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공 얘기 좀 해봐요

2022년 1월 11일 0 Comments

정비사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바로 여기에 당신이 취할 수있는 마지막 수많은 중요한 단계입니다 당신은 처음에 어떻게 생겼는지 알고 지금까지 그들이 속한 모든 인증 및 회원 자격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정비사가 알고있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정비사에게 말하기 전에 개인적으로 일을하십시오 당신은 여러 가지 물건을 찾은 후에 수리를 수행 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하지만이 방법으로 당신은 품질의 정비사 또는 어쩌면 그냥 훅훅 불어요

가게에서 찾는 또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전화를 걸 때 친절하고 정중합니까? 아니면 너무 바빠서 경험을 쌓아야 합니까? 물론, 다른 것들은 정직하고 신뢰할 수있는 작업입니다 여기에서 서비스에 대해 배울 수있는 구매 방법 나는 더 나은 사업 관리국을 확인하고 상점이 파일에 불만 사항과 비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논의 할 것입니다 그들이 사기 경우 우수한 사업 관리국의 구성원, 당신은 단지 더 나은 사업 관리국 정책을 따라야하기 때문에 더 나은 모양입니다 부분을 유지

상점이 신뢰할 수 있고 실제인지 여부를 알려주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친구의 빛나는 리뷰입니다. Word는 상점이 실제로 자동차, 평균 장소 또는 모든 것이 가능하지 않은 상점만큼 독창적 인 경우 코스를 계획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이 가능하지 않다면 (예를 들어 마을에 새로 온 사람) 상점 웹 사이트를 들여다 보며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거기에 대한 고객의 증언과 그 모든 것에 대해 당신과 함께 공명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오감을 가지고 있으며 자동차 자동 수리를 사용해야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좋은 지혜가 무엇입니까!기어를 옮길 때마다 이상한 소리가 들릴 때, 상점으로 추측하십시오. 후드 아래에서 연기가 나거나 연기가 나는 것을 보았을 때, 기술자에게 스피드 다이얼을 돌리십시오. 스티어링 휠이 고착 된 것처럼 느껴지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하면 더 방문운전연수 나쁜 일이 발생하기 전에 차고에서 차량을 확보하십시오.

첫째, 개인 청소년 클럽을 위한 후속 차량을 준비해야 합니다. 젊은 운전자가 순항하고 있는 자동차가 무엇인지 결정한 후에 자동차가 표준 기능을 갖춘 날짜가 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에는 작동하는 에어백, 안전 벨트가 있어야하며 일반적으로 좋은 시나리오에 있어야 합니다.

자동차 수리점을 향해 걸어갈 때, 한 개인이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는다고 느끼는가? 그곳은 깔끔하고 질서정연한가? 그들은 고객들을 위한 대기 공간을 제공하는가? 자동차는 작은 세부 사항처럼 보이지만 상점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 수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첫째, 소개를 받으십시오. 믿을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정비사 친구들은 추천을 위한 훌륭한 원천이다. 단지 그들이 누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지, 그리고 누가 확실히 피할 것인지. 그것은 아마도 챔피언을 추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이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 유기농 단지 일반 물 – 수은이 상승하기 시작할 때 과열로부터 자동차를 유지하기 위해 적절한 비율로 부동액을 포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일 50 믹스 수행 – 상점을 통과하기 전에 중요한 것을 고치기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위기가 발생하기 전에 발견하십시오. 정기적 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고 상점을 선호하는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과 같으며 그들은 사려 깊습니까? 그들은 그들이 할 것이라고 말한 것을 했고 당신은 그들이 말한 것을 지불했는가?

지금은 서비스가 필요할 때 또는 수리가 필요한 약간의 딩이나 긁힘이있을 때 도움이되는 독립적 인 상점을 쇼핑하러 갈 시간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수리점을 얻는 것은 약간 어려워 보일 수 있습니다.

일단 기록이 좁혀지면, 언젠가 가게에 들르십시오. 매우 건강한 재료는 당신에게 당신의 건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발견할 기회를줍니다. 당신은 새롭고 질서 정연한 지역을 원합니다. 그것은 그 자체로 떨어질 수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정중한 직원이 인사하기 위해서입니다.

다음으로, 자동차 정비를위한 견적 및 진단을위한 차고 요금을 발견하십시오.이에 대한 답변은 다양하지만 정비사가 가능할 때조차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종종 정비사는 차량을 육안으로 검사하지 않고 요금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더 심층적 인 진단을 수행하기 위해 장비를 사용하는 경우

무료 전문적인 조언, 상점 정보가 덤불 주위에 비트를 제공하거나, 결코 해답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그는 사업을 알지 못하거나, 그는 당신에게 자동차 기술자를 속이려고, 당신의 차를 안팎으로 알고 있어야합니다, 괜찮은 가격으로 차를 설정하기 쉽습니다.

대부분은 ASE 인증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 자동차 자동 수리가 표시되지 않으면 자동차 수리 제품에 관한 테스트임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몇 년간의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얼마나 오랫동안 기업에 종사했는지 물어보십시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타이어에서 바로 성능을 얻을 수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