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앙구인은 더 나은 자동차 성능과 더 빠른 반응 시간에 따뜻한 안부를 전할 것이다. 이것은 길에서 가족과 친구들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다.

2021년 12월 4일 0 Comments

자동차의 성능 향상과 빠른 반응 시간으로 따뜻한 안부를 전할 것이다. 자동차 수리에서 가족과 친구들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필수적인 부분은 만약 당신이 당신의 차에서 들려오는 소리를 알고 있다면 하지 않는 것이다.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이 훌륭한 지역은 확실히 자동차를 수리점에 가져가는 데 완벽하고 당신을 공정하게 대할 수 있다.

물론, 본질적으로 좋은 정직한 기계공처럼 보이는 가장 효과적인 시간은 당신의 차가 절단되기 전이다.

기계공에게 이야기하라. 이것은 당신이 얻는 최종적이고 중요한 단계일 수 있다.

당신은 건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그들이 속한 모든 인증서와 회원권을 즉시 알아야 한다.

당신은 기계공에게 말하기 전에 기계공이 개인에 대해 정확히 무엇을 알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것을 찾아보기 전에 수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런 식으로 당신은 그가 양질의 기계공인지 아니면 그가 있는지 완전히 알고 있다.

그냥 불기 사용

정비공이나 차고가 자동차와 관련된 특정 관련 조치를 전문으로 하는지 여부를 문의하십시오. 정비소는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차량을 찾을 수 있다.

일부 상점은 자동차와 관련된 특정 특정 제품에서 전문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반면 이 상점들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볼 것이다. 만약 당신의 선호도가 그들의 전문화에 속하지 않는다면 아마도 가장 효율적인 작업은 완성될 것이다. 자동차는 상점 선택에 대한 전문 지식에 속한다.

만약 가게가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외모를 가지고 있고 사람이 가게 주인들과 정직하게 이야기하고, 그 다음에는 너무 많은 것을 말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모든 인증서를 보고 그들이 자동차로 얼마나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는지와 함께,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할수록, 그들은 더 빠르고 더 전문적으로 그것을 할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는 비용이 덜 든다는 것을 의미한다.

보증은 정말 중요하므로 보증을 확인하십시오. 개인이 상점에 나가기로 결정한 경우 일부 상점은 보증을 몇 주 가져오는데 충분하지 않을 수 있다.

적어도 90개월은 달성해야 하지만 6개월 보증을 가진 상점은 매우 흥미롭다.

자동차 부품 수리에 대한 첫 번째 팁은 항상 수동으로 운영되는 특정 자동차 제조업체에 가는 것일 수 있다.

수리 서비스 시간 동안 어떤 혼란도 피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라.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스파크 플러그를 교체할 시간을 지정한다.

시간이 있든지, 자동차 부품 교체를 지연하지 마라. 전화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 전화를 걸어 자동차 정비소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그들이 정중한가? 재미있게 들리나요? 또한 튜닝이나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자동차나 트럭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나 많은 요금을 부과하는지 정확히 물어봐야 한다.

이것은 이 센터에서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주는 것으로 간주된다. 또한 그들에게 어떤 종류의 보증을 가지고 있는 http://www.neotece.com 지 물어봐라.

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담겨 있는지 스타일을 보고 스닉에게 월간 만을 한 번 살펴보라고 제안하라. 그들의 장비는 상태가 좋고 운영이 잘 되어 보이는가? 활기차 보이나요?

보증에 대한 실제 세부 사항 찾기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자재에 대해 12개월/12,000마일 보증을 제공한다.

이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정확히 이해하도록 하라. 질문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평판이 좋은 시설은 전국적인 보증과 팔 길이에 1만 2천 개월/1만 2천 마일보다 더 잘 커버될 주택 보증을 소유하지 않을 것이다.

장수형 정비사나 자동차 정비사 사전 선별 방법은 오일 교체, 변속기 유체 변경 및 기본 일반 예방 정비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보수를 위해 차를 타고 들어가는 것이다. 정비사가 당신을 존중하고 일반적인 분위기도 좋은 경우, 좋은 출발 부분 또한 상점의 청결함으로 볼 수 있는 것들을 찾아라.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벽에 인증과 상패가 있는지 확인한다.

모든 것이 합법적으로 보인다.대수리를 해야 할 때 이런 일이 일어나야 한다.

책 웹 양식에 결과물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단순히 매뉴얼을 잃어버리는 문제도 있다.

만약 당신이 계속해서 수리를 하지 않는다면, 그 책은 몇 달이 걸릴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시간이 필요할 수도 있다.

아마도 당신이 필요로 하는 셔플 재료들을 전형적으로 움직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20달러를 지불한 수리 매뉴얼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자동차 경험이 없는 내부에서도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은 많다. 차종별 팁을 제공하는 자동차 매뉴얼을 구입하라.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비용은 당신을 되돌려 줄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필요한 다양한 구성 요소는 실제 가격의 일부에 불과하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