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게임즈 – 그리고 그게 아닐 수도 있다.

2022년 12월 31일 0 Comments

연구자들은 이러한 향상된 기술들은 아마도 다른 장소들 사이에서 고려를 바꾸는 도전들을 포함하는 모션 게임들을 코칭함으로써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단일 물체에 집중을 요구하는 비디오 게임들은 그렇지 않다. 2018년 체계적인 리뷰는 비디오 게임 코칭이 특히 젊은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성인 인구 내의 인지 능력과 감정 능력에 건설적인 결과를 가져온다는 증거를 발견했다. 2019년 체계적인 평가는 비디오 게임이 뇌에 미치는 유용한 결과가 비디오 게임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비디오 게임이 정신에 도움이 된다는 선언에 도움을 주었다. 노트북 과학과는 수년 전부터 비디오 게임의 기술적인 요소들을 연구해 왔지만, 비디오 게임을 창조적인 매개체로 연구하는 이론들은 상대적으로 인문학의 발전이다. 이 떠오르는 주제에서 가장 많이 볼 수 모바일바둑이게임룰 있는 두 가지 능력은 루돌로지와 내러톨로지이다. 내러티브주의자들은 자넷 머레이가 사이버 드라마라고 부르는 맥락에서 비디오 게임을 전략한다.

이는 2019년 세계 음악 무역 규모의 3배, 2019년 영화 산업 규모의 4배에 달하는 규모다. 이 턴제 전략 게임에서 팀을 이끌고 외계인의 위협으로부터 전 세계를 구하십시오. 초현실적인 세계를 통한 턴제 탐험에서 추억을 되살리고, 동료를 재발견하고, 관계를 복원하십시오.스포츠 피날레 외에도 많은 범위가 참가자가 계속 진행하기 위해 패배해야 하는 보스 캐릭터 유형으로 끝난다. 일부 비디오 게임에서, 레벨 사이의 중간 요소는 참가자가 모든 생명을 잃거나 나중에 스포츠를 중단하고 다시 시작해야 할 경우 게임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 저장된 게임을 만들 수 있는 장소를 저장 매체에 제공한다.

이것들은 또한 타이틀 디스플레이에 기록되고 다시 입력될 수 있는 통로의 유형 내에 있을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전 세계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주요 놀이 도구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많은 비디오 게임들이 비디오 게임의 투명하고 잘 이해된 정의에 쉽게 빠지는 반면, 새로운 장르와 레크리에이션 개선의 혁신은 다른 유형의 레저로부터 매체를 분리하는 비디오 게임의 필수 요소가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을 제기했다. 소수의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스포츠 자체와의 상호 작용을 매우 제한하는 제로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이다. 이것들은 가장 일반적인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으로, 참가자가 시작 상태를 설정한 후 게임을 스스로 진행하게 하고, 콘웨이즈 게임 오브 라이프의 많은 컴퓨터 시뮬레이션과 같이 수동적인 관찰자로서 결과를 관찰한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들은 아마도 점수 매김이나 궁극적인 보스 투쟁과 유사한 일종의 승리나 성공적인 상황을 특징으로 할 것이다.핌불윈터의 차가운 바람이 미드가르드까지 불어와 노르드 야생에서 크라토스, 아트레우스, 미미르의 생존이 이전보다 훨씬 더 어려워졌다. 크라토스는 아직도 과거의 실수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트레우스가 신들과의 전투에서 깨달은 피비린내 나는 교훈을 아트리우스에게 남겨줄 필요가 있다.

그는 무엇보다도 그의 아들을 보호할 필요가 있으며, 발두르와의 대립은 오로지 비극만이 아이시르족과의 추가적인 얽힘에서 올 것이라는 가정을 정당화했다. 크라토스와 아트레우스는 함께 그들이 어떤 길을 택할지에 대한 선택을 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