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몇 년 동안 “새로운” 지침은 없었다.

2022년 2월 9일 0 Comments

실제로 몇년 동안 새로운 지침이 없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자동차 및 트럭 수리 사기가 연간 약 400 억 달러에 도달한 이유에 대해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왜 자동차 수리 찢어짐을 막을 수 있는 해결책이 아직 없습니까?

B & M 오키나와 빌의 소유자이자 수석 정비사인 Bill Siekert는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차량 서비스 중 일부는 계약하에 운영되기 때문에 가격이 약간 높으며 솔직히 약간의 독점권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딜러는 귀하의 자동차 및 트럭에 떨어질 수있는 모든 것을 수행 할 수있는 최신 장비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인증 된 전문가를 고용하고 지속적으로 수많은 수리 작업 및 서비스를 수행하므로 임대가 완료되면 시간당 비율이 높다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은 끊임없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현금을 고수하기 위한 현명한 결정이다. 매달 많은 업무 손실로, 사람들은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이러한 연료 절약 팁을 시도할 수도 있다.

귀하의 엥귄은 더 나은 자동차 자동 수리 효율성과 더 빠른 반응 시간으로 귀하와 귀하의 가족 및 좋은 친구들을 도로에서 안전하게 지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전화 통화를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자동차 서비스 센터로 좁히고 수행해야 할 작업에 대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마찬가지로, 노동 률과 부품을 얻는 곳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모든 수리에 우수한 품질의 부품 만 사용하는 상점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동차 수리 작업 매뉴얼은 다양한 측면을 다루고 있습니다. 특정 요소와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할 수 있습니다. 특정 부품에 대한 유지 보수를 수행할 때와 방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기존 및 잠재적인 문제의 의학적 진단 및 탐지를 돕기 위해 표지판과 표지판을 알고 있습니다. 심층적인 단계별 지침을 사용하여 다양한 부품을 수정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자동차 차체 전문가가하는 일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작업은 손상된 재료를 제거하고, 새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페인트 칠하는 등으로 구성된 차량 차체 수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알지 못할 수도있는 훨씬 더 미묘한 것들이 있습니다. 일부 연구를하고 모든 세부 사항을 얻으십시오. 잠재적 인 장기 정비사 또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미리 가려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일반적인 유지 보수를 위해 자동차를 타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오일 교환, 변속기 오일 교환 및 기본적인 일반 예방 유지 보수 작업과 같은 기계공이 당신을 존중하고 일반적인 분위기가 훌륭하다면 환상적인 시작입니다. 또한 상점의 깔끔함과 같은 것들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벽에 인증 및 상패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것이 합법적 인 것처럼 보인다면, 아마도 이것은 중요한 수리를해야하는 장소 일 중고트럭 것입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최고의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브레이크 패드를 스스로 검사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이 무엇을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자동 수리 수리 서비스 센터를 찾거나 브레이크 수리 작업 기술자 패드를 변경하면 너무 늦었을 때, 당신은 많은 돈을 지불하고 당신은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그들을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언 즉시

어떤 무역 학교와 숙련공 졸업장이 프레임되어 있고 Sneak이 서비스 베이에 모습을 보여 주 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치가 우수한 상태와 기능으로 보입니까? 그들이 바빠 보이나요?

브레이크를 밟지 마십시오. 발을 밟으면 기기가 과열되어 더 빨리 마모되고 압력이 느려지므로 더 효과적일 것이다.

그나 그녀는 평생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것은 자동차와 트럭이 얼마나 오래 유지될 것인가에 달려 있을 것이다. 어떤 정비사들은 그들에게 맹세하고 다른 정비사들은 자동차 소유주가 필수품들을 가지고 있고 그것들을 점차적으로 바꿀 계획을 세우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한다.

표준 아이디어는 오늘날의 서비스 시장에서 효과가 없습니다. 서비스 센터는 실제로 개인을 찢어 버리는 혁신적이고 새로운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오래된 아이디어와 권장 사항의 대부분은 실제로 서비스 센터가 자동차 수리 작업 사기를 즐겁게하는 무기가 되었습니다.

B & M 오키나와 빌의 소유주이자 수석 정비사인 Bill Siekert는 가까운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 중 일부는 계약에 따라 운영되고 정직하게 독점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격이 약간 높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