬라이딩 도어가 열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도어 잼이 포함됩니다

Burglars는 악의적인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을 검색합니다. 개를 싫어하거나 CCTV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보안 표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개 또는 CCTV 시스템

가격 경보 시스템은 엄청나게 다양합 휴대폰 위치추적 니다. 도둑은 이 간단하고 저렴한 탐지 장치 중 일부를 쉽게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장치와 관련하여 더 복잡하고 익숙하지 않아 강도가 일반적으로 경보를 울리거나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려고 시도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정의 모든 보안에 관심이있는 경우 가정 보안 시스템 설치를 고려해야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여기에는 잠 들어 있거나 떨어져있는 동안 집에 침입 한 경우 당국에 통보하는 기본 모니터링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센서는 문과 창문에 설치되어 개구부, 파손 및 진동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알람이 실제로 트리거된 기계에는 신호가 중앙 스테이션으로 발송될 때까지 실제로 상당히 지연된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몇 초밖에 되지 않는다. 일단 신호가 전송되면, 그것은 나열된 전화 번호로 전화를 걸어 알람을 확인하려고 시도할 것이다. 거짓 경보와 불필요한 경찰 파견을 유지하기 위한 도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