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긍정적인 전망을 유지하라

2021년 9월 7일 0 Comments

일년 내내 긍정적인 전망을 유지하라 긍정적인 생각이 마음을 차지하도록 허용함으로써, 부정적인 의견이 성공적으로 시스템에서 쫓겨날 수 있다는 두려움을 느끼지 않는다. 이를 하는 방법은 최근 받을 수 있는 칭찬을 다시 방문하거나 어린 시절의 뛰어난 사건들을 회상함으로써이다.

물론 사회적 상호작용에 변화를 주고, 사실 지속적인 공황이나 불안 공격은 주의를 요하는 의학적 상태로 보여져 왔다. 당신은 이 갑작스런 불안과 공황의 급증을 경험하고 있으며, 당신은 이러한 상황을 관리할 수 있는 공황 발작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해 잘 알고 싶을 것이다.

현재 상태에 대한 공감과 수용은 마스터 디솔버다. 그리고 그것은 각각의 노력에 전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모든 것에 필요한 모든 것은 당신이 어떻게 당신을 연관시키는지 깨닫는 것이다. 공황과 불안은 분명히 차이를 만든다.

물의 반점: 이 기술은 내가 몇 년 전에 획득한 것인데, 놀랍게도, 그것은 매력처럼 작동했다. 자, 이런 방법은 호흡 기술보다 조금 더 복잡하니, 여기서 나를 참고 있어라. 좋아, 준비됐니? 첫째, 욕실로 들어가서 차가운 물을 뒤집어 얼굴에 튀기고 있다.

보고 있다.

나는 그것이 복잡하다고 말했다.D 지금, 나는 이것이 왜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 긴 과학적 설명이 없다. 그러나 내 이론은, 당신의 온도가 상승하는 경향이 있는 공황 발작의 장소에 중간에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땀은 조금 더 더 높게 흘린다. 그래서 나는 얼굴에 튀는 물이 몸을 향해 상쾌해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단지 몸이 더 신경질적으로 느껴진다고 해서

그리고 많은 환자들은 실제로 그들의 문제 가족, 가까운 가족, 직장 친구들을 숨긴다. 이것은 보통 이런 종류의 공격이 어떻게든 약점, 성격상의 결함, 그리고 정신 질환이라는 잘못된 생각을 한다.

그들이 이러한 공황 발작들 중 어느 것도 행동적인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것은 그들이 멈출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부정적인 생각들을 없애라 이것은 공황을 치유하는 방법이 부정적인 생각들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팁이다. 부정적인 말을 피하라. 이것은 내가 이 뒷마당에서 내가 이 부정적인 생각을 시작하도록 도울 수 있는 것처럼 긍정적인 긍정을 할 수 없다는 대신에, 이것은 얼마나 편리할 것인가!그리고 긍정적인 통찰력과 믿음으로 그들을 대체하려고 노력하라.

첫째, 순간의 자극을 위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대처 기법 중 일반적으로 그 끔찍한 경험에서 벗어나 더 이상 낭비하지 말고 바로 그 순간에 사회불안장애 제거 기법으로 직행할 수 있는 것은 유용하다. 만약 당신이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에 익숙해져 있었다면, 당신은 매일 연습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 결과, 점진적이지만 긍정적인 조정을 알아차리기 시작할 것이다.

호흡방식이 사회불안장애를 얕고 빠르게 호흡하는 대신 천천히, 그리고 꽤 깊이 숨을 쉬기 위해 가족으로 출발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호흡을 할 때, 여러분은 머리가 기능해야 하는 산소를 얻어야 하고, 그것은 여러분이 당면한 문제에 집중하고 여러분의 불안 발작을 지나쳐 움직일 수 있게 해준다.

붐비는 장소에 있거나 교통 체증이 심해서, 공공장소에서 연설하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슈퍼마켓에서 쇼핑을 하거나, 다리를 건너거나, 등등, 모든 불안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하고 또 다른 공황 발작이 촉발될 정도로 최적의 상황을 일으키면 그 원인은 무엇이나 될 수 있다

사실, 후드 래치가 깨졌고 후드를 아래로 유지하는 유일한 방법은 후드를 닫는 것이었습니다. 자동차 앞쪽 끝을 고정시키는 것이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번지 코드를 사용하여 후드를 땅에 묶었습니다. 불행히도, 주간 고속도로에서 약 55 마일을 내려가면서 코드가 풀렸고 후드가 조수석 앞유리와 충돌하여 그녀의 뚜렷한 시야 위로 날아갔습니다.

공황과 불안 공격은 두려움, 스트레스 또는 윙윙거리는 신체에 대한 정상적인 반응이다. 실제적인 이유로 생명이 위협받는 상황에 직면했을 때, 몸은 싸움이나 비행을 위해 엄청난 양의 아드레날린을 생산함으로써 위험을 위해 몸을 움직인다. 우리의 동굴 거주 조상들이 위험으로부터 싸우거나 도망치는 데 도움이 되었을지도 모르지만, 지금은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마주 부부상담 치는 스트레스에 더 적은 양이 적합하다.

당신은 이것이 큰 것이라고 생각한다.

당신이 배운 방해 단계를 패턴화하는 것 – 당신의 대처 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재료들 초기는 보통 임상 전문가들이 코를 통해, 입을 통해 숨을 쉬게 하는 심호흡 공황 발작 치료다.

먼저 진짜로 보세요