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은 생명의 묘약일 수 있다.

2022년 1월 15일 0 Comments

호흡은 생명의 묘약이 될 수 있다.

숨을 쉬는 것을 선택하지 않더라도, 의심할 여지 없이 호흡을 조절하고 조절하는 놀라운 능력이 있다.

적절한 호흡은 당신의 기분을 조절하는 뇌의 다양한 구성 요소에 필요한 산소를 보낸다.

그녀는 집에서 은둔자가 되었다. 그녀는 정말로 뒤에서 맞는 것을 두려워하고 후드를 날리는 것을 두려워하기 위해 필요할 때만 내려갔지만 그녀의 두려움은 그녀가 코너 커뮤니티로 차를 몰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녀에게 공격을 주기 시작했다. 그것은 그녀가 운전할 수 없었던 깨달음이다. 그녀는 공황 폭행에 대한 최고의 치료법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주변에서 나는 소리에 주의를 기울이면서 마음을 조용히 하라. 진정으로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의도적으로 듣는 것은 올바른 방법이다. 마음이 방황하고, 당신의 뇌가 아드레날린 과다 복용을 경험하기 때문에 곤경에 처할 것이라고 말하고 싶어하는 것을 다시 듣고 싶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사람이 어떤 소리를 더 많이 듣는지에 놀랄 것이다. 어떤 사람이 어떤 소리를 들을 수 있는지 알아보고, 어떤 소리를 들을 수 있는지. 모든 소리들이 함께 간다. 개별 소리와 소리의 오케스트라 사이를 왔다갔다 한다.

이것을 5분 동안 계속하면 마음이 편안해질 것이다.

이것은 아드레날린이 당신의 시스템을 통해 펌핑되고, 불편한 감각으로 당신의 몸을 포화시키는 것을 느낄 수 있게 하는 포인트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감정을 지배하는 완전한 통제력의 상실이다. 당신이 둘러싸고 있는 어떤 몸도 당신이 가진 순수한 공포의 수준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이 느끼는 최악의 것은 좌절스러운 느린 줄의 짜증이 일반적으로 슈퍼마켓에서 사용해야 하는 것이다.

어떤 일이 귀찮을 때마다 즐기는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다고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는 능력, 사랑은 확실히 공황 발작의 균형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스트레스나 불안의 축적은 언제든지 공황이나 불안 공격을 촉발시킬 수 있고 그 강도가 현저하게 될 수 있다.

창의적 시각화는 상상력을 다시 훈련시키고 점점 더 긍정적인 방향으로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접근법이다.

공격 내내, 당신이 처한 가장 무서운 것은 당신이 공황 발작을 처리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일을 찾을 수 있는 증상을 주는 것이다. 공격 위의 단계를 따라가라. 공격은 지나갈 것이다.

이 방법은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는 반면, 만약 당신이 특정한 장소를 선택하고 걱정하기 위해, 사람은 이것을 예기치 않게 시간으로 바꾸고 시끄러운 경보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습관으로 바꾸어서 시간 제한을 넘어서 걱정하지 않도록,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걱정하는 모든 것에 대해 이성적으로 생각할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하라. 각각의 공황 생각을 보고 합리화하라. 이것은 생각이다. 개인 걱정은 덜하고, 공황상태에 빠질 확률도 줄일 수 있다.

그것은 그녀가 집에서 은둔자가 되었다는 점을 발견했다. 그녀는 뒤에서 맞는 것을 두려워할 때, 그리고 그녀가 공격을 받기 시작했을 때 후드가 날아오르는 것을 두려워할 때, 그녀가 코너로 차를 몰았을 때, 그녀가 공황장애에 대한 최고의 치료법을 찾을 필요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한 것은 그들이 운전할 수 없다는 깨달음이다.

요가와 심호흡- 이것은 여러분의 마음, 몸, 영혼을 자극하는 자연적인 치료법이 되었다. 요가는 여러분의 몸에 가장 좋을 뿐만 아니라, 어디에서나 이용할 수 있는 매우 최면치료 권장되는 휴식 기법이다. 특히 정신 질환을 사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책, CD 또는 기타 자원을 주의하여 공격에 대해 언급할 가치가 있는 정보를 확보하십시오.이 자원 중 많은 것은 단순히 사람들의 돈을 빼앗는 사기이지만 구매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항목에 대한 리뷰를 찾기 위해 로그온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아드레날린 급증으로부터 최적화된 방법을 사용하여 집안 청소, 세탁 또는 가정 청소와 같은 일상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억눌린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직의 노력이 향후 공격을 우회할 수 있을 것이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가능한 한 약물과 관련이 없는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다양한 약물의 칵테일의 대상이 되거나 당신이 어디서 왔는지 정확히 이해할 수 있는 도움을 사용할 때, 공평하게 논쟁할 수 없다. 즉, 당신이 어떤 결정을 내리든 의사의 안내를 받아야 한다.

다른 공격의 증상으로는 땀에 젖은 손바닥, 빠른 심장박동, 경련, 무감각, 현기증, 불안, 그리고 내가 앞서 언급한 것처럼 강렬한 공포가 당신을 매우 무서운 정신 상태에 있게 한다.

이 상태는 인간의 몸을 공포나 신체적 기능 장애의 다른 단계로 보낼 수 있다.

일단 공황발작의 허세를 부리면,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기술에 대한 완전한 치료법의 느낌을 되찾을 것이다. 물론, 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