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포켓 PC가 있습니다.이 핸드셋의 Microsoft Windows Mobile OS에서 실행되는 소형 및 단순 사용입니다

2021년 10월 27일 0 Comments

마지막으로 현재 포켓 PC가 있다.

이 핸드셋에서 작고 간단하게 사용되는, 이 핸드셋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모바일 OS에서 실행되는 그것의 작고, 그것은 리눅스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리고 운이 좋게도 당신의 일반적인 데스크톱과 같은 많은 것들을 할 수 있다.

지금 당신의 포켓 PC는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강화한다.

어떤 포켓 PC는 지금 휴대폰과 빗질하고 있다.

대부분의 포켓 PC는 보통 GPS를 장착할 수 있다.

; 많은 사람들은 이미 비디오 웹캠뿐만 아니라 카메라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실제는 최신 모델이 당신을 더 많이 되돌려 놓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만약 당신이 필요할 경우, 그것이 끝날 때까지 몇 달을 기다리십시오. 만약 당신이 게이머에 대해 진실하지 않다면, 복잡한 분석 작업과 관련된 연구원으로, 라인 컴퓨터 거래의 중간을 고려하라. 대안적으로 대부분의 다른 종류의 작업은 이러한 형태의 고급 전자 제품을 거의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소니 바이오 JS190J는 올인원 p c에 대해 가장 빠른 거래다. DVD-RW/DVD-RAM/BD-ROM 드라이브, 인텔 코어 2 듀오 E8400 프로세서(3GHz), 4GB DDR2 SDRAM, 50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 소니스 인기 메모리 스틱 프로 플래시 카드 리더, 최소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제공된다. 하드 드라이브 어수선한 소니스 바이오 JS190J는 멋진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만든다. Vaio JS190J의 출발 가격은 1,499달러다.

저렴한 휴대용 컴퓨터 장치의 또 다른 달콤함은 데스크톱 컴퓨터가 여행용으로 만들어지지 않은 기능 여행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모니터와 모든 코드, 그리고 탑과 관련하여,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다니는 것에 매우 빨리 지칠 수 있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그리고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대학에 있거나 사업을 위해 자주 여행한다면, 노트북은 당신이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무선 인터넷 덕분에, 당신은 집에서 온 동료, 친구, 가족과 연락을 유지하거나, 어떤 장소에서든 문서를 교환한다.

그것의 1가지 장점은 이동성이다. 그것은 쉽게 운반될 수 있고, 만약 당신이 빡빡한 스케줄에 있다면 완벽해질 수 있다.

또한 소파, 부엌 벤치, 식당 등에서 일하는 것에도 훌륭하다.

비록 Id가 우리 중 한 명을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을 휴대용으로 부르는 것은 잘 모르지만,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테스트를 받았다. 그러나 현재의 모든 개선과 가격 변동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개인용 컴퓨터가 저절로 등장할 때, 당신은 정말로 괴짜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기억할 수 있을 만큼 나이가 많고, 윈도우가 없는 삶을 상상하고, 지휘선을 해킹하는 것을 상상하라.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법정에서 비난을 하지만, 나는 다시 그렇게 할 수 없을 것이다.

지금 당장 크레이그리스트에서 여러 도시를 검색해보라. 블로그는 지금 한 도시만 검색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다.

이것은 좋다. 자신을 제한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라. 만약 값싼 컴퓨터가 1시간도 안 되는 거리에 판매될 수 있지만 다음 도시 아래에 나열되어 있다면? 실제로 운영되는 것은 돈에 대한 가치에 넘어갔다. 시 페이지에 판매용 컴퓨터를 검색한 다음 다른 인근 지역에 초점을 맞춘다. 컴퓨터 데스크탑이 있어야만 더 최근의 기계보다 에로겐 모델에서 할인 가격을 찾는 것이 더 부드러워지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워드 프로세싱을 위해 컴퓨터를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저렴한 새 컴퓨터를 고를 수 있을 것이다. 또는 오래된 옵션을 판매하는 온라인 컴퓨터 상점의 예와 관련하여 훌륭한 온라인을 찾거나

마지막으로 포켓 PC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작고 간단하게,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모바일 OS에서 작동한다.

그것은 리눅스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또한 당신의 일반적인 데스크톱은 당신의 포켓 PC에 넣을 수 있는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몸캠피싱 현재 어떤 포켓 PC는 당신에게 더 큰 사용 능력을 주고 있다.

대부분의 포켓 PC는 GPS를 제공할 수 있다.

아마도 현재 많은 사람들이 그것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카메라도 있고 카메라 카메라도 찍을 수 있어

더 작음에도 불구하고, 노트북은 종종 멋져 보이는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다.

만약 그들이 노트북을 얻는다면, 그들은 더 많은 것을 언급할 때 더 적게 정착하고 있다.

사실, 많은 노트북들은 현재 와이드 스크린 17인치 LCD 모니터로 판매되고 있다.

부품으로 크기를 줄이고 모든 것을 작은 영역에 넣는 큰 문제 중 하나는 열이다. 오래 일하면 훨씬 더 좋은 노트북이 다리를 태울 것이다. 열이 많이 발생하고 배기 팬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만들어진다.

예를 들어, AOL은 19998달러에 홈 PC를 제공하고 있지만, 12달러에 AOL 회원이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