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기 위해 개들 – 그것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오락이다.

2022년 2월 8일 0 Comments

개들은 씹기 위해 – 그들의 가장 좋아하는 취미 광고는 그들 모두가 씹을 무언가를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당신의 가구처럼 갉아먹을 다른 것을 찾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이 필요하지 않다!동네 애완동물 시설에서 뼈나 씹을 수 있는 장난감을 살 수 있다.

강아지에게 주는 물건과 함께 조심해야 한다.

당신은 매일 거기에서 점심 고기, 냉동 건조 간, 간 푸딩, 치즈, 핫도그, 햄버거, 다른 요리된 고기와 같은 맛있는고 가치 간식을 사용하여 송곳니와의 관계를 구축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를 만지려고 노력하지 마십시오. 그냥 참석하고 그가 듣는 긍정적인 상호 작용에 대한 경험을 던져주십시오. 가족 전체를 보았습니까?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까? 치료 심지어 잠시 덜 무서워하거나 구석에 누워있는 행동조차도 초기 단계에서 치료가 필요합니다.

일단 강아지가 내려 가면, 필요에 따라 가죽 끈, 상자 또는 검사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천천히 움직이고 위협적이지 않은 정렬을 보존하십시오.이 시점에서 강아지 앞에 상자를 놓고 천천히 밀어 넣을 수 있습니다. 동물 보호소, 개집 운동에서 특히 잘 작동합니다. 은밀하게 실제 상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필요한 수집품 – 그가 이 상황을 항해하지 않도록 – 만약 당신이 특별한 코너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그러나 또한 그 지역의 이유로 시간 전에 상자를 설치하고, 만약 그가 어떤 것을 가지고 오지 않는다면 코너/타월/이 상자 앞에 그를 퍼올린다.

Retriever, Shepherd, Boxer 또는 Rottweiler에 동의하든, 어떤 개라도 행동 의학적 문제가있을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개가 물건을 씹거나, 불필요하게 짖거나, 끊임없이 물건을 던지기 위해 물건을 가져 오는 경우 개를 징계하십시오. 당신은 실제 상사입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경우, 큰 개는 좋은 연수생을 의미합니다. 주인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기를 열망하는 것 이상입니다. 그렇게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그것이 앉아 있든, 와서, 누워 있든, 넘어지든, 큰 개들은 단지 더 훈련 가능한 야생동물을 얻기 위해 작은 상대에게 서 있는 발을 가지고 있을 뿐이다. 대부분의 개들은 일반적으로 조용하기 때문에 밖에서 놀기에 충분한 시간(하루에 한두 시간)을 제공한다면 작은 방에서 실제로 잘 할 수 있다.

그들은 침대나 소파에서 낮잠을 자는 것을 좋아한다.

또 다른 위대한 트릭 – 야생 무스탕을위한 길들이기 프로토콜의 변형 – 실제로는 치료 및 퇴각 상호 작용입니다. 개에 접근하고 집에서 그는 행동의 모든 개선을 보여주고, 치료를하고 몇 단계 뒤로 물러납니다 (또는 심지어 펜을 떠나십시오) 퇴각에 대한 치료는 보상입니다. 개 부분에 대한 긍정적 인 행동은 페이싱에서 비 페이싱으로 변경 될 수 있으며, 당신, 앉아서, 누워서, 눈을 마주 치고, 당신이 서 있었던 지점부터 그리고 마지막으로 만진 것 (물건을 만지고 때때로 움직이면서이 기회에 접근하십시오), 당신을 냄새 맡고, 활을 연주하거나, 어떤 종류의 자발적인 사교 모임

자일리톨 : 자일리톨은 사탕과 껌과 같은 제품에서 발견되는 일반적인 감미료입니다. 개에게는 혈당이 낮아집니다. 자일리톨의 독성 증상에는 구토, 혼수 상태, 발작 및 간 실수가 포함됩니다. 일반적인 방법으로 개는 핸드백에 관한 껌을 잡아 당기는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숙녀 여러분, 지갑에 껌을 가지고 다니면 강아지가 손아귀에서 꺼내거나 위로 지퍼를 올리십시오. 요구르트는 영양소와 또한 생균제에 관한 것이고, 당신의 개인 애완동물에게 건강할 것이다. 당신의 강아지에게 평범하고 자연적인 요구르트를 주어서 지옥이 약간의 여분의 영양을 받도록 하라.

Retriever, Shepherd, Boxer 또는 Rottweiler에서 타협하든, 개가 행동 문제를 가질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개가 물건을 씹거나, 불필요하게 사람들에게 짖거나, 끊임없이 물건을 가져 오는 경우 개를 징계해야합니다. 당신은 상사입니다.

일단 그들이 당신을 웃게 만드는 것을 알아 내면, 그들은 매우 직관적이며 행동을 계속하여 누군가를 훨씬 더 웃게 만듭니다. 그들은 농담의 엉덩이로 끝나더라도 상관하지 않기 위해 관심을받는 것을 좋아합니다. 주인이 웃으면 서 모든 것이 하나의 세계입니다.

걷기, 뛰기, 점프, 발레 개들은 움직이지 않고 큰 기쁨을 얻습니다!우리의 2 개의 놀이 꼬리표, 마당 또는 집의 주위에 추가를 쫓는다 그들은 똑 바른 계단 Bojo (일명 Bojangles) 춤, 강아지무료분양 prances 및 뛰기를 라스칼 wiggles의 이득을 저장하고 실행한다 개를 사기 위하여 당신의 생활 재미 그들의 시나리오를 따르십시오 당신이하는 것을 좋아하고 m-o-v-e 당신은 기분이 좋아지고 건강을 유지할 것입니다.

이 개들이 전혀 유대감을 갖는다면, 그것은 항상 집안의 단 한 사람과 만질 수 있습니다. 종종 한 사람 만이 개를 만질 수 있으며, 개 또는 고양이를 안고있는 것을 포함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사용 후 2 년을 언급하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