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데스크톱 인쇄에는 장애가 있습니다

2021년 11월 21일 0 Comments

물론 데스크톱 인쇄는 문서의 정도가 낮아지면 상업적으로 자산을 절약하기 시작하면 데스크톱 인쇄는 표준 용지 크기를 사용하는 것으로 제한한다 moldex3d – 3 x 5, 4 x 6, 8-1/2 x 11 또는 11 x 17 인치 문서

찰스 칼슨은 1939년에 전자공학이라고 불리는 북미에서 개발된 꽤 건조한 글쓰기 방법을 개발했다. 현재 1949년에 할로이드 회사는 상업적인 사용을 위한 전기학을 개발했다. 일단 제록스 914가 1949년에 들어오자 다른 사업체들은 1969년에 게리 스타크웨더에 의해 처음으로 드라이(레이저)프린팅을 도입한 통신망을 업데이트하도록 강요받았다.

다른 프린터와 경쟁할 때, 렉스마크 Optra E250 프린터 텍스트 인쇄 속도는 파 이하로, 매 분마다 11페이지씩 그래픽으로 들어오지만, Optra E250은 소비자가 이것과 매우 흡사하게 더 나은 그래픽 인쇄 프린터를 찾고 있다면 20페이지를 꽤 많이 펌핑하는 높은 기어로 그것을 발로 차버린다.

당신은 결코 복사본을 쓰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고, 현재 프린터에 보낼 준비가 되어 있는 브로셔뿐만 아니라 당신의 그래픽 디자인에 대한 평가를 초래했을 것이다. 단 한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이 시나리오는 단지 가상의 예일 뿐이지만, 이 실제 생활에서 당신이 두 가지 답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갑자기 당신의 브로셔가 잘못된 재고와 관련하여 인용되었다는 것을 깨닫는다. 프린터에 즉시 알리거나 프린터가 잘못된 용지에 작업을 인쇄하고 배달된 경우 두 시나리오 모두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가 발생했거나 브로셔가 잘못된 용지에 의해 배달되었거나 부정확한 사양이 제공되어 프린터의 가격을 강화할 수 있는 권한이 있음

이 디자인은 매우 작고, 말을 유지하는 동안 가장 작은 공간을 차지하며, 서플라이는 4 x 6과 같은 크기의 전문적인 등급 인쇄물을 50 비트의 빠른 시간에 얻을 수 없다. 이것들 외에는 어느 곳에서도 얻을 수 없다. 작업 공간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고 책상에 맞는 작은 프린터를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그리고 실제로 작업 흐름을 개선하는가? 디자인은 매우 미래지향적이고 진보되어 보여서 이런 종류의 디자인은 책상에서 걸어오는 모든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것이다.

이 프린터 본체에는 일반 용지용 종이 트레이와 사진 용지용 종이 트레이가 두 개 있다.

표준 용지 트레이는 최대 125장을 휴대할 수 있고, 사진 용지 트레이는 약 20페이지까지 수용할 수 있다.

이 장치에서 인쇄하기 매우 쉽다. 개인은 종이 트레이를 다시 채울 필요가 없다. 그리고 나는 종이 트레이에 대한 걱정을 가지고 있다.

때때로 프린터는 끊임없이 반복해서 채워도 종이의 존재를 감지할 수 없다. 인쇄가 필요할 때마다 종이를 조정할 때에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 기술을 배웠고 그것을 쉽게 조정할 수 있다.

분명히 항상 종이를 바꿀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이 살 티셔츠 이체 용지는 흰색 또는 연한 색상의 티 셔츠 인쇄용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검은색 또는 어두운 색의 티셔츠에 인쇄하고 싶다면, 당신이 특별히 어두운 색에 인쇄하기 위한 티셔츠 이체 용지를 가지고 싶다면, 비록 예산 잉크의 생산자와 이 인쇄 용지가 나에게 높은 기준에 관한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나는 내 예산 인쇄 콘솔에 보관 영구성을 요구하는 아이디어를 믿지 않을 것이다. 물론, 그것은 꽤 괜찮다. 알 수 있는 수단

프린터를 구입하기 전에 다음 질문을 하십시오. 2색으로 프린터를 하십니까? 자동 영수증 절단이 필요한가요? 영수증, 라벨 및 바코드 스캐너의 인쇄를 처리할 프린터가 필요하십니까? 프린터의 속도가 얼마나 될 것으로 예상하십니까? 프린터가 거대한 인쇄 롤을 만족시키길 원하십니까? 종이에 낙하하는 기계가 있나요? 2플라이와 3플라이 영수증을 인쇄할 수 있는 프린터를 원하십니까? 프린터를 사용하여 수표를 승인하고 MICR 코드를 읽고 싶다면?

이 타입의 HP 프린터는 보기에 매우 간단한 멋지고 날렵한 블랙 장치로, 결국 데스크젯과 주로 개인용으로 설계되었다. 실제 장착 단위의 하중은 94파운드이고 치수는 1681 x 16 x 98이다. 트레이가 널리 열리자마자 치수는 1681 x 16 x 98이다. 데스크탑이나 컴퓨터 테이블에 쉽게 맞출 수 있고, 접근 가능한 선반에 놓을 수 있다.

다른 프린터와 경쟁할 때, 렉스마크 Optra E250 프린터 텍스트 인쇄 속도는 각각 11페이지씩 그래픽으로 들어오며, Optra E250은 소비자가 더 나은 그래픽 인쇄 프린터를 얻으려고 한다면, 그것을 한 번에 20페이지씩 펌핑하는 높은 기어로 작동시킨다. 하지만, 그들은 이것과 비슷한 것을 발견할 것이다.

다른 브랜드의 프린터로 훨씬 더 간단해. 빈 카트리지를 꺼내서 다시 채우고, 다시 넣고, 프린터에게 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