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체중에 도달했을 때, 더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소비하는 음식의 종류를 의식할 필요가 있다!어떤 영양소가 체내로 칼로리가 유입되는 속도를 감소시키는지 알면, 여러분은 그 칼로리로부터 나오는 에너지가 지방으로 다시 유지되기 전에 수많은 기능을 연료로 만들기 위해 마른 조직 세포에 의해 점진적으로 이용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2021년 12월 1일 0 Comments

목표 체중에 도달했을 때, 더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소비하는 음식의 종류를 의식할 필요가 있다!어떤 영양소가 체내로 칼로리가 유입되는 속도를 감소시키는지 알면, 여러분은 그 칼로리로부터 나오는 에너지가 지방으로 다시 유지되기 전에 수많은 기능을 연료로 만들기 위해 마른 조직 세포에 의해 점진적으로 이용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체중 감량과 최고의 체중 감량과 운동 전략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여러분과 의료 전문가가 찾고 있는 결과를 제공할 수 없다면, 아마도 건강한 체중 감량에 대한 반응은 여러분이 입에 넣은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얼마나 잘 자는가 하는 것이다. 불면증이나 수면 무호흡과 같은 수면 장애는 체중 증가에 기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체중 감량 연구에서 놀라운 문제를 일으킬 수 있지만, 5-6시간의 수면 또는 9시간 이상의 수면을 취하는 것이 체중 감량에 위험에 처할 것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하룻밤에 5시간 미만을 취한다면, 여러분은 체중 문제를 다루는 것이 전국적인 문제이며, 많은 희생자들은 다른 심각한 건강 우려와 싸우고 있습니다. 당뇨병과 고혈압과 같은

단순히 지방만 줄면 살이 빠지거나 타지 않는 사람이라면, 지나치게 살이 찌지 않도록 극도로, 매우 신중해야 한다.

거식증을 경험하는 거식증 환자처럼 단순히 살찐 개인은 몸에 지방이 남아 있지 않아 결국 살이 얇아지고, 더 취약해져서 심한 체중 감량으로 인해 사망할 때까지.

식료품 쇼핑을 하기 전에 식사를 계획하는 것은 돈을 절약하고 더 건강한 소비를 하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이 단지 당신이 무엇을 소비할지 계획하고 우선순위를 정하는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할 때, 당신은 마지막 순간에 빨리 소비할 것을 잡아서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준비하는 위협을 줄인다.

‘결정된 것은 잘 된다.’ 다이어트 계획이나 체중 감량 프로그램과 정확히 똑같다. 객관적으로 하지 않으면 다이어트 계획이나 체중 감량 프로그램의 마지막에 상당한 좌절감을 느끼며 때때로 진행 상황을 측정한다.

만약 당신이 근본적인 변화를 만들고 선호하는 목표/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뒤로 물러나는 경우, 당신이 일찍 그리고 앞을 아는 것이 더 좋다.

체중 감량 친구를 찾아라. 체중 감량을 원하는 친척이나 좋은 친구와 함께 있는 것은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선택에 대해 책임을 물을 수 있고 여러분이 운동을 하는 동안 함께 지낼 수 있는 사람을 제공한다.

여러분이 공유하는 지원은 여러분의 체중 감량 프로그램의 성공에 중요한 기능을 할 것이다.

표준 체중 감량 프로그램 때문에 슬림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알리와 같은 다른 대안을 시도해야 한다.

이 제품들은 지방 흡수를 피함으로써 효과가 있다.

대신, 여러분의 몸은 그것을 배변으로 씻어낸다. 이것은 그들의 식이 계획을 조정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방법이다.

당신이 프로그램을 하는 이유를 알고 당신이 그 이유를 기록하고 미래에 참고자료로 사용하라. 스스로 그리고 아마도 당신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그것을 하라. 어떤 식사를 계획하는 것은 당신이 건강한 소비를 추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건강한 소비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마지막 순간에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선택하려는 유혹이 적다. 당신이 다이어트 전략을 고수하는 것을 보아라. 당신은 어떤 음식을 선택하는지 어느 날 선택할 수 있는지. 하지만 맥도날드와 건강한 식사를 바꾸지 마세요.자신의 식사를 요리하는 동안 칼로리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불리한 칼로리 다이어트 계획: 부정적인 레깅스룸 칼로리 다이어트 계획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소비할 수 있게 해준다. 그 음식들은 부정적인 칼로리 음식이다. 왜냐하면 음식에 있는 것보다 이러한 음식들을 씹고 처리하는 데 더 많은 칼로리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이 이름을 얻었다. 이것은 음식의 균형을 제대로 맞추지 못하기 때문에 빠른 체중 감량을 위한 식단으로 사용된다.

일단 식료품을 찾는 것을 마치면, 음식을 용기로 나누어 무게를 재고 음식을 적절하게 분배하는 시간을 가져라. 여러분이 여러분의 몫을 별도의 용기에 가지고 있을 때, 과식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

다이어트 계획에 나오는 감자팬들은 녹말 같은 감자를 콜리플라워로 대체할 수 있고, 훨씬 더 건강하고 낮은 칼로리 옵션인 콜리플라워를 닭고기 육수와 얇게 썬 양파로 단단히 덮인 냄비에 넣고 끓일 수 있다.

부드럽고, 순수하고, 맛에 향신료를 첨가할 때, 탄수화물 과부하 없이 맛있고 보람 있는 사이드 식사로 즐길 수 있다.

과식(음식에 대한 빙잉이라는 과학적 용어)에 대한 연구는 그렇게 하는 것이 대사율을 3-10%에서 어느 곳에서나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이 훌륭하게 들리지만, 실제로 여러분이 이 효과를 얻기 위해 하루에 몇 백에서 몇 천 칼로리의 추가 칼로리를 먹어야 할 것이라고 생각할 때 그것은 많은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