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이 꺼져 있을 때에도, 여러분이 집에 있을 때, 문이 열리면 매번 울릴 것입니다

2021년 7월 30일 0 Comments

시스템이 꺼져도, 집에 있을 때, 누군가가 문을 열 때마다 문이 울릴 것이다. 집에 유아나 미취학 아동이 있으면 수많은 아이들이 문을 열고 문을 열고 즉시 밖으로 떠돌아다닐 것이다. 그러나 보안 시스템은 문을 열면 바로 알려준다. 만약 누군가가 집을 나와 침입자가 문을 연다면, 이것은 또한 안전장치다. 적어도 당신은 뒷문을 얻을 기회가 없다. 그들이 집에서 누군가를 볼 때, 대부분의 강도들은 도망칠 것이다. 사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문 근처나 창문에 보안 시스템이 있다는 표시가 있는 집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가정 보안 경보 시스템은 노인을 수용할 수 있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수록 부상 가능성이 더 높다. 보안 경보는 주요 미끄러짐이나 추락 시 도움이 될 수 있다.

잠시라도 문을 잠그지 않고 그냥 두는가? 비록 몇 분 동안이라도 그것은 당신의 일상 습관과 그들이 당신의 집에 잠재적인 도둑들을 초대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당신의 일상 습관을 중요한 눈으로 보라.

경보 비용은 일반적으로 다르다. 침입자는 간단하고 비용이 적게 드는 탐지 장치 중 몇 개를 쉽게 비활성화할 수 있다.

더 복잡하고 알려지지 않은 장치 선택일수록 강도가 경보를 제공하거나 작동시켜 이를 비활성화하려고 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대부분의 보안 강화는 철제 막대나 빗자루 손잡이를 바닥 트랙 안쪽에 두는 것이다. 어떤 움직이는 문은 단순히 트랙에서 들어올릴 수 있다.

트랙의 상태를 제어하는 문 안쪽의 상단과 하단에 나사가 있다.
수원변호사

이러한 나사를 변경하여 문이 트랙에서 너무 높게 들어올리지 않도록 한다.

움직이는 유리문을 가지고 있다면 불법 입국에 대비해 잘 확보되어 있는가? 이것은 문의 앞이나 아래쪽에 있는 여분의 자물쇠와 미닫이 문이 열리지 않도록 하는 문턱으로 구성되어 있다.

텍사스는 휴스턴에서의 강도사건(비폭력 절도사건)에 관한 한 2009년에 13,599건의 강도사건이 있었고 2010년에 13,766건의 강도사건이 있었다. 휴스턴 경찰국에서 가장 최근에 입수한 정보는 2011년 6월에 2,226건의 절도사건이 있었다고 보고하고 있다.

2011년 5월 – 2,419건의 강도사건; 2011년 4월 – 2,111건의 강도사건 휴스턴의 2011년 강도사건은 더 많을 것이다. 이 수치가 계속 추세를 보이고 있는 2010년에 보고된 것보다. 주택 보안 필수 요소의 마지막 구성 요소는 모니터링입니다. 단순히 소리를 내는 경보를 갖는 것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경보 추적을 감시해야하는 시스템은한 달에 30 달러 미만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이 훈련된 전문가는 제어 장치에서 어떤 신호를 수신하는지에 따라 적절한 당국에 통보할 것입니다.

집에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는 방법은 두 가지뿐입니다.이를 직접 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이 대신 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설치할 수 있는 설치자가 있는 것이 더 쉽고 훨씬 안전한 대안이 될 수 있지만,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스스로 설치할 수 있다고 생각되면 좋습니다. 자신의 사양을 완성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을 뿐만 아니라 상당한 부분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가족 지출 계획의 금액

잠시나마 떠날 때 문을 열어두는가? 비록 몇 분 동안이라도 그것은 당신의 일상적인 일과 관련이 있고 그들이 당신의 집에 도둑이 있는 것을 환영하는지 여부와 관련이 있다.

당신의 일상 습관을 중요한 눈으로 바라본다.

우리 집에 보안문이 정말 필요한가요? 당신의 집을 위한 보안문을 살지 살지 말지는 개인적인 결정이다. 그러나 불행한 사실은 안전한 지역사회에서도 강도가 발생하고 높은 보안문은 당신이 그런 종류의 범죄의 희생자가 될 가능성이 적다는 것이다. 질 높은 보안문은 침입자들을 멀리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집이 잘 확보되어 있다는 인상을 주므로, 당신이 첫 번째 장소에서 강도들의 표적이 될 가능성이 적다는 것이다.

이동 감지 장치는 다른 장치보다 민감할 수 있으며 잘못된 경보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가정용 보안 시스템의 필수 요소이지만 적절하게 설치해야하며 창 및 도어 접점보다 유지 보수가 필요합니다. 풍선, 블라인드, 커튼과 같은 이동식 물건에 너무 가까이 디텍터를 설치하지 않도록해야 합니다. 이동 디텍터를 히터 또는 벤트에 너무 가까이 장착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렌즈 외부를 청소해야 합니다. 잘못된 경보가 발생하면 장치를 변경, 조정 또는 재배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범죄는 실제로 낮에 일어난다. 비록 범죄자들도 밤에 일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들은 보통 그 날을 선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