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소유자들은 주택 강도를 헌신하기 위한 단순한 범죄로 만든다.

2021년 7월 27일 0 Comments

주택 소유자들은 주택 강도를 모든 주택의 5% 미만을 헌신하기 위한 단순한 범죄로 만든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가장 중요한 자산인 그들의 집을 보호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보안 조치를 취한다.

예상치 못한 것처럼, 모든 절도의 60%는 하나님의교회 잠금 해제된 문과 창문을 통해 일어난다. 나쁜 사람들은 침입할 필요도 없다. 그들은 그냥 걸어들어온다!

텔레비전 광고는 강도나 폭력적 주택 침입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해 줄 것이라는 개념을 제시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모두 그 보고서가 완전히 다양한 이미지를 그리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현실에서, 도둑이 당신의 집을 차서 당신의 문을 열고 당신의 집이 저녁을 먹기 위해 앉아 있거나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바로 걸어 들어가는 것은 몇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첨단 보안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을 때 어떻게 가능한가?

모든 진입 지점을 검사한 후 모든 진입 지점을 보안하십시오. 즉, 문과 창문에 추가 잠금 장치를 추가하는 것이 문과 창문에 필요한 힘을 제공하는 가장 훌륭하고 빠른 방법임을 의미한다.

그들은 저렴하고 스스로 설치하기 쉽다.

현실을 직시하자면, 문을 잠그는 것만으로도 유용한 강도 회피 시스템의 일부가 된다. 또한, 큰 개를 시설에 두는 것도 마찬가지로 효과가 있다.

그래서, 어떤 의미에서, 이런 것들은 완전히 자유로운 가정 보안 시스템으로 간주될 수 있다.

외부 문과 창문만이 출입할 수 있는 유일한 접근은 차고에서 가져온 실제로 중요한 물품을 가지고 있는 것 외에도, 차고에서 집으로 가는 문은 침입자를 막을 만큼 상당하거나 일반적으로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성이고 이제 침입할 준비가 되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빛나는 새로운 보안 시스템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어떤 개념을 가지고 있는가? 필요하다면 빨리 나갈 수 있겠니? 아니요? 만약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거나 그것이 매일 당신의 삶에 방해가 된다면, 만약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불을 피울 필요가 있다면, 당신의 현관문에 있는 15개의 자물쇠는 완전히 해로울 수 있다.

너무 신중하게 죽이기 위해 실수하지 마라.

그래서 모든 주택 소유자에게 주택 보안을 강화하는 방법을 개발하는 것이 의무적인 것이다. 여기서 실제로 해치거나 느슨하거나 손상된 자물쇠를 손상시킨 문들이 쉬운 표적이 되고 당신이 주택 보안에 대해 느슨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몇 가지 간단한 조치들이 있다.

당신의 외부 문은 매년 검사되어야 한다.

그들이 올바르게 닫히고 걸쇠를 당겨야 하는가? 가정 보안이 위협이 되지 않으면 힌지, 타격판 및 손잡이 또는 손잡이에 도어가 잼에 직각으로 맞고 잼이 스트라이크 플레이트 근처에서 분리되거나 분리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도어가 잠금 장치 근처에 유리가 있는 경우 양쪽에 키가 있는 데드 볼트가 침입자가 유리를 깨뜨려 진입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도어 또는 도어 하드웨어가 손상된 경우 반드시 침입자가 유리를 깨야 합니다. 즉시 고정되거나 교체하십시오. 잠기지 않으면, 아무리 튼튼해도 침입자를 막지 못할 것이다!

소지품을 보관하는 재산의 창고와 차고에 자물쇠를 추가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무시되고, 대개 가정 보안 시스템의 보호 밖에 해당됨

비상 상황에서 버튼을 작동시킬 수 있도록 더 젊은 버튼을 작동하도록 알람이 사용자 친화적이어야 한다.

긴급 상황에서 버튼을 검색하는 것이 결코 필요하지 않다. 버튼을 사용하는 데 무지한 누군가가 있기 때문에 알람이 울리지 않기를 바란다. 그것은 불편할 것이고 당신과 옆집 이웃들에게 굴욕감을 토론하지 않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집이 항상 사람이 사는 것처럼 보이게 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의 외부 조명의 보호를 증가시키는 것은 좋은 시작 방법이다. 또 다른 권고는 당신의 집 안에 있는 타이머에 있는 조명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누군가가 집이라는 환상을 만들어 내고, 누군가가 당신의 집을 털 시간을 준비하는 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든다.

보통 6채의 집들 중 거의 1채가 강도의 희생자인 상황에서, 나는 개인들이 집 보안을 더 심각하게 받아들이기를 바란다. 하지만 그들은 그렇지 않다!자동차에 경보 시스템을 설치한 사람이 집보다 더 많다.경찰은 모든 집 절도의 90%는 피할 수 있고 60%는 안전하지 않은 문과 창문을 통해 발생했다고 말한다.

유리문을 움직이는 것은 특별한 어려움을 나타낸다. 많은 사람들이 파손에 취약하다. 가장 쉬운 보안 강화는 바닥 트랙 내에 금속 막대나 빗자루 거래를 하는 것이다. 어떤 움직이는 문은 단지 트랙에서 들어올릴 수 있다.

문 안쪽의 상단과 하단에 나사가 있다.

문의 상단과 하단에 나사가 있다.

이 나사는 트랙에 앉는 방법을 관리하기 때문에 문이 너무 높게 들어올려지지 않도록 조정한다.

그러나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