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자동차로 가장 가까운 쇼핑몰에서 15분 거리에 살고 있고, 넓은 쇼핑이 있는 가장 가까운 도시는 한 시간 거리에 있다.

2021년 7월 16일 0 Comments

나는 자동차로 가장 가까운 쇼핑몰에서 15분 거리에 살고 있다.

그리고 넓은 쇼핑이 있는 가장 가까운 도시는 1시간 거리에 있다.

시간 낭비와 연료 사용 비용을 고려하면, 내 구매의 평균 비용은 불합리한 금액으로 증가한다.

당신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매를 비교해보라. 가스와 주차와 같은 비용을 고려해서, 그리고 당신이 온라인 쇼핑을 통해 돈을 절약할 수 있는지 알아보라.

전통적인 쇼핑몰에 가는 것은 준비, 적절한 옷, 머리, 화장, 돈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차에 올라타서 그곳으로 운전하는 것이 필요하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당신은 컴퓨터를 켜고 인터넷에 접속하고 쇼핑을 시작한다.

그것은 쉽고 편리하며, 무엇을 입고 어떻게 생겼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이러한 온라인 쇼핑 포털은 일반적인 쇼핑과 비교했을 때 훨씬 더 많은 차이를 가지고 있다.

많은 할인 쿠폰과 많은 독점적인 프리비들은 온라인 쇼핑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다. 어떤 포털들은 심지어 무료 홈 배달 온라인 쇼핑을 제공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들 중 하나이다. 당신은 어떤 아이템의 품질과 비용을 대조적으로 비교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직접 쇼핑하는 동안 같은 것을 할 수 없다. 어떤 사이트들은 당신이 온라인 쇼핑을 하는 동안 현금 보증을 제공한다.

포털 쇼핑

하지만, 이 요인은 정말 휴일에 돈을 벌기 시작하는데, 가족이 전국에 퍼져 있고, 우체국의 줄이 현관문을 통해 구불구불 구불구불 나오고, 나 자신도 손톱을 씹고 머리를 뽑고 싶게 만든다!하지만 온라인 쇼핑으로 소포를 수령인에게 직접 보내기 쉽다. 그리고 많은 상점들이 선물 포장과 메시지를 제공하기 때문에, 나는 이 일을 할 사람을 고용할 수 있을 때 거의 짜증이 난다!

보상과 쿠폰 사용: 많은 신용 회사들이 쇼핑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러한 보상은 쇼핑에서 특별한 할인, 선물, 제안을 받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또한 이메일에서 발견되는 모든 쿠폰을 저장하고 쇼핑하는 동안 그것들을 상환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온라인 쇼핑의 네 번째 장점은 거의 무제한의 재고가 있다는 것이다. 물리적인 가게에는 전시되어 있는 것, 뒤에 있는 것, 그리고 드물게 가까운 창고에 보관될 수 있는 어떤 물건이든 온라인 쇼핑으로, 당신이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그것들이 그 물건이 바닥날 것이라고 거의 걱정할 필요가 없다.

가스는 비싸고, 연료 배출은 환경에 나쁘다. 그것이 내가 말하는 손실 시나리오다!온라인 쇼핑은 어떤 가스도 사용하지 않는다. 그것은 운전하는 것과 같은 수준의 오염물질을 생산하지 않으며, 당신은 결코 당신의 컴퓨터에 연료를 공 오나홀추천 급할 필요가 없다. 이것은 당신이 구매하고자 하는 물건들을 손으로 운반할 수 있게 하고, 따라서 배낭을 사용하여 상당한 체중 감량에 영향을 미친다.

물론 쇼핑몰은 단지 쇼핑몰에 대한 것이 아니라 오락에 대한 것이다. 쇼핑 없이 쇼핑몰에 갈 수 있다.

영화를 보고 싶니? 쇼핑몰에 가십시오. 대부분의 주요 쇼핑몰은 최신의 현대 영화관을 제공한다.

당신은 멋진 식사를 원하십니까? 쇼핑몰에 가는 것은 패스트푸드에 관한 것이 아니며, 막대기 위의 핫도그는 다양한 훌륭한 식사 중국인, 이탈리아인, 일본인, 멕시코인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많은 식당을 마음대로 가지고 있다.

정말 재미있는 일을 하고 싶으세요? 스케이트 타는 건 어때? 지퍼 라이닝이라도?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지역 쇼핑몰에서 이것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온라인 쇼핑은 수백만가지의 다른 상품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쇼핑몰에서 쇼핑을 할 때, 당신은 단지 상점들이 가지고 있는 것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을 찾으려고 가게에서 가게로 가게로 가게를 가게로 가게 된다. 때때로, 그것은 항상 이용 가능하지 않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당신은 거의 항상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거래를 찾기 위해 비교 가게를 찾을 수 있다.

소셜 네트워킹은 최고의 소매 및 여행 사이트에 흡수되어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를 결합, 통합 및 형성합니다.이 사이트 내에서 검색 및 쇼핑은 온라인 상점에서 무작위로 선택하는 대신 온라인으로 돈을 벌고 동시에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커뮤니티 및 소셜 네트워킹을 통해 소셜 쇼핑 웹 사이트에서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우리가 전통적인 벽돌과 박격포 가게에서 쇼핑할 때 때때로 간과하는 또 다른 사실이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게로 여행할 때, 당신은 휘발유를 태우고 차에 착용하고 찢어 버리는 것입니다. 이것이 정말로 당신의 돈이 나아가는 것을 보고 싶은가? 아마도, 여러분은 여러분의 돈 중 일부가 여러분이 만들고 싶은 실제 구매로 가는 것을 보고 싶을 것이다!

의복, 선물, 장식, 식품 등 모든 부문에서 벌어야 할 모든 비용을 합하여 총 예산액을 따로 작성하여 각 부문에 지출할 금액을 작성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