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라우드가 게임에 대해 알려주지 않는 것들
귀하의 개인 저작권이 있는 콘텐츠 자료가 귀하의 허락 없이 당사 사이트에 게시되었다고 생각되면 저작권 침해 통지 절차를 따르시기 바랍니다. 소규모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자금을 관리하여 본질적으로 가장 수익성 있는 기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세션 내내 학습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직원들이 필수 데이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주므로 대체할 수 없습니다. 대면 또는 화상 회의 플랫폼에서 교육, 프레젠테이션, 회의 및 행사를 제공하세요. 게임화된 브레인스토밍 기능으로 5분 이내에 팀의 최고의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결정하세요!
또한, 초창기 게임 빌더와 퍼블리셔 대부분이 지금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비디오 게임 데이터는 사라졌습니다. 아카이브와 보존 기관은 저작권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업계 문화사의 일부인 이러한 게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80년대에 드래곤즈 레어와 같은 게임과 함께 인터랙티브 필름이 도입되면서 풀 모션 비디오가 미디어의 한 형태로 재생되는 게임이 등장했지만 사용자 상호 작용은 제한적이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게임을 외부 미디어를 사용하는 전통적인 보드 비디오 게임과 구분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예를 들어, 게이머가 턴 사이에 VCR 클립을 시청해야 하는 단서 VCR 미스터리 게임(Clue VCR Mystery Game)이 대표적이었습니다. 이 두 가지를 구분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은 시각적 디스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상호작용이 필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게임 개발자는 매일 저희 플랫폼에서 재미있는 새 게임을 출시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게임으로는 서브웨이 서퍼스, 템플 런 2, 스틱맨 후크, 로데오 스탬피드 등의 인기 게임이 있습니다. 또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Moto X3M, Venge.io, Dino Game, 스매시 카트, 2048, 페널티 슈터 2, 나쁜 아이스크림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 게임도 있습니다. Poki는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 중 하나이며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방해 요소 없이 모든 게임을 즉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저희 게임은 데스크톱, 태블릿, 휴대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집이나 이동 중에도 즐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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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은 대부분의 다른 형태의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장르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각적 또는 내러티브 부분을 사용하는 영화나 TV와는 달리, 비디오 게임은 온라인 게임과 상호작용하는 주요 수단인 게임플레이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장르를 분류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내러티브 설정은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슈팅 게임은 판타지 세계 또는 외딴집에서 진행되든 상관없이 슈팅 게임일 뿐입니다. 예외적으로 공포 소설, 초자연적, 심리적 공포의 내러티브 요소를 기반으로 하는 비디오 게임에 사용되는 공포 레크리에이션 장르는 예외입니다. 게이머, 빌더, 미디어가 새로운 용어를 사용함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름이 바뀔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인칭 슈팅 게임은 주로 1993년에 출시된 레크리에이션을 기반으로 하여 처음에는 둠 클론이라고 불렀습니다.
인터넷에서 스포츠로 성공을 거두려는 레크리에이션 개발자인 경우,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알아보고 개발자용 Poki를 통해 연락하세요. 비디오 게임에 대한 강박 루프는 중독성 행동을 조장 할 수있는 도파민 방출을 유발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2018년에 보고된 게임에 대한 게이머의 태도에 대한 조사에 따르면 밀레니얼 세대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주요 전략으로 비디오 게임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000명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55%는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답했으며, 절반은 일상적인 업무 압박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피의 기술로서 게임의 가치를 본다고 답했습니다. 지난 몇 년간 북미에 설립된 많은 게임 회사들이 문을 닫았습니다. 성장하던 일본의 게임 산업은 이 붕괴로 인해 잠시 충격을 받았지만 단기적인 영향을 극복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지속되었고, 1985년 닌텐도가 북미에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출시하면서 게임 산업이 다시 활성화되는 데 기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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