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공간을 많이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2021년 11월 9일 0 Comments

공간을 많이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쪽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부엌 공간을 위한 충분한 면적은 없을 수도 있지만, 캐비닛을 쌓아 그 지역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부엌 공간을 정리하고 무료로 엉망으로 만드는 동안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작은 공간을 위한 부엌 공간 실내 장식의 수법이다.

집을 만드는 것 – 가장 분명한 이유는 거주자가 단순히 아름답고 따뜻하고 현대적이며 신선한 집 환경을 만들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디자인에 집중하는 미디어 소스와 수많은 실내 디자인 상점들이 사용하는 다양한 제품들로부터 모든 권고를 받을 수 있다.

그러면 그들은 floor polishing sydney 완벽한 집을 만들 수 있다.

큰 만 창문과 채광창을 포함시키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러한 기능들은 주방에 리프트를 제공하고 실내 공간의 총 스타일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항상 추가적인 사각형 비디오 영상을 포함하지 않고도 확장감을 연출한다.

당신의 방은 마음 상태를 표현해야 한다.

마음 상태는 당신의 방이 방출되기를 원하는 일반적인 외관이나 느낌을 말한다.

당신이 당신의 방을 생산할 때, 당신은 모든 요소가 같은 마음 상태를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가구, 색상, 창문과 바닥 처리는 이 마음 상태와 일치해야 한다.

쇼핑에 대한 스트레스는 받지 말고 잘 해라, 나는 약속한다.

먼저 각 공간이 어떻게 큰 특징에 대해 먼저 믿기를 원하는지 상상해야 한다(침대 속의 침대, 거실의 소파, 부엌의 테이블 등). 그리고 그 후에 그것들을 선택하는 작은 크기의 장식들을 고려하라. 어떻게 공간을 지나치게 정신없이 보이게 하지 않고 질감을 잘 섞을 수 있는가? 이 공간을 어떻게 활용할지 생각해보라. 그리고 만약 당신이 어린 아이들에게 하얀 가구와 카펫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당신에게 말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좋은 것은, 만약 당신이 작은 아이들(또는 소란스러운 개)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 높은 색깔의 카펫을 선택할 수 있는 훌륭한 핑계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쿨에이드 변색을 더 잘 숨긴다.

그리고 패턴이 인기 있는 곳보다 학교에 참여하기에 더 좋은 장소와, 여러분이 동의 스타일뿐만 아니라 어느 한 속성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는 거칠고 철저한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는 곳, 많은 직업 과목과 마찬가지로, 실내 장식 연습생이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학위가 있다.

전문가 컨설팅 – 몇 시간 정도 전문가 컨설팅을 통해 훌륭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고, 오류를 멈추고, 컨설팅 없이도 더 나은 업무를 수행할 수 있으며, 많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환상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실제로 당신을 도왔을 때 마지막 모습에는 구별이 있다.

그것은 여러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고, 여러분보다 덜하지 않다. 그리고 그것은 그러한 부분에서 수정된다. 기존 가정용품의 사진 및 측정을 수행하도록 훈련받지 않은 방법(현존하는 모든 가정용품의 사진 및 측정) 보관, 재봉, 재봉, 재완료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여 또는 판매(보관하지 않음 – 제거됨) 및 마지막으로 쓰레기를 버리는 경우 메모하십시오.

벽면에서 벗어나면 전통적 풍경보다는 음산한 공간을 활기차게 할 수 있고, 추상적인 것, 틀에 박힌 지도, 일본인 인쇄물을 걸어놓는 것은 어떨까? 예술을 선택할 때, 예술을 활용하고자 하는 것 외에 이미 방에 있는 색깔을 명심하라. 예술은 소파와 일치할 필요가 없지만, 큰 조각 하나 또는 작은 것을 선택하든 나머지 방과 시각적 불협화음을 일으켜서는 안 된다. 예술은 어떤 방에든 개인적인 손길과 흥미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아시아의 다양한 디자인에서 나온 활기차고 대담한 디자인도 인기가 있고, 작은 공간을 더 크게 조각한 나무와 손으로 그린 아시아 디자인에 대한 세부적인 것을 만드는 데 뛰어나며, 단순히 벽을 위해 페인트를 구입한다고 해도 부드러운 대나무 녹색보다 더 멋지고 평화로운 것은 전혀 없다.

갤리 요리 영역은 확실히 최대 성능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이러한 요리 영역의 성능은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놀라운 것이지만, 일부 개인들은 주로 포장된 배치 때문에 그것들을 포용하는 개념을 배제할 수도 있다.

방의 목적은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끝낼 수 있고 끝낼 수 없는 것에 대한 궁극적인 결정자가 될 것이다. 스타일 감각적이지만 너무 제한적인 특정 특징이 필요하지 않은 것은 공간 용량을 진정으로 극대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가죽 책상은 거실이나 응접실에 추가적인 기능을 추가하고 흥미로운 센터피스다.

요리 영역에서는 스테인리스강 장치가 이 실내 디자인 다이닝을 위해 최고를 차지하고 있으며 부엌 테이블은 직사각형 또는 완벽하게 사각형이며 팔이 없는 의자가 있다.

집의 나머지 부분처럼, 디너웨어는 사각형이고 보통 흰색이어야 한다.

그 위에 패턴이 있으면 일반적으로 단일 라인이다.

초점 – 각 방에 초점이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