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포인터는 차량 수리 및 서비스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더 나은 조직국에 전화하는 것이다.

2022년 2월 12일 0 Comments

훌륭한 포인터는 차량 수리 및 서비스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Better Organization Bureau에 전화하는 것입니다. 파일에 불만 사항이 있으면 Better Organization Bureau에서 귀하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로스 앤젤레스 지역 상점이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 또는 ASE

여기에 당신이 당신의 자신에 보아야하는 경우 그것을 좁히는 몇 가지 유용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전화 번호부를 나가 광고를보고, 또는 특정 도시에서 차량 수리를위한 Google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매혹적인 외모, 그리고 현실 찾기 투어를 선택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어린이 좌석으로 가득 찬 SUV 근처에 주차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서두르지 않고 당신의 암시를 따라 가지 않습니다. 돌아 오면 SUV가 사라지고 문에 손상과 딩이 있습니다. 이제 시체를 수리하기 위해 자동차 수리를해야합니다!부모들이 아이들을 어린이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다소 넓은 문을 열어야 한다.

어머니나 아버지는 이해조차 하지 못한 채 당신의 차와 트럭에 부딪혔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당신은 끝까지 따라가지 못했다.

우리의 차가 고장나고, 우리가 마음에 드는 서비스 장소가 없을 때, 우리는 패닉 모드로 들어간다. 우리는 우리의 자동차에 너무 의존한다.

우리의 첫 번째 자동차 자동차 수리 아이디어는 내가 내일 어떻게 일하게 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우리의 의심은 내 자동차에 무슨 문제가 있는지, 어디로 가져갈 것인지, 비용은 얼마나 들 것인지, 그리고 수리하는데 얼마나 오래 걸릴 것인가 하는 것이다. 그 선호하는 서비스 가게가 없다면, 우리는 온라인에서 우리의 자동차를 가져갈 장소를 찾거나 견인할 장소를 찾는다. 자동차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또는 하지 않고 있는지 저장하고 설명하십시오. 그들은 우리가 출연해야 한다고 말하고, 우리는 다음 주까지 예정되어 있다.

이제 나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브레이크 패드가 사용되면 즉시 교체해야합니다.교체하지 않으면 로터에 해를 입히고 장기적으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합니다.또한 매년 1 ~ 2 회 브레이크 검사를 받아야합니다.

전화 번호부를 검사하고 몇 군데 전화하십시오. 전화를 통해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 대해 많은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예의 바르십니까? 그들은 도움이되는 것처럼 들리나요? 또한 튜닝 또는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자동차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해야하는지 물어볼 필요가 있습니다.이 매장의 요금에 대한 개념을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부품 및 노동에 대한 서비스 보증 유형을 문의하십시오.

자동차 및 트럭 수리 작업 대출을 위해 체크 아웃해야하는 또 다른 선택은 자동차 수리를위한 대출을 전문으로하는 대출 기관입니다 이러한 대출 제공 업체는 자동차 수리 작업 시장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으며 도로에서 자동차를 다시 얻는 데 필요한 모든 도움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대출 기관을 조사 할 때 자산 기반 대출 제공 업체 인 회사를 찾으십시오. 신용 및 지불 내역을 자금 조달의 유일한 요구 사항으로 활용하지 않기 때문에 부동산 기반 대출 기관은 일반적으로 후보자의 훨씬 더 많은 부분을 승인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대출을 원하는 신용이 적은 사람이라면 특히 유용합니다.

그녀 또는 그는 어떤 종류의 훈련을 받았습니까? 브레이크 작업은 도로 위의 모든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실제로 공구 벨트 아래에서 다양한 년간의 경험을 가지고 잘 훈련된 전문가를 원한다.

다른 서비스와 비교했을 때, 자동차 수리는 정말 흥정이다. 지난 몇 년 동안 병원 서비스 비용은 100% 이상 증가했고, 금전적 서비스 비용은 실제로 90% 상승했다. 반면 자동차 수리 및 유지 보수 비용은 445% 증가하여 자동차 수리 작업을 사랑받는 사람으로 만들었다. 서비스 산업의

기술자를 선택할 때는 다양한 이유로 독립적인 모습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 매장의 서비스 기술자가 더 높은 통찰력과 많은 장기렌트 경험을 제공하는 모든 것을 처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가게가 깨끗하고 존경스럽게 보이고 상점 주인과 정직하고 쉽게 이야기 할 수 있다면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모든 인증을 확인하고 자동차 및 트럭에 대한 경험이 얼마나되는지 물어보십시오. 경험이 많을수록 더 빠르고 전문적으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차량의 제목을 사용하고 freeautomanual을 발견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검색하십시오 당신이 수리 작업을 만들려고 할 때 자동차 수리는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을 도울 수있는 수리 핸드북을 가지고있는 것입니다 당신의 필요에 맞는 매뉴얼의 유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수리 작업에서 의료 진단 매뉴얼에 이르기까지 선택할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유타 차량 수리 작업 정비사는 귀하의 자동차 및 트럭에 대해 제안 된 기간 또는 유지 보수 간격을 알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