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해서는 안 되는 일

2023년 1월 31일 0 Comments

그들은 아빠와 엄마, 아이들, 형제자매, 그리고 전형적으로 장기화된 가족 사이의 관계를 장악한다.

가족 상봉, 결혼식, 그리고 다른 가족 행사들은 이런 종류의 이미지를 따르는 최고의 대안이다. 신생아 이미지와 케이크 스매시와 같은 사진 촬영도 이 스타일에 해당될 수 있다.

때때로 그 시대를 초월한 모습을 위해 B&W에서 촬영되는 다큐멘터리 이미지는 초보자나 창의적인 사진작가에 의해 달성될 수 있다.

새로운 루믹스 카메라는 마침내 위상 감지 자동 초점을 갖게 될 것이며 하이브리드 슈터를 위한 약간의 업그레이드도 할 것이다. 짐 톰슨은 70년 이상 동안 호주의 조류 사진을 찍어왔지만, 93세의 나이로 지금도 속도를 늦추지 않고 있다.

델은 새로운 디지털 하이엔드 시리즈 32 모니터로 애플사에 6000달러짜리 프로 디스플레이 XDR을 노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어떤 렌즈들은 f/1.2만큼 적게 갈 수 있지만, f/5.6의 구경들도 효과를 볼 수 있다.

조리개가 사진에 미치는 영향을 더 잘 인식하려면 조리개 우선 모드로 전환하고 조리개가 다른 사진을 촬영하는 것을 검토하십시오. 초상화를 찍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와 영감이 필요하다면, 사진작가 Reme Campos, Sian Davey, Samir Hussein과의 인터뷰로 가보세요.이 그림들은 인쇄 매체에서 증명되어야 하기 때문에 텍스트를 수반하는 경향이 있어 서술적 선이나 프로젝트에 더 많은 가시적인 맥락을 제공한다.

광고나 홍보 사진과 달리 편집 사진은 기사를 첨부하는 데 사용되며 이후 특정 라이선스 마네킹에 해당된다. 일반적으로 드론으로 알려진 무인 항공기를 사용하는 것은 사진사들이 원격으로 그리고/또는 기계적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준다. 하지만, 많은 국제적인 장소들은 드론이 날아갈 수 있는 곳에 대한 엄격한 규칙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들을 아는 것은 문제들에 대처하지 않고 훌륭한 사진을 얻는 데 중요한 부분이다. 이러한 형태의 이미지는 매우 예술적이고 종종 매우 인상적인 독특하고 예술적이며 편집 사진을 만들 수 있다.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면 파노라마 필터의 값비싼 효과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사진을 함께 바느질할 수 있다.

잃어버린 미국의 밤 사진 미국 남서부의 인적이 드문 뒷길을 떠돌며 트로이 파이바는 1970년대 이후 버려진 미국의 아랫배를 탐험해왔다. 1989년부터 그는 그것의 사진을 저녁에 보름달빛으로 찍어오고 있다.

종종 사진 저널리즘과 다큐멘터리 이미지와 겹치면서, 투쟁 사진은 상징적이고 때로는 무력 충돌과 그 여파의 이미지를 보기가 어렵다.대부분의 하이엔드 픽과 달리 이 디지털 카메라는 APS-C 센서를 사용하여 디지털 카메라의 필드 깊이와 저조도 성능에 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이 전문가나 광신자가 아니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크롭 센서는 당신에게 고품질의 사진을 제공하기에 충분할 것이고, 당신은 일반적으로 더 저렴한 렌즈와 여분의 휴대성의 장점을 얻을 것이다. 후지필름의 미러리스 카메라는 그의 디자인, 능력, 그리고 진보적인 옵션들로 매우 존경을 받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들은 결혼식 사진작가들의 선택 시스템으로 밝혀졌다. 이 훌륭한 비디오 에세이에는 결혼식 사진작가가 당신을 데리고 후지필름 카메라, 렌즈, 그리고 그날 그가 사용하는 액세서리들이 포함되어 있다.

작은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RS3 미니는 풀 프레임 미러리스 디지캠 기술과 수많은 스타일 프로 레벨 렌즈를 지원할 수 있다.

요즘 유행하는 카메라들은 세련된 자동 초점 시스템으로 무장되어 있다.

그들은 신체 내 어디에나 집중할 수 있고, 여러 주제를 모니터링하고, 즉시 교환할 수 있다.

하지만 디지털 카메라가 중고미러리스 어디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지 볼 수 없다면 이 첨단 기기들이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오토 포커스 박스가 단색 상태에서 개선되어야 할 때이다.매크로 사진은 피사체의 실제 복제 비율을 캡처하기 위해 특수 렌즈가 필요하며, 촬영을 조정할 때 필드 깊이와 조명을 고려해야 한다.

연장 튜브는 또한 근접 촬영 및 개인 촬영을 위한 렌즈를 증가시키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포토매크로그래피 또는 간단히 매크로그래피라고도 하는 매크로 이미지는 보통 매우 작은 피사체의 극단적인 클로즈업을 캡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