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포도주 한 병을 여는 것은 농담이 아니다

2021년 11월 14일 0 Comments

백포도주 한 병을 여는 것은 농담이 아니다. 백포도주를 즐기기 전에 대다수의 사람들은 코르크 마개를 해치지 않고 병을 여는 방법을 결정하는데 몇 분을 소비할 것이다. 믿거나 말거나, 당신을 영구적으로 데려가지 않는 백포도주 한 병을 여는 방법이 있다.

사실, 코르크 마개는 당신에게 3-5초밖에 걸리지 않을 것이다. 코르크 나사는 선사시대의 도구다. 와인을 열고, 코르크 팝을 대신 사용하는데 영구적으로 가져가고 싶지 않다. 더 빠르고, 훨씬 쉽고, 더 실용적이다.

와인이나 샴페인 한 병에 수백 달러를 투자하여 한 끼를 청소하는 것은 더 이상 인상적인 업적으로 여겨지지 않는다. 사실, 그것은 불미스럽고 어쩌면 조금 어리석은 것으로 보여진다.

당신의 전반적인 인상이 화이트 와인을 좋아하거나 싫어한다는 점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다시 산다면, 당신은 아마도 미래에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면 그것은 다시 한번 맛보고 당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이 2번째로 맛보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즐거울 것이다.

그것은 설탕의 발효에 의해 개발된다. 따라서 더 많은 설탕이 필수품, 아마도 더 많은 에탄올에 있다.

하지만 글리세롤은 무엇인가? 글리세롤은 백포도주의 2차 알코올이지만, 다리를 관찰하는 것이 우리에게 더 중요하다. 그것은 두껍고 끈적끈적한 품질을 가지고 있고, 유리의 옆면에 머물러 있다.

적포도주를 맛볼 때, 이 알코올은 둥글게, 입에 감각을 준다. 글리세롤의 양은 발효 중에 생산되는 에틸알코올의 양에 직접적으로 비례한다는 것은 필수적이다. 더 많은 알코올, 더 많은 글리세롤을 사용하지만 효모의 종류는 유리의 양에 비례한다.

발효용으로도 그 역할이 있다

와인을 대량으로 구입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규모의 경제가 도매로 구매하고 한 병당 요금이 급감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있다면, 마찬가지로 당신은 화이트 와인 개 상자를 대량으로 당신의 차량으로 다시 운반하는 문제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으며, 당신은 수많은 저녁 축하 행사를 위해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적절한 적포도주를 갖게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계속해서 와인 가게로 불쑥 돌아올 필요가 없을 것이다.

화이트 와인을 마시는 만족감은 적포도주나 은색의 루비-레드 컬러나 진한 보라색을 즐기는 것, 또는 쥬르츠트라미너의 황금색이나 레몬 골드 컬러를 즐기는 것 중 하나다. 이러한 사랑스러운 색상은 색칠된 화이트 와인 유리나 화려한 스타일이나 에칭으로 경험할 수 없다. 그들은 어머니로부터 획득되어 화려할 수도 있고 당신의 적포도주 진색을 평가하는 능력에 지장을 줄 것이다. 사실 당신의 잔은 화이트 와인을 주요 초점으로 삼는 것을 눈에 띄지 않게 보일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제비꽃의 팁이 있는 대부분 과일 같은 붉은색은 젊은 화이트 와인이 될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주요 향이다. 감초, 가죽 등 향기를 발견하는 한, 당신의 와인은 이러한 향기가 완전히 날아가고 있을 때(대부분 새로운 미묘한 노화 향기와 짝을 이룰 가능성이 있다) 당신의 화이트 와인은 여전히 확립되고 있지만, 이것이 점차 희미해지기 시작하면서 당신은 그것이 언덕을 줄이고 있다고 확신할 수 있다.

비록 이것이 내려가고 있지만 언덕 단계는 빈티지와 분명히 샤토 자체에 따라 2년에서 2년 또는 그 이상 걸릴 수 있다.

샤르도네이 – 전형적으로 강남노래방 백적포도주 포도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이 포도는 현재 세계 여러 지역에서 재배되고 있는 튼튼하고 다재다능한 포도로, 미국 샤르도네이 백포도주에서 매우 인기 있는 와인 중 하나이다. 오크(배럴 노화로부터)로 묘사될 수 있고, 버터, 그리고 마찬가지로 감귤이나 멜론 맛을 개발할 수 있다.

이것은 백포도주를 마시기 시작하는 훌륭한 출발점이다. 마케팅에 몇 년을 투자한 나는 뛰어난 포장의 본질적인 가치를 깨닫는다. 좋은 포장이 구매 결정에 미치는 효과적인 당김을 무시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일 것이다. 심지어 멋진 와인 포장 디자인은 가격과 산업 규범에 의해 추진되는 일련의 지침을 가지고 있다.

내가 만들고 싶은 점은, 좋은 와인 라벨 디자인은 자동차 구역 품목 포장 스타일의 상태에 비해 잘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한 병당 350달러(그리고 그보다 더 큰)의 다른 선택이 너무 비싸다. 국내 유리백포도주병 생산자는 한 병당 8-11달러에 한 병을 팔거나 중국에 가서 충분한 양으로 병을 구입하면 6달러가 들 것이다. 경제적인 중국이 만든 병을 판매하는 미국의 대부분의 병 사업자들은 유리에 사용되는 기본 재료에서 생산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감독할 수 있는 그들만의 품질 보증 인력을 공장에 가지고 있다.

담배 앵무새라는 이름의 속임수는 아무리 작은 시험이라도 아니다. 사우비뇽 블랑 포도로 만든 이 인기 있는 루아르 와인은 인기 있는 적포도주 위치를 자극한다.

위치는 푸일리 흄 폴리(푸일리가 발음하듯이)는 앵무새의 또 다른 이름이고 흄은 연기가 나더라도 아무것도 아니다. 알겠어요? 그런 재미있는 이름의 이면에 있는 의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