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매우 간단하게 말할 수 있지만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그들의 미납된 청구서가 훨씬 더 많이 갈 수 있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이 수집 기관은 존재한다.

2022년 2월 18일 0 Comments

이것은 매우 간단하게 말할 수 있지만 수천 명의 사람들이 미납된 청구서를 훨씬 더 많이 허용하기 때문에 이러한 수금 기관이 존재합니다. 청구서를 제거할 수는 없습니다. 청구서가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미납된 청구서를 확인하면 추가 요금, 주요이자 및 갑자기 신용 등급이 손상 될 것입니다.

자, 모든 것을 출처로 계산하여 총 월수입과 비용 덩어리를 얻으십시오. 여기서 목표는 수단에 따라 생활하고, 매월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으며, 저축을 위해 항상 일정 금액을 저축하는 것입니다. 총 경비가 가져온 것보다 훨씬 많으면 경비를 낮추는 것이 필수입니다.

당신이 책, 영화 및 게임을위한 퇴비를위한 완벽한 것처럼 좋은 사용을 얻을 수있을 때 새로운 것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단순히 중고 목록을 온라인으로 쇼핑하여 많은 돈을 절약 할 것입니다 때로는 이러한 유형의 구매의 소매에서 75 %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예산을 만드는 것은 예술입니다. 오늘날 많은 재무 기획자들은 훌륭한 예산을 만드는 재능을 유지합니다. 사람들이 개인 재정 지출을 장치할 때 저지르는 주요 실수를 봅시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당신의 돈을 위해 효율적인 사업을하는 페깅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그것은 싼 드라이 클리닝 솔루션입니까? 에피타이저는 어디서 공짜야? 하프오프 영화 쇼는 몇 시야? 특정 날짜에 꽃이 더 싼 곳은 어디입니까? 이런 것들을 알고 지능적이고 경제적으로 돈을 번다.

이것은 개인 금융 기본 규칙이지만 충동 조달과 이것을 혼동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목록을 가지고 있고 정확히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가지고 있으니, 쇼핑하기 전에 판매 표시를 확인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할인 판매에 관한 그 품목을 찾을 것이고 보통 가격의 절반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식품점들은 보통 같은 방식으로 운영된다. 그들은 보통 제품을 초과 주문하고 재고가 많은 귀중품에 대한 광고되지 않은 스페셜을 실행해야 한다.

단지 그 조각이 당신의 목록 위에 있는지

개인 재정에 대한 가장 큰 팁은 절약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이것은 돈과 관련된 가발을 밟고있는 젊은 남성과 여성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불필요한 부분에 지출하지 마십시오. 사람 폰테크 이 원하는 것을 보았다면, 그것을 바로 얻기 위해 지출하지 마십시오. 집에 가서 검색하십시오. 기회가 높습니다.이 방법을 언급하기 위해 결정을 마칠 필요가 있습니다. 네가 스스로 주장하는 경제 상황, 나는 단지 내가 역전된 복권을 더 나쁘게 만들었으면 좋겠어!우리 모두는 아니지만 통계와 개인 금융 사실은 복권에 당첨 된 사람들의 대다수가 파산하고 상금을 받기 전에 악화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당신이 부와 부와 명성을 추구하는 많은 사람들 중에서 돈이 그들의 문제를 걱정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모든 사람들이 깨닫지 못한다고 가정해 보자; 당신이 돈을 곰곰이 생각하는 방식이 문제일 수도 있고 해결책일 수도 있다.

당신의 생활을 쉽게 지출하지 마십시오 전체 소득을 지출하는 것이 실수가 될 수 있다면, 실제로 더 큰 실수 가솔린이 결과적으로 부채를 가져 오는 이유입니다 빚이 없다는 것은 개인이 당신의 개인 금융을 상당히 관리하고 있다는 확실한 신호입니다

멋진 계획을 가지고 있을지라도,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기간 동안 당신은 여전히 금융 장애에 부딪힐 수 있다.

그것은 항상 현명한 생각이다. 당신의 연체료가 언제 시작되는지, 그리고 당신이 1년 임대 계약을 하기 전에 몇 일 후에 허용되는지를 알아내는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모든 사람들은 비슷한 욕구를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들은 우리가 그들을 실현하기를 기대하는 방법에 대한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에 대한 최적의 방법은 적절한시기에 시작하는 것입니다. 퇴직 준비를 시작하는 것이 너무 늦지는 않습니다. 이자는 분명히 재정 계획에 대한 엄청나게 강력한 지원입니다. 20 대가 포함 된 퇴직과 관련하여 저축을 시작한 사람들은 정기적 인 기부금이있는 경우에만 상대적으로 쉽게 막대한 금액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저축은 당신 자신의 재정에서 우선순위가 되어야 한다.

돈을 저축하는 것을 주된 관심사로 삼아라. 당신의 저축에 대한 모든 급여를 저축하는 일상을 만들어라. 단지 당신의 청구서를 얻기 위해 밤을 지새워라. 당신 자신을 먼저 지불해야 한다면, 당신은 점차적으로 금융 안전망을 얻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개인 재정 목표와 관련된 중요한 기초는 스프레드 시트에 넣거나 서면으로 작성된 이웃의 예산일 수 있습니다.월 초에 개인 예산을 작성하고 모든 금액의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일상 생활비를 잊지 말고 얼마나 사소한 차이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기에는 임대료 및 식료품 점에서 공공 요금 및 연료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돈을 받을 뿐만 아니라 벌기에 가까운 돈을 쓰다

검소함을 위한 부속품에서, 훨씬 더 많은 예산을 만들고, 그것을 편지를 향해 먹고, 결정하고, 집세와 청구서에 관한 한, 당신이 살기 위해 한 달 동안 무엇을 지불해야 하는지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