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인 면에서 아름다움은 몸의 중심, 중심에 위치한다.

2022년 1월 15일 0 Comments

영적인 측면에서 아름다움은 몸의 중심, 중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왼쪽뿐만 아니라 오른쪽 – 내부 및 외부 – 모든 개인을 조화롭게 통합합니다. 그것은 활력을 나타내며 자의식의 탄생지입니다. 아름다움이 당신을 들어 올리거나 끌어 내리는 큰 힘을 가지고있는 이유 일 수 있습니다.

내적 아름다움과 외적 아름다움을 분리하는 고주파피부관리기 것은 큰 착각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둘 다 근원에서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아름다움을 두 부분으로 나누는 것은 정말로 분리된 것이다. – 아름다움이 정말로 긁히는 것과는 정반대다.

따라서 아름다움에 대한 인식은 피상적 인 것이 아니라 강력한 과학적 연구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만약 우리가이 신체의 아름다움을 어떻게 인식 할 수 있는지 상상할 수 있다면, 우리가 아름다움에 대한 우리의 생각이 아마도 이것을 달성하는 것과 같은 비율로 모두 변할 수 있다는 것을 쉽게 쉽게 알 수 있듯이, 우리의 마음은 이미 오랜 연구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인체에 유용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있는 것처럼 건강에 실제로 체지방이 될 수 있습니다

인도 철학에서 신은 이 특별한 세계에서 세 가지 징후를 가지고 있다고 믿어진다. 진실, 선과 아름다운(사티암, 시밤, 순다람) 따라서 가족은 아름다운 것을 발견한다.

앉아서 이전 3번의 노화방지 강박관념에 사용한 돈을 계산해 보라. 부정행위는 하지 않는다. 시간과 돈을 들일 만한 가치가 있었는가? – 제품 라벨에 안티에이징을 추가하면 판매가가 50 % 증가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나는이 자연의 독특한 창조물이며, 나 같은 사람은 없으며,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으며,이 우주에서 지나간 장구한 세월에 내가했던 것처럼 창조 된 적이 없으며,이 우주의 미래에 나 같은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나는 나, 나는 부모님의 축복이며, 나는 나의 잘 사는 사람들의 좋은 소망이며, 나는 나를 통해 펼쳐질 모든 새로운 내일의 희망이며, 나는 감사의 자녀입니다. 모든 미덕의 어머니 – 나는 Rewa이고 진정한 아름다움은 그것을 깨달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헤어 드라이어, 헤어 블로어 및 기타와 유사한 전기 장비에 투자해야합니다. 사람이 여분의 돈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값 비싼 도구에 많은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방 허가를 할당하고 싶습니다. 가게가되는 역할을합니다. 그리고 누가 나에게 기타 교사를 주었습니까? 그것은 맹목적인 대답입니다 – My Pa 그는 나에게 공식적이고 비공식적인 교육을 받았고, 나에게 이것을주는 동안 그는 나에게 연습에서 대학까지 많은 친구들을 보너스로주었습니다. Id는 개인적으로 경험과 성숙을 통해 자신의 시간을 필터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신뢰할 수있는 브랜드를 유지해야 할 때를 알 수있는 경험은 더 값 비싼 상품에 대한 다른 옵션을 찾지 않으면 결코 땀을 흘리지 마십시오!그것은 효과적이고 저렴하기 위해 일반 브랜드를 발견함으로써 당신에게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좋아하는 몇 안 되는 신뢰할 수 있지만 값비싼 것들에 소비하는 것은 괜찮은 것으로 판명되고, 그들이 당신의 필요에 맞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때 당신이 더 오래 지속된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위의 아이디어에 의존하는 응용 프로그램의 아름다움은 지식입니다. 논리적인 방식으로 놓을 때 다른 정보 조각의 동화는 귀중한 지식입니다.

그렇다면, 아름다움이 당신과 나를 위해 도움이 될 것인가? 그것은 우리의 생각을 변화시키고, 우리의 생각은 우리의 에너지를 변화시킵니다. 어떤 목소리, 특정 이미지 및 특정 소리가 당신을 두려움, 불안, 자기 연민, 침략 등의 상황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편안함, 인간의 마음에 대한 신뢰, 미묘한 에너지 변화를 포함하여 정신과의 재 연결을할 수 있습니다. 붕괴와 재건의 살아있는 산업이었습니다. 붕괴는 두려움에 포함됩니다. – 우리와 그들의 전쟁. 갱신은 우리에게 명확성을 제공합니다. 연결성과 이해

끊임없이 결점에 집중함으로써 – e 당신은 너무 많은 주름, 너무 많은 간 반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우리는 고의적으로 신체와의 불일치를 만듭니다 – 아름다움의 발산에서 정반대입니다

진정으로 아름다움의 사람들에 관한 무언가가 있을 때, 나는 부모님과 조부모님을 고려합니다. 무조건적인 사랑, 따뜻한 보호, 그리고 그들이 샤워하는 끝없는 보살핌은 설명할 수 없습니다!또 다른 예: 마더 테레사 – 45년 이상 가난하고, 병들고, 고아가 되고, 죽어가는 사람들을 위해 봉사했다. 처음에는 인도 전역에서 그리고 그 다음에는 다른 나라에서.

그러나 아무도 알 수 없다, 정말로 어떤 것을 발전시키는 이러한 특징들이 뛰어난 것인가? 아름다움은 사람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하기 때문에 아름다움은 보는 사람의 눈에 놓여 있다고 종종 증언됩니다. 아름다움은 피상적이며 물질이 부족하기 때문에 피부가 깊은 모든 천연 화강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