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점: 이 부문의 모든 투수들 중에서 리키 로메로는 아마도 가장 인정받지 못하고 있을 것이다.

2022년 2월 15일 0 Comments

강점: 이 부문의 모든 투수들 중에서 리키 로메로는 아마도 가장 인정받지 못할 것이다. 그는 메이저 리그에서 2시즌 동안 27승을 거두었고, 이것은 그가 실제로 탈옥할 수도 있는 한 해다. 그는 지난 시즌 6번의 선발 등판 동안 4-1로 뛰었고, 그 그룹은 6번의 로메로 중 5번을 우승했다. 이 팀의 이번 시즌 전체의 진짜 열쇠가 될 수도 있다.

좀 더 재미있는 점은, 전통적으로 선수들이 실제로 얻은 꽤 우스꽝스러운 부상들이 있었다는 것이다. 일단 파낸 곳에서 강하게 재채기를 하고 등 경련으로 인해 비디오 게임의 나머지 부분을 놓쳤다면, 새미 소사 매트 라토스는 재채기를 계속하면서 왼쪽 옆구리를 긴장시켰다. 만약 그가 그것을 놓았더라면,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누가 알겠는가!2010년 호텔에서 커튼을 닫다가 발가락을 찧고 2일 동안 DL에 있을 때 러셀 브란얀 켄 그리피 주니어는 컵이 미끄러져 고환을 꼬집는 바람에 경기에 결장했고 1990년 당시 블루제이 신인이었던 외야수 글렌 힐은 거미에 대한 문제를 피하려다가 부상을 입어 경기를 할 수 없었다.

마찬가지로 mlb 10의 새로운 프로그램은 자신의 영화를 만들 수있는 능력입니다 당신은 훌륭한 영화를 만들기 위해 좋아하는 연극의 재생을 자르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이 기능을 사용하여 대부분의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혼자서 특정 게임에서 가장 훌륭한 연극의 2 ~ 3 분 요약을 함께 넣어 환상적입니다

야구 베팅은 벌꿀 현금 라인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스프레드를 사용하는 농구 및 축구와 달리 야구 스포츠의 도박꾼은 각 게임 이벤트의 진정한 승자를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스프레드는 각면에서 가져 가거나 놓아야하는 돈으로 운영됩니다. 상황에 따라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방어하기 위해 뛰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양키스의 올해는 환상적이고 로열스는 환상적입니다. 그렇게 훌륭한 한 해를 보내고 있지 않다. 여기서 당신은 양키스 -300 로얄 +270으로 대사를 볼 수 있을 것이다.

20 볼티모어 오리올스 (24-27) – 볼티모어는 아메리칸 리그 동부의 마지막 위치에 남아 있지만, 단순히 55개의 비디오 게임이 1위를 달리고 있다.

오리올스는 그들이 경쟁자가 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고 느낀다. 볼티모어는 그들의 지명타자 블라디미르 게레로가 3루타를 치는 것을 보았다. 공격 또한 실제로 아담 존스가 6개의 홈런을 치고, 29개의 홈런을 치고, 26개의 득점을 하는 것을 보았다. 그룹으로서 오리올스는 타율 2525를 기록하고 있다.

볼티모어의 투구는 평균자책점 443으로 야구 전체에서 20위다.

볼티모어 오리올스 (66-96, 2010년 5 위 AL 동부) : 감독관 벅 쇼월터 는 지난 시즌 오리올스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지난 시즌의 지난 50 경기 동안 거의 모든 다른 그룹보다 훨씬 더 좋은 공을 뛰었습니다. 물론, 여전히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특히 투수진에서 위에서 아래로, 그러나이 라인업은 지금보다 훨씬 좋아 보입니다. 2015 이 아이들은 실제로 올해 이 부서의 새로운 팀이 될 수 있다.

이 비디오 게임에 대해 언급 할 첫 번째 중요한 것은 결코 야구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매우 느리고 목적이 있으며 필요합니다. 야구 게임 내에서 발생하는 모든 핵심 교육 결정을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는 진정한 야구 팬을 염두에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캐주얼 게이머는이 게임이 자신의 취향에 대해 약간 흥미롭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용적인 야구 시뮬레이터를 찾는 사람에게는 당신이 다치거나 최근에 부상을 입었다면, 100 %로 돌아 가지 않는 한 시험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단지 가치가 없습니다. 왜 더 오래, 아마도 위대하게 자신을 선반에 올려 놓을 위험이 있습니까? 만 스포츠중계 사이트 약 당신이 최선을 다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날 어떤 스카우트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주지 않을 것이다. 다른 MLB 시험도 있을 것이다.

보스턴 레드삭스 DL에 따르면 투수 클레이 부홀츠는 고질적인 물집 문제가 있는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투구 손에 물집이 생기는 투수들은 장애인 명단에 몇 경기나 앉을 수 있을 정도로 중요한 것으로 간주되고 있다.

약 1 주일 동안 DL 물집이 불편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게이머가 그 자리에 앉을 수있는 것은 mlb에서만 가능합니다.

뉴욕 양키스 (28-23) – 뉴욕 양키스는 아메리칸 리그 최고 득점 팀이다. 264 득점 양키스는 일요일 시애틀 매리너스의 승리로 스윕을 피했다. 양키스는 아메리칸 리그 동부 지구에서 2 위를 유지하고 있다.

보스턴 레드 삭스 커티스 그랜더슨은 뉴욕시의 비밀로 282 타율, 16 홈런, 37 타점을 기록했다. 양키스에서의 투구는 실제로 CC 사바시아의 6승과 퍼에 의해 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