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단순히 장치에 대한 친구의 말을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2022년 1월 29일 0 Comments

하지만 단순히 기기에 대한 친구의 말을 듣지 마십시오. 정비사를 확인하십시오!당신은 더 나은 사업국에 전화를 걸어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ASE) 도장과 같은 인증을 찾고, 기술과 회사에 대한 최소한의 기준을 충족했음을 나타낼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이번 여름에 GPS 시스템에 투자해야 할 것입니다.휴머노이드의 안심할 수있는 목소리로 진행할 곳을 알려주는 것이 매우 위안이됩니다.최소한 탐험 할 지역 중 일부지도를 잡으십시오.또한 카메라가 열려있는 길에서 흥미 진진한 과정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을 구입해야하는 경우 온라인에서 최고의 가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문 부품을 검색 할 때, 이것은 큰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수의 회사가 웹에 대해 많은 수의 회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지역 부품 공급 상점에서 상당한 비용 절감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중개인을 잘라내는 것은 자동차 단계에서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배급 자로부터 더 많은 주문을 받고 최대 50 %까지 절약 할 수 있음을 고려하십시오

그 또는 그녀가 얻은 훈련은 무엇입니까? 브레이크 작업은 대부분의 트레일과 관련된 안전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도구 벨트 버클 아래에서 오랜 시간의 경험을 통해 잘 훈련 된 기술자를 원합니다.

당신이 실습 유형의 사람이든, 전문가를 향해 끝 일을 좋아하는 사람이든, 여기 닫히는 것을 선택하는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습니다. 편리하다면 차고를 가져 와서 필요한 필수 도구와 연결한 다음 함께 가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일부 자동차 수리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목록을 가져 가서 정비사에게 우등을 수행하도록하십시오.

그 가게는 현지에서 소유하고 운영하나요? 당신의 지역사회에 살고 있는 기술자들과 가게 주인들은 대개 그들의 세분을 더 많이 조달한다.

그들의 명성은 위태롭고 그들은 이웃들을 위해 위대한 것을 원할 것이다.

자동차 경험이 없어도 혼자서 할 수있는 일이 많습니다. 단계별 제안을 제공하는 차량 설명서를 구입하십시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비용은 노동 제안의 새로운 결과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전구를 교체하기 위해 자동차 상점에 50 달러를 지불하는 대신 비용이 많이 드는 다양한 구성 요소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몇 달러를 언급하고 직접 수행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결정한 모든 작업을 확신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보증을 무효화하지 않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할 수있는 많은 수표가 있습니다 – 앞 유리 와이퍼를보고 그들이 닳아 보이거나 올바른 방법으로 앞 유리를 껴안고 있지 않을 때 그들을 변경하십시오 – 당신은 분명히 그 폭력적인 여름 뇌우에서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합니다 – 차량 내부 조명을 검사하고 헤드 라이트와 방향 지시등 및 증상을 확인하십시오 – 당신이 기능하는 로우 빔과 하이 빔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의 자동차 뒤를 보게하십시오 당신이 브레이크를 밟는 동안 당신의 페달 브레이크는 정말 중요하고 전구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새 청구서를 받기 전에 차가 당신의 만족에 묶여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가서 그것을 가지고 놀아라. 만약 그것이 옳지 않다면, 정비사에게 제대로 견뎌달라고 부탁하라. 심지어 세세한 것에 감사하는 훌륭하고 정직한 정비사들도 물건을 놓칠 수 있다.

시승은 그러한 실수들을 밝혀줄 수 있고, 아마도 나중에 당신이 번거롭게 하는 것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일본에서 만들어진 차량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당신은 일본 차량을 수리하는 데 초점을 맞춘 정비사를 연구해야합니다.

하나를 찾으려면 친구, 가족 및 이웃이 누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또는 그들이 누구에게 가고 있는지 또는 그들이 행복하지 않은지를 알려줄 수 있도록 모든 사람에게 물어 봄으로써 일을 처리하십시오. 서비스가 만족 스러웠는지 또는 심지어 괜찮 았는지 물어보십시오. 또한 시장에 많은 사람들이 동의했는지 또는 더 많았는지 물어 보십시오.

나는 AAA 인증 상점들이 간신히 오일 자동차 자동차 수리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ASE 인증 기술자들과 함께 진단 개념으로 나를 놀라게했습니다. 나는 심각한 BBB 흉터가 있는 훌륭한 상점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WOM은 최악의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나는 도둑이 운영하는 특정 상점 위치를 얼마나 정확하게 알고 있는지에 대해 고객이 격찬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실용적인 유형의 사람이든, 전문가에게 일을 끝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든, 여기에 나열된 몇 가지 기본 사항은 닫아야 합니다. 편리하고 차고에 빠져 필요한 필수 도구와 관련이 있다면, 그것을 찾으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중고차리스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목록을 작성하고 정비사를 소유하십시오.

다음은 타이어 검사입니다. 항상 측정해야하는 두 가지 주요 사항은 트레드 및 압력입니다.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자동차 부품 샵을 통해 올바른 게이지를 구입하십시오. 그런 다음 설명서를 꺼내거나 찾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