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암은 전형적인 징후가 많다

2021년 11월 22일 0 Comments

이 암은 입 안이나 입술이나 잇몸의 부위에 스웰링, 돌기, 붓기, 두껍게, 지각, 분해 또는 거친 부위가 흔히 있는 패치로 입이나 입에서 색이 생기거나 입에서 모두 변할 수 있는 수많은 전형적인 징후를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입이나 얼굴 위치에서 통증을 경험하거나 씹거나 삼키는 데 어려움을 겪는 설명할 수 없는 이유로 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성형외과 의사가 수술 방법을 제시할 때, 나는 단지 빌어먹을 유방 PT를 복용하는 것에 대해 긍정적이었다. 반면에, 나는 왜 내가 신체 부위를 잃는 것에 대해 그렇게 태연한지 이해할 수 없었다.

21 웹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라는 나의 첫 종양학자의 정보를 받는 것. 그것은 단지 모든 나쁜 정보/비관론이 헬로닥을 떠돌아다니는 것으로 내 마음을 어리둥절하게 할 것이다. 내가 어떻게 당신을 보는 것에 대해 편안하고 자신 있다고 생각하는가? 나는 그를 완전히 구글로 만들었다.

유방암은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들의 신체적 외모, 건강, 에너지 수준, 감정 상태, 자신감에 영향을 미친다. 유방암에 걸린 여성은 압도당하고, 분리되고, 우울하고, 외롭고, 당황하고, 상처를 입을 수 있다.

그렇다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 사랑과 도움을 언제 제공해야 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단순 재무 지도를 사용하라. 재무 지도는 유방암 여행 중에 당신이 좋아하는 목적지, 시간, 사건, 감정이 어떤 것인지를 보여준다. 그녀의 위치는 암 생존자로서의 안녕이다.

D 다이어트 – 통조림과 라면과 같은 화학적으로 처리된 음식으로 계속 포장을 한다면, 암에 걸릴 위험에 처해 있다.

많은 가공식품과 모든 음식을 먹을 준비가 된 음식은 방부제와 다른 화학물질로 가득 차 있다.

2-B단계의 경우, 붓기의 크기는 2에서 5 센티미터로 다양하고 림프절에 암이 있다.

덩어리의 크기가 5 센티미터를 초과할 때, 그것은 더 이상 초기 단계가 아닐 것이다. 다소 정교한 단계 17 PT에 대한 불충분한 공감은 모든 사람들이 그가 내 개인적인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고 그의 친구들에게 분출할 수 있을 만큼 자신이 있기를 바라는 그의 요구조건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나에 대해 초조해 한다.

나는 이해할 수 없다. 간병인들이 겪어야 할 불안과 도전

암에 걸렸다는 말을 듣는 것은 지구를 산산조각 내는 것입니다!암은 아마도 우리가 그것에 대해 거의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가장 무서운 질병일 것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암은 사형선고다.

대장암과 직장암은 대장암으로 불리는 또 다른 흔한 종류의 암이다. 2010년 미국에서 약 142,570명의 남녀에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사망 추정치는 51,370명이다.

위험을 높일 수 있는 식품은 붉은 고기와 설탕이다. 지방이 풍부한 유제품도 마찬가지로 건강하지 않다. 따라서 섭취를 줄일 가치가 있다.

또한, 당신이 고기를 준비하는 방식은 또한 당신 병원같이가줄사람 이 고기를 굽거나 튀기거나 구울 때, 그 안에 있는 몇몇 화학 물질들이 변화되고 안전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이러한 이유로, 찌고 찌는 것이 제안된다.

42 유방절제술 중에 번개 볼트 신경이 절단되었다. 나는 그들이 점차적으로 다시 연결될 것이라는 통보를 받았고, 유방과 팔 아래에서 촬영 불편함을 예상했다. 첫 번째 것은 내 숨을 앗아갔고, 만약 내가 진심이라면 그들은 여전히 그렇게 할 것이다!이제 그만해!

좋아하는 것을 평가하는 것은 단지 그녀에게 말하고 그녀가 얼마나 놀라운지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다. 너도 알다시피, 네가 즐긴 것은 보물이야!당신의 임무는 그녀에게 그것을 알리는 것이다

63 일상 내 일상은 체계적이다. 3개월마다 종양학자와 함께 수많은 혈액검사를 하고(아직도 그 항구를 가지고 있는 꿈) 6개월마다 나는 유방조영술, 초음파 등을 위해 외과의사로 향하게 된다. 마찬가지로 내가 왼쪽 눈에 시력과 압박감이 있는 모든 작은 증상들을 구글링하는 것을 발견한다.

그 뒤에 종양이 형성되어 있어야 한다.

내가 이것을 선택하는 곳을 찾아라. 부기, 부기, 부기는 암 환자에게 뭔가 다른 것을 의미한다.

우리에게 그것은 발견되기를 기다리는 또 다른 암이다. 우리는 당신의 암이 실제로 전이되었다는 말을 듣는 것이 두렵다.

22 파티 우리는 화학요법 예비에 팔을 벌려 초대받았다. 세 번 생존자가 우리를 맞이하고, 매우 긴 연설과 좋은 가방을 주었고, 그녀는 나의 공간을 공격하고 있었고, 나는 이것을 사적인 일로 유지하고 싶었고, 나는 3년 후에도 내 구역에 남아 있었다. 나는 여전히 그녀가 설교한 것을 말할 수 없지만, 나는 여전히 그녀의 동기와 자매결연을 소중히 여긴다. 나는 여전히 그 선한 것에 남아 있는 모든 축복과 기도를 가지고 있다.

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