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 없는 물건을 사는 것 : 1

2021년 7월 20일 0 Comments

당신이 필요 없는 것을 사는 것 : 1 쇼핑을 덜하는 것 2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사고 싶은 충동이 있다면,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내가 재정적으로 자유로워지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물건인가? 3 친구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하라. 그래야 그들이 당신을 멈추게 할 수 있다.

태도는 모든 차이를 만든다. 사업을 한 단계 끌어올릴 거래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스스로 발을 쐈고, 반대로 실패할 운명인 사람은 단순히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성공에 굶주린 사람이 그것을 이룰 것이다.

19궁극적으로,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제국을 빠르게 건설하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을 건설하라. 우리는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당신의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무력감으로 사라지는가, 아니면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은 성공적인 사업을 하고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의 열쇠다. 부동산은 또한 사람들 사업이다. 이것은 당신의 세입자들이 사람이고 당신의 부동산을 판매하고 판매할 서비스 담당자들이 사람들이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일로 당신을 괴롭힌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돈을 내지 못할 것이고 당신은 임대료를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이들을 제거하면, 부동산 관리자는 시장이나 시장 이상의 수리를 위해 요금을 부과할 것이며, 부동산을 가득 채우기 위해 부동산을 제대로 판매하지 못할 것이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시장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 투자됩니다. 장기적으로 주식 시장이 연간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당신은 지금처럼 구체적일 필요가 없지만, 그것들을 나열하고 그 아래에 당신이 성취하기 전에 성취해야 할 몇 가지 단계 또는 작은 목표를 나열해야 한다.

장기적인 목표를 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항상 큰 목표를 위한 콜라주를 만드는 것이다. 장기적인 목표를 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당신이 원하는 집의 사진, 여행하고 싶은 장소, 당신의 가족의 사진, 당신이 원하는 수입의 수 또는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넣는 것이다. 생각하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 만료와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한 무리의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한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판매할 것인가)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그들은 고용 장소와 안정성이 좋은 사람을 얻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요 열쇠 중 하나이다. 세입자로 구해야 한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여기서 현실을 직시하자. 당신이 전화를 한다고 해서 아무도 당신에게 집을 주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교육을 위해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부동산을 보기 위해 차를 몰고 나가는 돈이 필요하다.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부동산을 취득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비록 그것이 단지 10달러일지라도, 내가 한때 필요 없는 튜토리얼을 위해 등록한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데 돈이 필요하고 우리가 처음 받은 질문 중 하나는 우리가 광고에 매달 300달러를 할 수 있느냐는 것이었다. 돈 한 푼 없이 너무 많은 것

한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전략을 구사하면 성공할 것이다. 다음 블록버스터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꾸준한 수입을 제공할 수 있는 부동산을 갖는 것이 더 낫다. 이는 앞으로 몇 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부정적인 현금 흐름 시나리오가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다.

투자가로서 계속 일을 해야 하고 투자 사업 계획을 세우면 도움이 될 수 있다.

게다가 이 사업에 종사하려면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 소유주들이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고 또한 그것을 갖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것이 노트북 종이에 있든 파일에 있든 상관없다. 단지 당신을 임무에 계속 참여시킬 수 있는 하나의 사업만 가 성수동사무실 지고 있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지금 당장 저가 매수와 고매도라는 것이다. 현재 주택 매매가격은 2011년 주택시장의 40%, 2012년 60%에서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그것이 내가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에 대한 소개였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 아파트에 들어가 완전히 변기에 몸을 담갔다!

태도는 모든 차이를 만든다. 사업을 한 단계 끌어올릴 거래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스스로 발을 쐈고, 반대로 실패할 운명인 사람은 단순히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성공에 굶주린 사람이 그것을 이룰 것이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와 개발에 대한 당신의 역할을 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더 많이 알고 이 산업에 친숙해질수록, 여러분이 위대한 성취를 할 가능성이 더 기대되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말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