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 케빈 듀란트

2021년 9월 30일 0 Comments

2 – Kevin Durant – Oklahoma City Thunder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부상하는 재능 중 하나이며, 22세가 되지 않은 그는 PPG와 RPG를 사용하여 팀 내의 중추일 수 있습니다. 293과 730의 프로 농구를 사용하는 데 2명만 참여하면 Durant는 10년 동안 볼 가치가 있습니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원치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어야 하지만, 5초 이상 실패한 후에 광채를 날씬하게 줄였다. 45초 이상 실패하면 2, 3, 4초 동안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이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성공시킬 수 없다면, 그 시도는 정말로 이루어져야 한다.

해결되고 당황스러울 뿐만 아니라,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간의 박제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모든 것을 즉시 제공할 것이다.

톰슨은 선수인 모든 사람들에게 흥미를 느끼고 있다.

그는 11시에 가능할 것 같고 69명의 허름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과 함께 잠재력을 발휘한다.

다음 6시즌 동안 덴버 너겟은 4개월 동안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지만, 1984-1985년 봄까지 그들의 1977-1978 플레이오프 성공과 일치하지 않을 것이다. 너겟은 성장기의 첫 번째 점프볼 직전에 대담하고 현명한 트레이드를 했다. 그들은 그 시즌을 칭찬할 만한 52-30의 기록으로 끝냈고, 다시 NBA의 중서부 디비전에서 우승했다. 너겟은 3-2 시리즈 승리를 이용하여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처음 이겼다. 그리고 그 후 그것은 4-1 시리즈 승리로 유타 재즈를 파괴했다. 그러나 Nuggets는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를 4-1로 잃었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그룹보다 더 일찍 준비된 것에 대해 더 잘 고려한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루키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많이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종종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다.

시즌 초에, 경기 수치는 대다수의 선수들보다 더 낮을 것이다. 바닥에 있는 모든 추가 파운드로, 벤치 선수들은 경기와 함께 늦은 팀들을 늦출 수 있다.

가장 많은 새로운 선발 선수들이 보충하는 경향이 있다.

가장 많은 실수를 저지른 팀들은 대략적으로 복귀하는 가장 많은 선수들 중 한 명이 있는 팀들이 보통 새로운 얼굴을 가진 팀들보다 더 잘 할 것이다. 특히 봄이 시작될 때, 최근의 선발팀들이 더 많은 것을 동기화하여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샤킬 ONeal의 실제 추가인 피닉스 선즈는 nba 서부 세계 중 올바른 기록을 찾기 위한 과거의 사냥이다. 모든 nba 게임은 중요한데, 한 번의 패배가 NBA 시즌에서 가장 흥미로운 움직임이었기 때문이다. 피닉스 선즈가 모든 것을 다 들어가면서 NBA 타이틀을 따기 위해 테이블 한가운데에 모든 칩을 밀어넣었기 때문이다. 샤킬 오닐이 마이애미 히트와 팻 라일리가 노르웨이에서 하는 것을 도운 것처럼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리그가 여러분의 친구들 사이의 토너먼트나 경쟁에 대해 생각하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리그를 만들 수 있고, 여러분이 실제로 여러분의 리그를 만드는 것은 무료고, 여러분이 돈을 지불할 유일한 시간은 아마도 여러분이 리그 온라인 베팅에 내기를 하기 위해 여러분이 참여하기 어려운 장소일 것이다. 왜냐하면 많은 사기꾼 웹사이트가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NBA 판타지 게임에 대해 이야기 http://seventv365.com 할 때, 사실, 그것은 리그 관리자의 진행자다. 몇 년이 지나면 알 수 있을까? 당신이 모든 거래에 대해 100% 통제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을 속이는 NBA 판타지 리그는 있을 수 없다. 가장 빛나는 것은 그의 수비인데, 이 드래프트에서 핵심 초점을 만들기 위한 워리어스와 성장기 동안 싱글턴 조감독 마이크 말론은 전진할 수 있는 가드 때문에 그를 바닥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위를 해야 한다.

그가 한때 100pts를 혼자서 득점한 한 경기에서!그가 58pts를 득점하고 45개의 보드를 끌어내린 추가 경기. 그의 가장 놀라운 통계는 그들이 NBA 경기를 전체 취업 기회의 일부로 반칙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그는 차트 경력에서 절대적으로 벗어났다. 그러나 그는 PPG, 229 RPG, 540 FGP % 체임벌린은 키가 7피트 이상이었고, 현재 가젤로 달리고 점프할 수 있었고, 의심할 여지 없이 다운사이드 윌트에서 두 신발을 신은 가장 강한 남자였다. NBA 챔피언쉽과 악명 높은 가난한 자유투 슈터 한 명만 우승했다.

이 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매장에 의해 계산된다. 슈퍼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는 그의 경력에서 11번이나 올스타에 있었고,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최근 2년 동안 NBA 저지에서 가장 잘 팔린 리그로 그의 인기를 철저하게 보여준다.

11 크리스 트렌트의 복귀 08-09년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