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그들의 인생이나 아마도 일주일 동안의 건강 “킥”에 관한 사람들에게 흔한 영역인 것 같다.

2021년 10월 26일 0 Comments

그것은 그들의 삶 혹은 아마도 일주일 동안 피트니스 킥에 관한 사람들에게 흔한 영역인 것 같다. 대부분의 피트니스 회사들은 12월과 1월에 매달 더 많은 제품을 판매한다.

훌륭한 피트니스 센터는 훌륭한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개 지원적이고, 따뜻하고, 친절하며, 숙련된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직원들은 당신의 모든 질문에 답하고, 건강 운동 루틴을 쌓고, 운동 기술 중에 당신을 발견하도록 도와야 한다.

그들이 당신을 가능한 새로운 수집품으로 취급하는 방법에 대해 반드시 물어보도록 하라. 당신이 서명했을 때 당신이 대답을 얻기 위해 당신이 어떻게 대답하는지를 미리 알고 있을 경우, 그들이 당신을 치료하는 동안 회의적이어야 한다.

건강 센터 친근함은 큰 이점이다. 당신의 피트니스 클럽 내에서 환영과 같은 우울한 얼굴 표정은 당신의 에너지를 부정확하게 할 수 있다.

좋은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단지, 간단한 아이디어와 사용 계획이 있는 결정적인 깨끗한 프로그램이다. 여러분의 목표를 얻기 위해 간단한 아이디어와 계획을 가지고 있다.

피트니스를 언급할 때 은탄은 없지만, 명확하고 깔끔하고 쉽게 프로그램을 고수하는 것은 우리 주위의 전형적인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는 한 가까이에 집중되어 있다.

그래서 성공하기 위해 좋은 것을 고르는 것은 어떤 사람 레깅스룸 들은 이 특별한 프로그램에서 실망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는다. 빨리 보는 진보는 여러분을 놀라게 하고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H2O를 성취하기 위해 운전하는 것 아래는 앞으로 나아가는 길과 내가 왜 훌륭한 피트니스 훈련 프로그램을 필요로 하고 필요로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생각들이다.

필러 1: 마인드셋 이 링크를 사용하여 이 주요 태도를 사용하는 방법의 수를 획득하십시오. • ‘당신의 신념’을 분류하는 데에 있어서 당신이 믿는 것과 건강은 무엇이 좋은가를 깨닫는 행동과 관련하여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건강 마인드셋을 얻고 싶다면, 당신이 무언가를 표현하기 위해 믿기 시작하라. 그렇게 할 때, 당신은 건강 지향적인 행동 마인드풀니스 훈련을 받을 것이다. 운동에 집중하는 데 투자하는 방법은 잠재의식 프로그래밍과 습관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된다. 사용할 수 있는 트니스

당신의 최고 피트니스 모델들 중 몇 가지(트리시 스트라투스와 비키 프랫은 당신의 생각에 들어 있지만 다른 많은 것들이 있다)는 훈련 모델로서 성공하는 마법의 비밀은 없지만, 모든 유형의 보텀 라인의 오락에 종사한다.

다음 단락은 당신이 발견할 수 있는 한 성공의 청사진에 가까울 것이다.

내가 개인적인 건강 경험을 그렇게 많이 하는 이유는 모든 사람들이 적절한 평생 건강을 선택하는 방법에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입니다. 모든 접근방식에 맞는 것은 아니에요. 사람들은 우리가 모양으로 움직이고, 동기를 유지하고, 장기적으로 생활방식을 유지하는 것에 대한 관심을 시작하는 다른 상황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우리 모두가 이러한 단계에서 장애물을 극복하고 더 건강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돕기 위해 채택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관행이 있다고 믿는다. 회사

예를 들어, 한 남자가 와서 잡지를 위해 당신을 쏘기 위해 말한다.

하지만 당신은 이 남자를 정말 알아보는 것이 무엇인가? 카메라와 명함을 가지고 있어서 사진사가 되는 거야? 틀렸어!만약 누군가가 촬영하고 싶어하고 또한 당신의 이름도 잘 알려진 이름을 가지고 있다면(그리고 당신은 이미 그것을 연구했기 때문에 잘 알려진 사진작가가 누구인지 알아야 한다!), 그들이 누구인지 알아봐. 네가 부르는 참고자료가 있니? 전에 헤스에게 연락할 수 있는 소녀들이 일을 이용해서 행복했다고? 어떤 잡지에 실렸을까? 전문적으로 하는 거야, 아니면 관심으로 하는 거야? 그런 종류의 것

피트니스는 마음의 상태이고 모든 사람의 마음은 힘들거나 멀리 떨어져 있는 것 같은 어떤 것에도 저항하고 있으며,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개인이 자신감과 목표 지향적인 방향을 얻을 수 있는 직접적인 절차 없이는 그것을 계속 추적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단순한 동기부여를 통해 당신을 어떻게 행상하지 않는지에 대한 마지막 현실적 예를 하나 알려줄게. 2009년에 나는 중간 크기의 보충 기관의 컨설턴트로 리테이너로 있었다. 회사 주인은 나에게 물었다. 몇 가지 피트니스 모델 유형이 그의 부스에서 오직 트레이드쇼를 위해 일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사실, 그는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을 요청했고, 몇몇 새로운 얼굴들은 아직 보지 못했지만 회사보다 더 성장할 수 있는 진정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그에게 가서 내가 생각하기에 맞는 두 명의 그런 남자들을 발견했다.

나는 피트니스 과외 선생님으로서 짧은 시간 동안 이 기구를 소개받았다. 나는 어느 날 출근했는데, 바닥에 있는 한 멤버가 숨이 차서 피지에 완전히 흠뻑 젖은 것을 발견했다. 나는 그에게 그가 이전에 마친 운동은 복근과 전체 상부 해부학에 대한 훌륭한 선택이기도 했지만 확실히 심근경색 운동이었다고 그에게 말했다. ab 바퀴와 매일 몇 번 반복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하루에 50번 정도를 기절할 수 있을 때 위가 똑똑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