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가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면 매달 매일 모든 비용을 적어라.

2021년 12월 16일 0 Comments

만약 당신이 달러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른다면, 매달 매일 모든 비용을 적어두거나 당신이 돈을 쓰는 모든 것에 대한 영수증을 받아라. 한 부자들은 그가 택시에 350달러를 쓰고 있다는 중고거래카드할부 것을 알게 되었고, 그 이유 때문에 그가 파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다시 화상을 입었다 – 아마도 손을 씻거나 집안일을 하다가 화상을 입었을 것이다. 당신이 뜨거운 물을 사용하는 모든 요인을 생각하십시오 물이 너무 뜨거워서 최소한의 불편 함으로 손을 사용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예측할 수없는 비용이 너무 높아서 손을 잡을 수 없으며 수온이 너무 높아 현금이 들고 있습니다 따뜻한 온수기에 관한 나의 개인 금융 도움말은 설정을 조정하므로 약 100도가 아니지만 요리를 구입할만큼 충분히 따뜻합니다.

그들은 특정 은행과 주택 소유자 대출의 물리적 조건에 대한 조언을받을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그들이 이전에했던 것보다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하며 금융 기관과 이야기할 수 있는 다른 위치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프로필에 대한 연구가 될 때까지 지불하지 마십시오 – 회사 프로필과 트랙 번호 중 좋은 연구가 될 때까지 서비스 상점에 대해 상환해서는 안됩니다. 인터넷에서 회사에 관한 충분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가 신뢰할 수 있고 좋은 것을 볼 때만 실제 지불에 대해 자신 만의 것을 만드십시오.

회사 초기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매우 확립 된 역사를 포함합니다. 그들은 수천 명의 행복한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몇 년 동안 대규모 지원 팀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목표, 나는 새로운 회사가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생산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기계들이 얼마 전에 땅에서 튀어나왔다면 조심하라고 말하고 있다.

당신의 임금보다 더 지출하지 마십시오 전체 소득을 지출하는 것이 실수가 될 수 있다면, 결과적으로 부채를 가져 오는 동안 더 큰 실수가 될 것입니다 부채가 없다는 것은 개인 금융을 잘 관리한다는 확실한 신호입니다

당신이 자신의 목표를 결정하는 경우, 당신은 아마 당신이 목표가 달성 될 때마다 당신이 누구인지를 허용 할 것입니다 이것은 좋은 테스트 시스템이며 작동합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신용 카드를 지불하면 구매 운동을하면서 자신을 치료하십시오 카드가 지불되면 모든 방법으로 치료를 받지만, 학생들은 개인 기업 금융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어려운 상황에서 특히 잡힌다. 경제적 상황이 가장 좋을 때, 그들은 남은 생애 동안 무엇을 할 것인지 결정하는 생각과 함께 도전을 받는다.

이것은 약간 바보같이 들리지만 이 작은 팁은 아주 확실하다. 어떻게? 왜냐하면 어떤 면에서는 현금을 찾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사람이 가게에서 집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매달 또는 몇 달에 한 번씩 항아리에 느슨한 전표를 넣고, 그것을 굴려서 당신의 은행 계좌에 입금하거나, 당신의 성공을 마땅한 저녁 시간까지 독신하라. 이것들은 당신이 매우 어렸을 때 배웠던 실제 개인 금융 기초들이다.

2) 다른 개념을 좋은 아이디어로 가르치는 교육 과정 책 처음 몇 페이지에서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는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대차 대조표를 소개했습니다.

회사 역사적인 과거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매우 확립 된 역사를 포함합니다 행복한 고객의 수천을 포함, 몇 년 동안 주위에 있었다, 그래서 상당한 지원 팀은 새로운 회사가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생산할 수 없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 그들은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나는 그들이 더 일찍 땅속에서 튀어나왔다면 조심하라고 말하고 있다.

관리 금융 및 금융 이용은 함께 이동 신용 카드 인기와 지출 및 지불의 가장 큰 방법 중 하나가되는 경향이 모든 구매는 카드 소지자 계정을 위해 이동합니다 모든 것들은 신용 카드를 지출 한 돈은 더 이상 시간 기간에 은행에 카드 소지자에 의해 지불됩니다 잘 좋아하는 금융 거래를 할 때 진정으로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30 일 기간 또는 이러한 이유로 한 번만 지불해야합니다

당신의 연구까지 지불하지 마십시오 – 이전에 언급 한 사람은 당신이 부채 탕감 프로그램에 가입하고자 할 때만 지불 할 수있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빚을 해결하기 위해 전문가를 지불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를 통합하기 위해 개인을 지불해야합니다, 당신은 화폐 기획자와 함께 지불해야합니다, 등등 열쇠는 먼저 당신의 돈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아마 저렴한 사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결제와 함께, 당신은 높은 고객 보증을 사용하여 회사가 필요합니다이 그들은 좋은 부채 덩어리를 제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좋은 고객 서비스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것들은 사기꾼들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실제로 트랙 증거가 있는 회사들도 보호합니다.

다음은 이 집들을 비교하는 것이다. 그 중 1채의 장단점을 보고 어떤 것이 가장 잘 어울릴지 보라. 이제, 어떻게 누군가가 당신의 최종 결정을 확신할 수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