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사용해야 할 SNS 마케팅 전략

2023년 1월 30일 0 Comments

당신이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 콘텐츠 중 하나를 만들더라도, 당신의 콘텐츠로 적절한 시청자들을 겨냥하지 않을 때, 그 캠페인은 아마도 실패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캠페인보다 더 일찍 여러분의 완벽한 목표를 인식해야 합니다. CoSchedule 설문조사에서 목표를 설정한 기업가는 성공을 보고할 가능성이 376%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효율적인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서는 구체적이고 측정 가능하며 달성 가능하며 관련성이 있고 시간에 제한이 있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기능이 나오거나, 여러분이 활용하기만 하면 되는 휴가가 있거나, 아니면 새로운 모델의 신제품을 출시한다면,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해야 할 많은 이유들이 있습니다.캠페인과 관련된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약 800개의 좋아요와 50개의 피드백을 모았는데, 이는 질레트에게 전통적인 것보다 더 큰 것이다. 큰 가격대 할당 없이도 시청자를 구축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팔로워들에게 값을 매길 수 없는 고품질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그들의 신뢰와 관심을 얻는 확실한 수단이다. 또한, 사람들은 참신함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게시물에 약간의 반전이나 갑작스러운 요소를 갖는 것은 좋은 제안입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올드 스파이스를 생각할 때, 그들은 아마도 테리 크루가 그의 펙과 함께 악기를 즐기는 것, 혹은 각각 코믹한 스타일로 수행되는 근육질의 젊은 남자를 생각할 것이다. 크리에이터들이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 11가지 방법 여러분은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정말 어떻게 돈을 버는지 궁금해 해본 적이 있나요?적절한 조합을 찾을 때까지 완전히 다른 사진, 헤드라인, 광고 카피 등을 체계적으로 테스트합니다. 만약 당신이 멋진 자동화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면, 당신을 시작하기 위해 Zapier 직원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 계정을 관리하기 위해 Zapier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제안 목록을 가지고 있다.

인터넷 플러그인을 통해 Facebook, Twitter 및 LinkedIn 프로필을 사용하면 게시물로 채워진 소셜 채널을 유지하고 휴대폰을 사용하는 모든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uff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대시보드는 Facebook과 Twitter에 로그 ga4강의 인하는 데 반평생을 소비하지 않고도 소셜 미디어 피드를 관련되고 스릴 있는 콘텐츠로 채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0년도 채 되지 않아, 소셜 미디어는 우리 삶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변했다.직원들이 네트워크와 긴밀하게 동기화되면 소셜뿐만 아니라 실제 생활에서도 많은 것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예: 전단지 만들기, 초대받지 않은 메일 보내기, 이벤트에서의 커뮤니티 등). 마케팅 캠페인의 효율성을 추적하면 캠페인의 성패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캠페인이 계속 진행되는 동안에도 소셜 미디어 기술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통찰력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때부터 소셜 미디어 분석 툴을 사용해야 합니다. KPI가 무엇인지 이해했으면 소셜 분석 툴을 사용하여 KPI를 추적하고 마케팅 캠페인이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결과적으로, 여러분과 여러분의 그룹 구성원들은 하나의 플랫폼에서 여러분의 사회적 의무를 수행할 수 있고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소비자 상호작용의 상당 부분이 가시성이 훨씬 높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수행되고 있기 때문에 이는 기업이 고객과 협력하는 방법을 변화시켰다. 고객은 이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평가를 게시하고, 고객 지원 비용을 지불하고, 기업에 직접 질문하거나 고려 사항을 목소리로 말할 수 있습니다. Measurement Success에 따르면 쇼핑객의 80% 이상이 제품과 서비스를 조사하기 위해 웹을 사용한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쇼핑객들과의 신뢰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기업들에 의해서도 활용될 수 있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회사들은 또한 이러한 소셜 미디어 상호 작용을 특별히 처리할 인력을 고용할 수 있으며, 이러한 인력은 보통 온라인 커뮤니티 관리자라는 직함으로 보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