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은 오늘날까지 발전하기 위해 많은 단계를 거쳤던 수술의 한 종류이다

2021년 7월 13일 0 Comments

성형수술은 오늘날까지 발전하기 위해 여러 단계를 거쳐온 수술의 한 종류로, 이 수술은 전쟁으로 인한 기형을 고치기 위해 성형외과 의사들에 의해 개발되었지만 오늘날 사회 엘리트들을 재편하기 위해 행해지고 있다.

2007년에 1억 1천 5백만 개 이상의 성형수술이 실시되었고 2000년부터 이 수술에서 연간 50%의 증가 그래프가 보였다.

처음에는 회의적이었지만, 지금은 이런 종류의 비수술적 얼굴 주름 제거의 지지자로, 출발했을 때보다 몇 살 어린 것 같다. 단지 첫 달 동안 당신의 손가락 끝을 사용하여 하루에 약 20분이 걸린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 후, 일주일에 약 2~3번 정도의 간단한 얼굴 톤 유지는 꿈처럼 트릭을 할 것이다. 그것은 단지 갈 때 약간의 인내를 필요로 한다.

얼굴 운동 경로 대 성형 수술의 비율, 위험 및 일시적 결과

날씬한 몸이나 새로운 코를 갖는 것은 실패한 결혼생활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다. 그렇다, 그것은 몸을 더 좋게 만들 수도 있지만, 우울증을 완화시키지는 못한다.

이것은 성형수술에서 행해지는 다음 절차의 다음 범주다. 얼굴 주름 제거는 이 그룹에서 가장 흔한 절차로 분류된다. 화학 껍질, 레이저 치료와 같은 몇 가지 다른 절차들이 있다.

이것들은 당신의 얼굴에 주름을 제거하고 당신을 더 젊어 보이게 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은 보톡스를 사용하여 주름을 부드럽게 하는 절차를 선택한다.

모든 범주 중에서, 이것은 아마도 가장 흔한 것일 것이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항상 더 젊어 보일 방법을 찾고 있기 때문이다. 이 범주는 또한 사소한 절차를 밟는 것으로 분류되고 그것이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위해 가는 이유다.

만약 그 기대가 수술의 현실보다 더 높다면, 포도르 박사는 환자들에게 나를 지불 데스크로 안내하는 대신 강력한 현실 점검을 할 것이다. 오, 오래 전에 내가 간신히 B컵을 설득력 있는 C컵으로 강화했다면 내 삶은 마법처럼 바뀔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나는 운이 좋았던 것 같다. 그 당시 나의 첫 상담 경험이 나를 익명의 고기 조각처럼 느끼게 한 것은 행운이었다. 조각되고 충전되어 나는 문 밖으로 뛰어나가 결코 뒤돌아보지 않았다. 만약 내가 앞으로 나아갔다면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이 가슴 일과 함께 포장되지 않는 고통스럽고 비싼 방법을 배웠을 것이다.

당신은 이미 당신이 원하는 어떤 종류의 절차를 인터넷에서 연구했을지 모르지만, 때때로,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한 더 나은 길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의 외과의사가 당신에게 이런 종류의 결정을 내리는 것을 돕도록 하라. 당신의 외과의사가 당신에게 일어날 일에 대해 교육하는 것의 일부분이기 때문에 당신은 정확히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

왜냐하면 외과의사들이 당신의 몸에 큰 변화를 일으키는데 큰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신뢰를 발전시키는 것은 중요하다.

또 다른 위험은 돈 요인인 성형수술은 정말 많은 돈이 든다. 성형수술을 하는데 비효율적인 외과의사에게 돈을 쓰는 것은 짜증나고 좌절감을 줄 수 있다.

그렇다, 일이 잘못되었을 때 항상 손해를 볼 수 있지만, 결국 당신이 겪은 트라우마는 여전히 중요하다.

코뿔소성형술, 즉 표백성형술(눈꺼풀 수술)을 고려해보자. 이 수술들은 형편없는 시설을 사용하여 수행하는 것이 매우 위험할 것이다. 하지만 여기 샌디에이고에서는 가장 좋은 시설만이 소중한 환자들에게 주어진다. 그래서 사람들이 그들에 대해 많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녀는 성형수술에 집착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그녀의 얼굴을 바꾸고 싶었다. 그녀의 부모님은 내가 이것에 대해 기뻐하도록 허락하지 않았다. 그리고 그녀는 나에게 그녀는 나에게 그녀는 나에게 화장품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18살 때 수술

진통제는 거의 필요치 않았다. 비록 내가 집에 도착했을 때 매우 멍들고 부어올랐지만, 남편은 그 수술이 내 눈가에 있는 눈가방과 주름을 완전히 제거했다는 점에서 놀라운 차이를 볼 수 있었다. 멍들고 부어오른 후 마침내 성형수술이 내려간 후(일주일도 채 안 된) 그 차이는 내가 더 잘 볼 수 있었고 나는 훨씬 더 젊어 보였다. 나는 정말 기뻤다. 그것은 나를 흥분시켰다.

그래서 나는 성형외과 의사인 피터 B 포도르 박사가 스타들에게 미국 성형외과 의사들 중 상위 1%에 속한다는 소식을 듣고 놀랐고 기뻐했다. 그 중절수술 보호자 는 그의 서비스를 받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약 50%에 대한 수술을 배제했다.

얼굴 리프트의 성형수술 방법에 따르면, 눈꺼풀에서 수행되는 젊은 수술로 보이게 하기 위해 얼굴에 있는 여분의 피부를 제거하기 위해 표백증이라고 한다.

뺨의 주름을 제거하기 위해 하는 수술도 있고, 이마도 성형수술로 들어올릴 수 있다.

어떤 종류의 피부병을 가진 사람들도 나중에 성형수술을 선택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치료 과정이 있기 때문이다. 피부 질환은 피부를 해칠 수 있고 그들을 둔하고 지치게 할 수 있다.

보시다시피 성형수술을 통해 얻은 아름다움은 높은 대가를 치르지만 보상은 값어치가 없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자신감은 높아지고 자존심은 다시는 같지 않을 것이다. 또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