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들은 종종 결국 (흔히 마지막 순간에) 발을 질질 끌며 이혼 절차를 위한 부모 수업을 받기 위해 등록한다.

2021년 7월 1일 0 Comments

부모들은 종종 결국 (흔히 마지막 순간에) 발을 질질 끌며, 이혼 절차를 위한 부모 수업을 받기 위해 등록한다.

지금, 그 긴박한 시간. 그들은 판사 날짜 전에 이런 종류의 것들을 끝내기 위해서.

이 모든 것에는 정말 행복한 매개체가 있다.

우리 아이들이 18살이 되면 학습 과정이 끝나지 않는다. 사실 그것은 더 어렵다. 비난 게임을 하는 것과는 반대로, 관여하라!‘예, 복고적 양육은 효율적인 복고적 양육이다’는 것은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의미하지만, 그 당시에 작용했던 어느 정도의 선함을 구현하고 오늘날에도 적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횡설수설한 것은 미안하지만, 헬리콥터 양육의 전체 개념은 해결되어야 할 선물이었다.

결정 – 리더십 부모는 자녀와 가족에게 무엇이 좋은지 정확히 근거로 결정을 내리지 않고, 아이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근거하거나 느끼는 것을 바탕으로 하지 않고, 보통 아이들과 논쟁에 휘말리지 않는다. 단지 그들이 자신들이라는 것을 설명할 필요가 없다고 느낀다. 그들은 단지 그들이 가르치는 순간의 일부로 그들의 결정의 원천을 줄지도 모른다. 그들은 자신의 아이 헤크를 추리하는 데 시간과 노력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아이는 어쨌든 그들의 추리를 행복해 할 것이 없다. 원하는 것을 원하다

부모는 심리학 이론, 심리 치료, 육아 책, 육아 잡지, 정신 건강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수세기 동안 아이들을 잘 키웠다. 사실, 자료에 따르면 1960년대 이전의 미국 부모들은 오늘날의 모든 계몽된 엄마 아빠들보다 행복하고, 안전하며, 사회성이 좋은 친족들을 키우는 일을 더 잘 했다.

헌신적이고 진지한 양육은 헌신적인 헌신을 확실히 취하며 열정은 자녀에 대한 사랑에서 비롯되며, 우선 자신의 안녕을 추구하게 된다. 헌신적인 것은 많은 희생을 치른다. 부모로서, 우리는 우리의 개인적인 행복에 관한 것을 희생하고 싶다.

그럼, 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에게 아무것도 되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 창세기의 설명(37:4)은 계속된다. 그리고 그의 동료들이 그들의 아버지가 그의 모든 동료들보다 그를 사랑하고 그 너머에서 그를 사랑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그를 싫어했고, 그에게 평화롭게 말할 수 없었다. 37:3-45:1에서 전체 이야기를 보라.

심리치료사나 부모 코치가 대부분의 부모와 같다면, 당신은 주로 자신의 부모로부터 양육 기술을 배웠다. 정말로 당신의 어머니와 아버지가 한 일을 하거나 의도적으로 그들이 한 일을 거부하고 그들이 다르게 완성하려고 하는 것, 또는 믿을 수 있는 부모가 되기 위해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추구하는 양육 방법을 탐색하고 당신에게 가르치는 사람이 주변에 있지 않은 것을 신뢰하는 사람이 있다면 매우 유용할 것이다. 아이를 바꾸려고 노력하는 것은 누군가를 바꿀 수 점퍼루대여 없다. 당신은 오직 당신의 아이들이 태어나서 말할 수 있게 되면 그들 스스로 변할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을 통제하거나 그들을 항상 누구인지를 알기 위해 그들을 만들 수 없다. 그들은 항상 그들이 누구인지를 알 권리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 결점, 그리고 많은 돈트 남성과 여성들이 받아들여지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다.

부모님이 네가 어떤 팀이 되기 위해 원하는 팀이 되는 것을 허락해 주길 원하지 않았니? 만약 결혼이 추가적인 변화를 찾는 것을 중단한다면 세계는 더 나은 곳이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은 결국 누가 보통 현재인지 알게 될 것이다.

아이들에게 좋은 행동을 향한 가장 강력한 추진력은 감사를 받는 것이다. 모든 아이들은 무언가를 잘 하고, 감사를 표한다.

그들이 당신을 위해 좋은 일을 할 때, 모든 사람들이 감사를 받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에 감사를 표하고, 아이들은 이것에 특히 민감하다.

아기들이 훈련 과정에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라. 그러므로 아기들이 나쁜 행동을 하는 것을 규율하면서 부적절한 행동으로부터 적절한 행동을 가르치면서 좋은 행동에 대한 감사를 표하는 것을 기억함으로써 그들의 행동을 돕는다. 그들의 좋은 행동을 자주 감사할 때, 그들의 행동은 회사에 대한 추가적인 허풍과 기대에 따라 더 크다.

가족 규모가 커지면 자녀가 다른 자녀와 어떻게 다른지 깨닫게 될 것이다. 육아반을 활용하면 같은 문제와 문제를 가진 동료 성인들과 교류할 수 있고, 부모는 아이디어, 팁, 추가 지원을 요청받는다.

자녀를 무조건 사랑하라. 자녀가 낳은 실수나 누구를 키우든 상관없이 그들을 무조건 사랑하라. 이것은 자연스럽게 발생하지만, 아이들은 다음 문장을 정말로 알아야 한다.

이 단락의 첫 문장은 그럴 수 있다.

당신의 자녀들에게 무조건적인 즐거움을 보여줘라.

분명히 받아들이기 힘든 만큼, 당신은 양육이나 양육에 관한 진실을 소유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에게 중요한 견해와 많은 것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믿는 것만이 유일한 진실은 아니다. 당신이 그것을 믿는다고 주장할 때, 당신은 그 사람이 실제로 믿는 것에 진실할 때, 결코 당신의 파트너를 눈과 눈과 눈 사이에 두지 않는다.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을 혼합했다. 그들의 과거를 사용하는 아이들을 가진 스푸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