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전문가와 함께 식사 계획을 수립해야합니다.

2022년 2월 20일 0 Comments

1st : 당신은 당신의 식사 계획을 전문가와 함께 만들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체지방에 대한 당신의 십자군 내부에 좋은 것이 무엇인지를 깨닫는 가장 중요한 도구이기 때문에 이것을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할 가치가 있습니다 (나와 접촉하는 도움이 필요한 경우)

따라서 측정 테이프를 사용하여 신체에 속한 여러 영역에서 체지방을 측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중이 얼마인지를 보면 건강과 체력에 심각하게 영향을 줄 수있는 다른 요인을 놓칠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서 지방의 비율을 결정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것은 전체 체지방의 비율입니다. 10 % 체지방을 가진 100 파운드의 사람은 10 파운드의 체지방을 가질 것입니다. 아마도 지방 이외의 다른 조직으로 만들어질 것이다. 근육, 뼈, 그리고 부드러운 세포로 구성된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건강한 식사는 하루에 세 끼를 먹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믿지만, 종종 4-5개의 작은 일일 식사를 하는 것이 실제로 더 자주 먹는 것이 신진대사를 유지하고 하루 종일 정크 푸드를 계속 먹는 데 더 낫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다음으로, 당신이 충전해야 할 것들을 포함시키는 것에 자신감을 가져라. 당신은 깨끗한 식단을 소유하고, 현금 물을 마시고, 감정적인 휴식을 취하고, 가능하다면 자연과 함께 야외에 있어야 하며, 천연 비타민과 허브와 같은 유용한 영양소를 가져야 한다.

일단 계획을 명확히하기 위해 위의 단계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마술 지팡이를 흔들 수 있다면 사람이 꿈의 몸을 느낄 수있는 양을 가질 수 있습니까? 이 이미지는 아마도 원래의 신체 모양과 특징에 따라 항상 달성 할 수있는 것은 아니지만, 체중을 줄이기 위해 당신을 말하는 대신에 움직이고 싶은 방향 사이에 아이디어를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을 더 자세하게 수정하는 것을 생각하십시오 개인의 피부에 행복하고 자신감을 느끼기 위해 개인이 얼마나 많은 체중을 흘릴 필요가 있습니까? 톤을 높이고 싶으세요? 더 많은 에너지와 활력을 가지기 위해서? 체중 감소 모든 요소들이 당신의 몸에 있는 모든 요소들을 상상한다.

트랜스젠더로서, 나는 신체 수용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오랫동안, 나는 내 여성의 몸이 심지어 내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머리 동안, 나는 내가 존경하는 잘 생기고 근육질의 배우가 되어 보였고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했습니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보고 싶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났습니다. 나는 내 머리 속에서한다.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보기 위해 출발한 후, 거울을 검색하고 소녀들이 가지고 있는 작은 개인 페이스 북 페이지에 기꺼이 나 자신의 사진을 올리는 데 1 년이 걸렸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독소와 죽은 피부 세포의 전체 몸을 제거하여 작동합니다 랩은 또한 랩 동안 존재하는 열 때문에 막힌 모공을 풀어줍니다. 랩은 또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로션이나 랩에서 항산화 제와 비타민 E와 같은 영양분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바디 랩을 경험하는 사람은 행복하게 놀란 치료법으로 빛나는 스웨디시 피부로 남습니다.

IVF 뒤에는 광범위한 다른 요인들이 있습니다. 제 지수는 “점프 스타트가 필요하다고해서 차가 운전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임신에 대한 도전으로 이어지는 것이 일반적으로 노동과 출산이 어떻게 발생하는지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이 비유를 좋아합니다. 어떻게 임신하고 출산할 수 있는지 생리 학적으로 다릅니다. 아기를 갖기 위해 신체가 약간의 도움을 필요로한다고해서 맨발 달리기가 임신을 하는 법을 배웠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한 몸의 기능 (개념)이 반대 (출생)를 제한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걸을 수는 없지만 시작할 여성이 많습니다. 사람과 이야기하는 동안 눈을 집중하십시오. 초점을 유지하지 않고 여기저기를 보면서 사람들은 부정직하거나 편안하지 않다는 의견을 사람들에게 줄 수 있습니다.

유명한 작가 데일 카네기Dale Carnegie는 이렇게 말했다. 사람들의 귀에 가장 달콤한 소리는 자기 자신의 언급이다. 그래서 사람들의 이름을 사용하면서 그들을 충돌시킨다. 그것은 바디랭귀지에 포함되지 않지만 당신의 기존 바디랭귀지 파워를 증가시켜 당신의 개성으로 매력을 만들어낸다.

나는 즉시 내 주에 창조적 인 작업 블록을 계획 한 모든 지침을 따랐다. 나는 축하 행사에 몸을 맡겼다. 그리고 나는 코칭, 글쓰기 또는 웹 사이트 페이지와 전혀 관련이없는 사회 활동을 계획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치료에 부작용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신체 랩은 전적으로 모든 사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많은 향기를 가지고있는 것은 특히 민감한 피부와 모공에 자극을 유발합니다. 클레이는 향기로운 오일보다 더 좋은 성분입니다. 여전히 의심 스럽지만 예정된 개입 전에 우리 피부의 겸손한 패치에 랩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 스파 및 마사지 가게는 특히 랩 내용이 무엇인지, 그래서 항상 특별하게하십시오. 질문 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