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 봤는데 웹2가 될 것 같았어

2021년 7월 31일 0 Comments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웹 20이 이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 이 절차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의 검색을 도울 것을 제안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강조하여 좋아하는 온라인 검색 엔진을 통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제,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플럭, 제2의 삶, 출구 진실, 레드디트, 닝, 스카이프 그리고 블로그 사이트 계정으로 구성된 몇 안 되는 것을 포함한다.

우선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알고 싶으신데, 그것들은 모두 다양하고 그들만의 순환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지식을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제안이 있다!

이제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의 기능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시간 낭비와 질문, 쓸모없는 채팅을 최소화하고,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습니다. – RRB- So, * ahem,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

이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당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알고,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질문, 쓸모없는 채팅을 줄이고, 축하합니다. 당신은 성공에 가까운 하나의 행동입니다 : – RRB- So, * ahem,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목표를 만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제가 2년 전에 설정한 바로 그 비디오들은 여전히 그를 위한 견해와 논평, 그리고 단서를 만들고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2010년 11월을 고려해서 어떤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이 그것들을 효율적으로 커버하기에는 너무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치에 맞는다.

둘째, 정보를 게시하고 이를 고수하기 위해 준비된 시간을 따로 두어라. 자리를 잡고 세부사항을 게시하기에는 너무 간단하며, 그것을 알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정리하고 매주 한 시간을 투자한다.

나는 내 삶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이것들은 이메일 상호작용, 나의 현재 사건, 내가 발견한 새롭고 오래된 이미지, 내가 체크아웃한 온라인 게시물,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그리고 단순히 인터넷 헤드라인을 서핑하는 것이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것과 같은 인터넷 헤드라인을 하고 내가 추천하는 바로 그 인터넷을 사용한다.

매일 일찍 말한 4가지 주요 제품을 출판하는 일환으로 이것들을 사용한다.

소셜 미디어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활동을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아이디어가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하루 종일 노트북에 덜 두는 이유다.

끝고객이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의 페이지에 대해 고객이 이해할 수 있도록 모든 소비자에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에 진출하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4 – 마지막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 1 과제는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시장이 누구인지를 이해하고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제외하고) 많은 사이트가 우리 모두가 http://sns-pro.net 필요로하는 중요하고 비용 효율적인 서비스 및 제품을 찾지 못하면 신뢰를 나타내는 공식 서비스 계획을 수립하지 못하면 다시 돌아가서 기본에 집중해야 합니다. 왜 나는 회사 웹 마케팅에서 마지막이 되는가?

포인터!소셜 네트워킹 팔로워에게 특별하고 독특한 오퍼를 제공하십시오. 소비자들에게 그들이 침을 흘릴 수 있는 무언가를 제공하라. 그것은 정말로 찾기 힘든 마케팅이다.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터무니없고, 의심스럽거나, 재미있는 주제들. 그러나 잘 처리된다면,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당신의 게시물을 기대하게 될 훌륭한 방법이다. 단지 개인을 비하하는 이름, 개별 공격, 발언을 멀리하기만 하면 된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가 지속적으로 추천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온라인에서 똑같은 스팸이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끝LinkedIn을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으로 사용하는 것은 항상 현명한 조치다. 현실에서는 블로그 앱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직접 연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