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테일 아워는 결혼식에 바로 이어지는 성분이다.

2022년 2월 4일 0 Comments

칵테일 아워는 결혼식의 바로 뒤에 있는 성분이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결혼식 파티에서 공식적인 사진을 찍을 때 손님들에게 즐거움을 주어야 한다.

다만, 필러 역할을 한다고 해서 전체적인 경험에 없어지는 것은 아니다. 이 시간에는 손님들에게 후르 두유를 시식할 수 있는 능력이 허용된다.vres, 그리고 물론 칵테일 이것은 손님들이 한 방에서 서로 어울리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주요한 기회들 중 하나이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들이 식당에서 그들의 자리를 차지한 후에 더 어렵기 때문이다. 칵테일 시간에는 많은 재미와 추천이 들어와 당신의 목표에 부합하는 경험을 만들어낸다.화이트 퍼지는 크리스마스 때만 오레오스를 덮은 것을 기억하는가? 산타가 매년 나무 밑에 소포를 남겨주기를 바라고 기도하는 사람? 무슨 일인지 맞춰봐! 1년 내내 초콜릿 커버로 덮인 오레오 웨딩 프러포즈를 살 수 있답니다! 각각의 쿠키들은 당신이 선택한 미식가 초콜릿에 흠뻑 젖는다: 흰색, 어두운색 또는 우유 쿠키들. 그것들은 심장, 비둘기, 또는 신랑과 함께 서리를 맞는다. 특히 인기 있는 영화 캔디 클래식, 스노우캡스, 오레오스는 비파레일로 덮여 있다.

그래서, 어떻게 할 수 있을까? 첫째로, 당신은 당신의 집에서 만든 디저트안에 설탕의 양을 줄일 수 있다.

미국사람들은 일을 너무 멋지게 만든다. 이것은 많은 부정적인 최종 결과들을 이끈다. 당뇨와 비만 외에도, 다른 합병증과 함께, 그들의 미뢰는 건강한 음식의 단맛에 덜 민감해진다. 잠시동안 사람들은 그러한 달콤한 과일들을 보고한다.

딸기나 바나나가 그들을 위해 달콤해지는 것을 멈추듯이.설탕은 기본적으로 대사증후군을 유발하는 직접적인 연관성에 의한 비만 최종 결과일 것이다. 인슐린 수치가 높아지면 인체가 지방을 지속적으로 저장하게 되는 질병이다. 만약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대사증후군은 당뇨병, 심혈관 질환, 암의 전조다.ㅇㅇ디저트 테이블은 단순한 색깔의 천으로 장식되어 있고, 완전히 디저트에 몰두한다.

김칩스 사람들은 당신을 산만하게 하고, 포옹하고, 대화를 나누려고 하지만, 당신의 눈은 그 식대에서 떨어지지 않는다. 당신은 그렇게 흥미로운 거리에서 몇 가지를 발견하게 되고, 당신이 사랑하는 팬들로부터 떼어내면서 그들이 미소짓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해진다.내 신발이 신발장 옆에 있는 게 문제라는 걸 믿지 마사탕사과는 모든 사람들이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결혼식이랍니다! 각각의 사과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나 그의 턱시도의 신랑 성분처럼 나타난다. 따뜻한 미식 초콜릿에 담가 캐러멜을 입힌 맛있는 사과를 만들어라! 캔디사과는 정말 DIY 결혼식의 호감이다. 신랑과 신부의 사과를 피하고 싶다면, 사과는 기본적으로 초콜릿이나 캐러멜에 담그고 원하는 토핑과 함께 뿌릴 수 있다.

토핑의 선택은 풍부하다! M&M, 스니커즈, 땅콩, 스프링클, 오레오스는 몇 가지 기본적인 토핑을 사용했다.단순히 체중 감량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만이 맛을 줄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좋아하는 디저트 조리법을 살펴서 무엇이 변할지 알아보자. 물론, 당신은 다음 코스와 비슷한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볼 수 있다.

식사뿐만 아니라 식사도 천천히 하면 음식의 고마움을 더 많이 느끼고 다시 뇌에게 배부름과 관련된 시간을 준다 그 실험을 자신에게 하라 평소에는 식사를 하는 동안 운동을 하지만 타이머를 설정하고 마치는 시간을 기록하라 이제 식사 시간을 매일 1초씩 최대화하는 목표를 설정한다20분 정도 걸려서 요리를 끝내겠다. 디저트는 훨씬 덜 어려울 것이다.음식을 한 입 베어 물면 완전히 씹어서 입 안에 있는 모든 모글을 삼킨 후 더 깊은 두 번째 타격을 입는다. 이것은 당신의 속도를 늦추고, 음식을 더 감사하게 하며, 식단을 덜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행복감을 느끼도록 돕는다.이것은 당신의 전형적인 딸기바에 대한 매우 흥미로운 반전이랍니다! 손님들은 다양한 술(오렌지 브랜디, 바일리스, 칼루아, 라스베리 보드카 등) 중에서 고를 수 있고, 딸기 안에 주사기를 통해 넣은 것을 보여줄 수 있다.

풍부한 화이트 초콜릿이나 다크 초콜릿에 담그면서, 그들은 이미 맛있는 이 간식을 끝내기 위해 다양한 토핑(너트, 코코넛, 스프링클)을 사용하여 유미를 제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