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현금이 낭비되는 곳을 알고 있다면, 그것에 대해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2021년 7월 17일 0 Comments

만약 당신이 현금이 낭비되는 곳을 알고 있다면, 그것에 대해 조치를 취할 방법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예산을 덜 쓰면서 같은 결과를 얻기 위해 당신의 방법을 완전히 바꾸는 것을 추가로 인식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 재정 비트코인 선물거래 목표의 중요한 기초는 스프레드시트나 서면으로 정의된 지출 예산이다. 개인 예산을 작성하기 위해, 월 초에, 모든 요금 목록을 작성하라. 하루 종일 생활비를 잊지 마라, 아무리 사소한 것으로 보일지라도. 이것은 효용비와 자동차 연료에 대한 꽤 많은 임대료와 식료품을 포함한다.

당신은 예상 지출을 포함해야 한다.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지불하지 말아야 한다.

추가 수입을 쓰다

왜 전통을 택하는가? 음식의 경우, 더 많은 것을 소비하고 몇 달을 에어컨, 히터 등과 같은 기간으로, 여기 몇 개는 일년 내의 실제 세계 코스인 우리의 전형적인 습관에 근거하여 더 현실적인 월간 양에 도달한다.

비용에 대해서는 정확히 같은 것을 다양한 분야에서 소비하는 평균을 얻으십시오. 예를 들어,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을 추가하고 (3) 몇 개월로 나누어 한 달에 500달러 또는 두 번 평균 식품 청구서에 도달하십시오.

예산은 나를 쉽게 돌아보는 부분을 만드는 데 필요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이 때때로 지불하는 지불내역이나 일정 기간 동안 받은 급여의 진술을 몇 분만 기다려라. 예산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일상의 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것을 수행하기 위한 전략을 생각해냈다고 해. 그게 절대 안 될 것 같아? 끝까지 따라가는 게 두려운가? 돈을 잃는 걸 두려워하거나 돈을 다 쓰는 걸 좋은 것으로 보는 사람?

개인 재정 계획을 구성하는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양한 사람들은 신용카드 지불, 담보 대출 감소 등 간단한 목표를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은 백만장자와 정확히 같은 은퇴와 같이 더 정교하다. 당신의 모든 목표가 그럴듯한지 확인하라. 앉고 그것이 실제로 얼마나 오래 걸릴지 알아내라.

왜 당신은 훌륭한 결과를 혁신하거나 바꾸려고 하는가? 일관성과 지속성은 더 나은 성공을 거둔 사람들에게 존재하는 존경할 만한 특성이다. 게다가 그들은 그들이 그것을 하는 데 어떻게 지불할 것인지 알아내야 하는 가볍고 휴대용의 심각한 문제에 직면해 있다.

사람들이 현재 경제 불황에 처해 있다는 사실을 생각해 보라. 그리고 이것들이 예년의 학생들보다 더 큰 장애물에 직면해 있다는 것은 매우 분명할 것이다.

나는 네가 스스로 주장하는 현재의 경제 상황에 대해 옳다고 장담한다.

나는 단지 우리가 그 소탕작전을 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우리 모두는 그렇지 않지만 통계와 개인 재정적인 사실들은 복권에 당첨된 대다수의 사람들이 어떻게 그들의 당첨 전에 파산하고 더 나빠지는지를 보여준다. 당신이 부와 부와 명성을 추구하는 다양한 사람들 중에서 돈이 그들의 문제에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가정해 보자.당신이 돈이 문제라고 믿는 동안, 그리고 해결책이 바로 그 문제라고 믿는 동안

좀 이상해 보일 수도 있지만 신용은행에서 다음 카드로 전환하는 것을 언급하기 위해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뛰어다니고 계속해서 열고 닫는 수제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이 20살 때 받은 가게 카드를 사용하고 그것을 가지고 성장한다면, 만약 당신이 주로 첨가제 신용카드를 사용한다면, 당신의 오래된 카드를 활성화시키고 자주 사용하도록 하라. 매 시즌마다 반죽을 완전히 깎아내리도록 하라.

작은 구매는 잊어버리고 탕감하기 쉽다. 예산 내에서 큰 차이를 만들지 않기 때문이다. 작은 비용은 빠르게 추가될 수 있고, 엄청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커피, 간식, 충동구매와 같은 것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쓰는지 생각해 보라.

이것이 여러분의 할아버지를 생각하게 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현금에 관한 또 다른 훌륭한 방법입니다. 몇 분만 지불하면 되고, 여러분이 이미 지역 신문을 통해 가거나 놀라운 쿠폰 코드를 위해 매년 엄청난 금액의 돈을 절약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특정 은행과 신용카드의 물리적 조건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그들이 그 과정의 시작에 비해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고 온라인으로 약속 금융 기관을 예약할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신용카드 빚이 있으면 한두 줄을 만들어 제대로 체크하도록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일 중 하나이다. 신용카드는 가족 금융 전략의 일부라는 것을 기억해야 하고, 진정으로 현금 주입 가스 수족관 같은 것을 충전하고 매 시즌 전액 상환해야 한다.

작은 문제들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렇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작은 것들은 단지 5달러를 소비하는 수입에 관한 한 본질적으로 가장 많이 합산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