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간단한 형광등 조명이 있으므로 반사가 들어갑니다.

2022년 2월 18일 0 Comments

다른 귀중한 도구에는 간단한 형광등 조명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반사가 들어갑니다. 금속에 속한 변형으로 인해 발생하는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되므로 수리 절차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알아 차리지 못하는 수리, 모든 사람이주의를 기울이는 수리, 최악의 경우 수리해야 합니다. 당신은 분명히 주변에 묻고 싶을 것이고 회사는 이전의 법률 흠집이 있는 기술자에게만 참석했으며 수리한 것

당신이 자동차 부품을 필요로하는 경우 당신은 온라인으로 훌륭한 가격을 찾을 수 있지만, 이것은 더 큰 옵션입니다 당신은 인터넷을 통해 수많은 큰 부품 회사를 발견 할 것입니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지역 부품 공급 상점에 상당한 저축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카페인 음료는 중간 사람이 당신에게 자동차 부품에 현금 뭉치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비용은 분배기에서 직접 주문을 조금 더 표시하고 자신을 저장합니다. 50%까지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를 사용하여 최상의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자신의 브레이크 패드 자동차 자동 수리를 확인해야합니다.해야 할 일이 없다면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찾으십시오. 패드를 교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정말 너무 늦었습니다. 당신은 재산을 책정하고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즉시 사람을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경험이 없는 경우에도 손으로 수행하는 많은 작업이 있습니다.단계별 통신을 제공하는 자동차에 대한 설명서를 구입하십시오.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비용은 인건비 때문에 높습니다.대부분의 경우, 필요한 다양한 비용은 비용의 일부에 불과합니다.자동차 가게에 전구를 교환하기 위해 50 달러를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몇 달러 미만으로 부품을 구입하고 직접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당신의 기존 보증을 무효화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실습 유형의 사람이든, 전문가에게 떠나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 다루어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습니다. 편리하고 차고가 있고 필수 도구에 액세스 할 수 있다면, 그렇게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자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를위한 목록을 작성하고 정비사에게 명예를 부여하십시오.

한편으로는 자동차 회사들이 큰 손실을 입고 파산 위기에 처해 있다고 말할 때, 자동차 수리 센터는 돈을 벌기 위한 이러한 가능성을 실제로 최적으로 활용하는 것이다. 현금이 부족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어떤 새 차를 사기 위해 있고 종종 변장을 하고 있다.

자동차 소유주들은 그들의 오래된 자동차 가게를 이용하고 있고, 그 곳은 수리 센터가 충분한 돈을 벌도록 돕고 있다.

자동 수리 설명서는 다른면을 포함합니다 특정 부품 및 시스템 작동 방법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특정 부품에 대한 유지 보수를 수행하는시기와 방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징후 및 증상과 관련하여 잠재적 및 기존 문제를 식별하고 탐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른 부품을 수리하는 방법을 원한다면 자세한 단계별 지침 각 와이어 손으로 각각을 당겨 점화 플러그 와이어를 점검하십시오 먼저 엔진을 끄고 일부 시간 동안 냉각 시키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을 해치십시오 일단 하나의 와이어를 얻으면 화상, 균열 또는 변색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IK가 발견되면 와이어를 해당 영역으로 다시 고정하십시오 모든 와이어를 사용하는 동일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손상된 와이어는 즉시 성공해야합니다

어려움의 측면을 보호하는 것은 또한 자동차를 자동차 리프트 또는 외부에 실내에 두기로 결정하든 유익한 단계입니다. 추가 약물을 사용하여 차량을 설치하기 전에 차량을 매우 철저하게 씻어 내야합니다. 그렇게하면 봄 데뷔를 위해 자동차를 준비하지만 새 배설물, 버그 배설물 및 물질의 누출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페인트를 조심스럽게 말리고 보호용 콩 왁스를 잘 코팅하십시오. 이것은 자동차를 균일하게 보이게합니다. 자동차 리프트 주변에서 더 인상적이지만, 아름답게 안전하다.

가정용 연료 선택 자동차는 가스 지역의 펌프에서이 기호 (87)를 가질 수있는 일반 무연 연료를 사용하기위한 것입니다. 87 기호는 연료의 옥탄가 수준을 나타냅니다. 낮은 등급의 연료를 사용하면 엔진이 올라가고 무거운 노킹이 발생하여 엔진이 쉽게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최고의 자동차 수리점을 걸을 때, 당신은 그것의 직원에게 환영을 느끼는가? 그곳은 깨끗하고 질서정연한가? 그들은 고객들을 위한 대기 공간을 제공할 것인가? 이것들은 작은 세부 사항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들은 가게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의 수준에 대한 단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로이 정보와 매우 관련이있게하십시오. 한 번은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생명이 아니라면 연료를 모으는 데 드는 비용이 장기렌트 적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