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한 가지 기술은 다단계 마케팅 시장 동향에서 발생하는 각 교육의 95 % 이상에서 누락되었습니다.

2021년 12월 24일 0 Comments

이 기술은 다단계 마케팅 시장 동향에서 발생하는 각 교육의 95 % 이상에서 누락되었습니다. 왜냐하면이 기술은 대부분 가르쳐지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비즈니스에 좌절하게됩니다. 새로운 사람이 다단계 마케팅 회사에 가입하고 이러한 종류의 교육을받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나가서 가족과 친구들 내부의 모든 디렉토리를 작성하고 전화를 걸고 약속을하고 판매를하고 비즈니스 파트너를 생성합니다.

무엇보다도, 다단계 마케팅은 피라미드 계획이 아니다 피라미드 계획은 불법이며 많은 국가에서 연방법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다 조직 설정으로 인해 피라미드 계획과 일반적으로 연관된 다단계 마케팅: 피라미드 구매는 거의 모든 기업의 조직도에서 볼 수 있다 주요 기업, 그들은 실제와 같은 방식으로 설정된다: 피라미드 그것은 아마도 가장 합법적인 M LM 회사는 레이아웃으로 분류됩니다!

Way Systems는 마케팅을 위해 설정됩니다 – 유통 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개인화 된 회사 웹 사이트가 있습니까? 당신이 일하려고 생각하고 있는 회사는 이 우편 주문 판매에 대한 유통업자들이 그들의 조직을 연결하도록 허용하고 있는가? 대부분의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는 마케팅 비용을 충당하기에 충분한 선불을 지불하지 않으므로 마케팅 판매 페이지에서 프론트 엔드 판매를 생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효과적으로 원하지 않는 한 가족, 친구 및 기타 따뜻한 시장과 이야기해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가족 및 친구와의 관계를 다 써 버린 후에는 어떻게됩니까? 사람은 집집마다 다니고, 전화로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어(텔레마케팅) 등? 집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찾기 위해 판매 편지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을 테스트하십니까?

다단계 마케팅 제품은 실제로 친한 친구 회사에 합류하거나 오늘날과 함께하는 경향이 있는 동안 고집하는 것에 대한 결정에 기여해야하는 하나의 요소입니다

이 회사에 가입하면 영업 사원으로 남아 있거나 다른 사람을 쉽게 모집하여 다양한 금액을 추가로 창출 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여분의 플랩이있는 경우 다단계 마케팅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방법을 실행에 옮기는 회사에 관해서는 많은 차이가 있으므로 관심있는 창작이나 서비스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순진한 태도를 사용하여 사업에 뛰어 들고, 물건을 행사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돈이 쉽고 쉽게 발생합니다. 마치 그들의 재정적 문제가 외부 기회에서 발견되는 것처럼.

적절한 다단계 마케팅 회사를 교육 한 후 문제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매우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결정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에게 당신이 판매하고 있음을 알리십시오. 파티를 열고 우리에게 말하기 만하면됩니다. 때로는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이 훌륭한 기술입니다. 고객을 얻으십시오.

그들은 충분한 사람들과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 이것은 오늘날의 광고주들에게 꽤 흔한 증상 일 수 있습니다 – 블로깅 및 기타 기술과 함께 실제로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 – 나를위한 일상적인 활동 – 일관되게, 나는 온라인 다단계 마케팅 사업에 대해 매일 사람들과 이야기합니다. 그들이 나와 함께 왔기 때문에 사용하거나 내 다단계 마케팅 사업이되기 위해 저에게 연락했기 때문에, Id는 개인적으로 현재 내가 가지고있는 MLM 마케팅 사업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더 많은 여성들과 이야기하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나는 페이스 북에 있었고 친구가 다른 사람들에게 로리가 그녀의 이름이라고 요청한 멋진 여성과 연락을 취했고 그녀는 수입을 창출하고 있으며 내가 수행하고 있는 일들을 물었습니다. 나는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에서 어떤 판매에도 도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알다시피, 다단계 마케팅 회사를 성공하는 것은 인생의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입니다. 레이저 포커스가 필요합니다. 반짝이는 물체 하나를 뛰어 다니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뿐만 아니라 블라인더를 넣어야 합니다. 1

중요한 것 : 아무도 기사를 복사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단지 기사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붙어 자신의 트위스트를 매달아 당신은 실제로 놀랄 것입니다 왜냐면 많은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올 때 적절하게 작업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웹 개발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경우, 추가 생각 사실, 당신은 또한 기본에 HTML 지식이 없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것을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어야하는 유일한 것은 HTML URL 페이지의 쉬운 디자인을 허용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간단하게 클릭하고 페이지에 대 http://sns-pro.net 한 항목을 드래그하고 또한 당신은-OK 당신은 또한 더 많은 저장하기 위해 사이트를 설계하는 숙련 된 고용 할 수 있습니다

친숙한 사람들에게 전화하기 전에 이메일을 보냅니다. 보내기 위해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연락하기 직전에 이러한 유형의 이메일을 고려하십시오. 호기심 요소를 떨어 뜨릴 수 있으며 이제는 MLM 마케팅이 개인 비즈니스이고 사람들이 사람들과 합류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을 깨닫고 쇼핑객을 신뢰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