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사실 때문에 현지에서 상점을 이용하는 혜택은 다른 고객들에게 추천해 주고, 고객으로서 당신을 감동시키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2022년 1월 1일 0 Comments

사실로 인해 현지에서 상점을 사용하는 이점은 다른 고객을 그들에게 소개하고 고객이 되는 것을 감동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들은 특정한 종류의 특정 제작이나 모델을 전문으로하지 않고 모든 것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경험을 통해 문제를 더 빨리 발견하고 결국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솔루션을 계속 숙고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무엇을 하는지 확실히 알 수 있도록 하라. 간단히 말해서, 실제는 손상된 재료를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차체를 샌딩하고, 페인트칠을 하는 것을 포함하는 자동차 차체 수리에 관한 것이다. 그러나 거기에는 여러분이 생각하기 시작하지 않을 수도 있는 다양한 미묘한 것들이 있다.

조사를 하고 모든 자동차 수리 정보를 얻으십시오.

ASE Master Shady mechanic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ASE는 Automotive Service Excellence의 약자이지만 수리 문제에 대한 정비사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테스트를 통과하는 순간 인증서가 제공됩니다. 상점에 마스터 정비사가 없는 경우 사실상 ASE 인증서가 있습니까? 당신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대부분은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 표시되지 않은 경우 보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수리 문제와 관련하여 주어진 테스트입니다. 또한 몇 년간의 경험이 있고 얼마나 오랫동안 중소기업 이었는지 물어보십시오.

B & M 오키나와 빌의 소유주이자 수석 정비사인 Bill Siekert는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가 계약하에 운영되기 때문에 약간의 비용이 든다고 설명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그들은 약간의 독점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은행의 위치를 논의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YouS 군인이나 여성이 자동차 정비공에게 길을 수리하는 것에 대해 바람을 피우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상상해보십시오. 다행스럽게도, 나는 카데나 공군 기지 근처의 오키나와에 거주하고 고용된 은퇴한 군인 2 명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역입니다. 숙련된 수리점에 차를 가져갈 준비가 되어 있어야하며 공정하게 치료할 수 있어야 합니다. 물론 정직한 수리점을 찾는 방법 시간은 차가 완전히 고장 나기 전입니다. 그러나 건강에 해로운 새로운 조언이 있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왜 자동차 수리 사기가 약 400 억 달러에 도달했는지에 대한 질문이 없습니다. 자동차 수리 사기를 피하기 위해?

물론, 그것의 기본적으로 주의를 필요로 하는 타이어는 결국 항상 오일 교환을 위해 설정될 필요가 있을 것이 김포공항주차예약 다.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처음 방문하는 동안 당신의 십대들과 함께 자동차 수리 정비사가 무엇을 요청해야 하는지 확인하고 나서 그들이 말을 더 자주 하도록 하라. 그녀나 그가 오일 교환과 정기적인 정비 여행 중에 사용되는 언어에 대해 인식하도록 하라. 이것은 그들이 당신이 이러한 방문을 통해 물어보는 것에 대해 안전하다고 느끼도록 도울 것이다.

일자리가 부족하고 불황기에 사람들이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는 상황에서, 일단 임대가 끝나면 그 차를 가지고 버티는 것은 결국 멋진 생각이 될 것이다. 당신은 3, 4년 된 차를 가지게 될 것이고, 더 이상 자동차 대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이제 은행의 위치를 논의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OughoutS 서비스맨이나 여성이 자동차 정비사에게 중고 트럭이나 SUV 수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상상해보십시오. 다행스럽게도 카데나 공군 기지 근처의 오키나와에 살면서 성공한 은퇴한 군인 2 명을 알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장애물 자동차 수리는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모든 것이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일부는 심지어 수리 상점의 광대 한 대부분이 정직한 일을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당신은 몇 가지 나쁜 사과가 사기꾼처럼 나머지를 만들고 있다면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정말 여름이라는 것이고, 비록 문제가 되는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더라도, 자신감을 갖고 자동차 에어컨의 작동을 점검하라. 만약 당신이 올 봄에 에어컨을 아직 켜지 않았다면, 그것을 켜라. 내 자신의 우편물이 50년대로 되돌아가기 때문에, 모든 창문과 벌레들이 우리의 이빨에 박혀 있는 오솔길을 따라 날아간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간단한 형광등 조명과 반사 게톤이 있습니다.이 금속의 변형으로 인해 그림자가 실제로 생성되고 수리 솔루션의 중요한 측면이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적절한 사용은 개인이 알아 차리는 수리, 모든 사람이주의를 기울이는 수리, 최악의 경우 수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