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칭찬은 당신의 계산된 위험 척도를 나타내는 범위 입니다.

2021년 12월 23일 0 Comments

귀하의 칭찬 범위는 귀하의 계산 된 위험 측정 기간을 나타냅니다 귀하의 신용 등급 점수, 더 나은 이자율이 부과되며 회사는 정기적으로 귀하의 신용 점수를 사용하여 모기지 론에 대해 얻게 될 이자율을 계산합니다 잠재적 인 고용주는 신용을 신중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재정적 책임이있는 경향이 있는지 여부를 정확하게 고려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좋은 신용 점수는 귀하의 재정적 복지에 중요합니다. 당신은 더 많은 신용을 얻어야 하고, 초의 레버리지로 사용되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약간의 추가적인 수익을 가지고 있고 또한 당신은 그것을 어느 정도 위치시키기를 원한다.

이상적인 선택사항 중 하나는 당신의 고용주 401(k) 계획(또는 우리의 캐나다 독자들을 위한 RRSP)이다. 투자와 관련된 이것과 비교하여 매력은 결과적으로 과세 소득을 크게 감소시키는 세전 기여를 창출하는 능력일 것이다. 그리고 곧 당신은 이 사람들을 사용할 준비가 완전히 될 것이다. 401(k)에 기여하는 것 자신의 투자를위한 훌륭한 놀라운 솔루션을 계획하고 실제로 예산 책정에 대한 개인 재정 기본 및 팁의 기본입니다.

개인 금융의 권위자가 되는 것은 은행에 있을 수 있습니다.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수입과 부를 창출할 수 있는 기술을 습득하는 기술이 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는 멋질 수 있지만 때로는 생명을 위협할 수도 있다.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충전 카드는 당신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도 있다.

하지만 공급은 실제로 개인 금융이 보통 당신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암시한다!솔직히 말해서, 올바른 목표 내에서 롤백하는 것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전략을 만드는 방법을 정확히 읽으십시오. 다행스럽게도 아이디어를 유지하기 위해 수학을 잘할 필요는 없습니다!

회사 평가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매우 확립 된 역사와 함 루원시티 골든클래스 께 제공됩니다 수천 명의 행복한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몇 년 동안 주변에 있었으며 대규모 지원 팀도 있습니다. 새로운 회사가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생산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반면에 몇 달 전에 회사가 막 튀어나왔다면 조심하라는 말이다.

그들은 특정 은행과 차입 규정에 대한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프로세스가 시작될 때보다 더 많은 지식을 얻었으며 금융 은행과 이야기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은행은 이제 온라인 청구서 지불을 설치하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이 우체국에 대해 자비를 베풀지 않는다. 수표를 없애는 것은 당신 자신의 모든 이유에 대한 메일 이야기에 있다.

관련 비용을 작성하고 수입 목록에서 작성하십시오.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데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지출이나 수입이 다양하면 좋은 정규 직원을 고용하십시오. 일상 경비와 월간 경비로 비용을 분리해야 합니다. 자연스럽게 참석하는 곳을 볼 수 있습니다. 돈을 예산하고 싶을 때 도움이됩니다.

예산은 당신에게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나보다 뒤돌아 보는 부분을 쉽게 만듭니다. 귀하가 작성한 지불 명세서 또는 특정 기간 동안 얻은 소득이 필요하면 예산이 귀하를 지원합니다.

31 일 귀하의 개인 재정 모니터링 귀하의 소득 및 비용을 모니터링하는 것은 정확하게 귀하의 가격에 대한 지침이있는 사람이 비용을 관리 할 수있게 해줍니다. 예산을 모니터링하지 않는 개인은 지출 및 파산을 경험하는 사람을 포함합니다. 실제로 사람이 귀하의 돈이 어디로 가고 어떤 비용 항목이 우선 순위가 매겨지는지 알아야합니다. 모든 시간 기록부를 사용하거나 회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귀하의 수입과 지출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도구가 쉽고 사치스럽게 함께 할 수 있는지 그것은 당신이 편안한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이것을 관리하기에 충분한 양을 줄일 수 없다면, 두 번째 직업이나 한 명 이상의 가족 구성원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가정 기반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통해 추가 수입을 가져오는 새로운 방법에 매료되기 시작하라.

일년 내내 하나의 큰 예산을 만드는 것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 기본적으로이 경우에 일어나는 일은 매월 예산을 하나 만들고 몇 달에 12 번씩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개인 재정 예산을 개발하는 데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1 월에 가족 생일을 갖지 못할 수도 있지만 03 월에는 전기 요금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에어컨 사용으로 전기 요금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모든 크리스마스보다 따뜻한 달 동안 더 높은 당신이 당신의 빚을 그냥 피하고 싶은지, 당신의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